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호주 시드니 Sydney 현지인 추천 해산물 맛집 - Kickin Inn

by 꽃다운 에밀리 2024. 1. 14.
728x90
반응형

 
 
호주에 와서 첫 저녁식사~^^
시누이가 근처에 맛있는 해산물집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다

 

Zetlend 시누이 사는 동네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었음


 
호주에 프랜차이즈로 있는 곳이라 한다~
https://www.kickininn.com.au/
 

 

K I C K I N ' I N N

Celebrate with US At Kickin’Inn ,we tailor your experience and the party vibe specifically to your function needs. Kajun Seafood is a unique cuisine that is made to be shared in a casual fun environment, this style of serving is exceptionally great for l

www.kickininn.com.au

 

 

Shop 33/4 Defries Ave, Zetland NSW 2017

02 9663 4896

매일 오전 11:00 ~ 21:00 

 

 

 

아 메뉴판 ㅠㅠㅠ 옆으로 돌리기가 너무 힘들다

죄송합니다..... 또르르

 


 

 

막 인생맛집 이런 건 아니지만

호주에 왔을 때 한번 먹어봐도 좋을

Kickin Inn

호주에서 프랜차이즈 많다 함

 

 


맵기 맛은 여러 가지로 선택할 수 있고
해산물 종류도 여러가지 선택가능
 
난 오늘도 느꼈지만 내가 조개를
참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ㅋㅋ
조개 킬러 ~~
 
애들은 치킨에, 치즈스틱 시켜줬는데
순삭 시킴 ㅎㅎ 잘 먹네^^
 



좀 기다리다 보니 비닐에 담긴?
맛있게 만들어진 해산물이
테이블 위에 촤르륵
펼쳐서 먹는 신기한 발상ㅋㅋㅋ
 

 

이날 우리가 먹은 게 20만 원이 넘는다고 함..

가격이..ㄷㄷㄷ 호주 물가가 비싼 건지

여기가 비싼 건지 ㅎㅎ

 


 
한국에는 이런 게 없는데 ㅎㅎ
나중에 언젠간 생기려나..

한국사람들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하다


 

애들을 위해 시켰던 메뉴인데

저 계란은 실패다 매워함ㅋㅋㅋㅋ

치즈스틱이 최고 인기 많았다


 

 

 

 

테이블 위에 챠르륵  펼쳐진 해산물들

해산물이 대체로 싱싱? 한 거 같긴 한데

조개가 진짜 조개알이 너무 작았다...

좀 더 통통했음 싶었는데 ㅋㅋㅋ

 


 
나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어머님은 테이블 위에 해산물을 
막 던진? 형태의 음식
그리고 손으로 집어먹는 게
좀 별로이시라 했다 ㅋㅋ
 
 
사업주 입장에서 퍼포먼스적으로도 좋고
접시 포크 나이프 씻는 것도
안 해도 되니까 편리하겠다 싶었다 ㅋㅋ
 
 
 
 
 



호주와 한국의 시차가 2시간이라
생각보다 시차의 어려움은 없다
이제 나도 자야지...
( 임시저장 글이라 낼 올라갈 수도.. )



 

고모집에 오니까 신발 정리도 잘하고

셋이 나란히 잘잔다.. 너네 대단하네..

훈육의 새로고침이 필요할 때인 듯 ㅜ

서울 가서 보자 얘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