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런치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 ft 가격할인, 주차정보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10. 7.
728x90
반응형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런치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 ft 가격 할인, 주차정보 )

 

 

묵은지 포스팅 🍴

 

지난번 막내의 돌 생일때 (9월 7일)

(우와 벌써 한달이 넘었네 ㄷㄷㄷㄷ)

 

 

셀프 돌사진 찍기 📸 아기 돌잔치 상차림 직접 차림후기 ( 대여 안함)

셀프 돌사진 찍기 📸 아기 돌잔치 상차림 직접 차림 후기 ( 대여 안 함) 나는 17년생, 19년생, 20년생 아이들의 엄마다👩 셋째 아들 돌잔치까지 3번의 돌잔치를 했다 ㅎㅎ 셋다 원래는 똑같이 돌잔

dndbajrwk1.tistory.com

 

 

그동안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신 어머님과

낳느라 고생한(?!) 나를 위해 몸보신!

서울 웨스턴조선 호텔 아리아 뷔페를 다녀왔다 

 

 

 

 서울웨스턴조선 호텔 아리아 뷔페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소공동 87-1)

📞 대표번호 02-317-0357 

 

 

점심 런치는 보통 10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음

성인 기준 - 어린이인 경우 절반 정도 값 💵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가격은 (21.10.7 기준)

 

아침

성인 59,000 어린이 29,000

 

평일 점심

성인 115,000 어린이 56,000 유아 36,000

 

평일 저녁 (월~목)

성인 132,000 어린이 64,000 유아 42,000

 

주말 저녁 금토일, 공휴일

성인 135,000 어린이 64,000 유아 42,000

 

 

 

주차의 경우 발렛을 맡기면 비용이 몇만 원 드니까

셀프로 주차하면 되는데 어차피 지하 주차장에서

뷔페까지 가는 길이 멀지 않고 가까운 편이라 좋다.

 

 

기본적으로 물 제공되고 테이블 세팅은 이러함 

 

창가 자리가 아니라 살짝 아쉬웠음 😢😢

이건 미리 일찍 예약해야만 가능할 것 같다. 

높은 층이 아니라 고층 뷰는 없지만 그냥 ㅋㅋ 

 

과일들이 참 맛깔나게 잘 손질되어있는 아리아 뷔페

 

나는 과일이나 디저트는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가 최곤 거 같다 ❤️

 

 

커피도 추가 비용 없이 아이스 가능하다, 

신라호텔이었나 어디였나 정확히

기억 안 나는데 거기는 아이스 추가 비용 있었음. 

 

 

종류가 꽤 많은 편이다.  

 

평일 점심의 경우 오전 11:30분부터 

오후 14:30분까지 즐길 수 있어서 시간이 넉넉하다

3시간이니까 뭐~ ㅋㅋ 

 

 

고기류도 되게 다양한 편. 양갈비 좋아하는 남편 얼굴이

떠올랐다 ㅋㅋ ㅠㅠ 다음에는 남편과 함께...🧑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디저트가 나는 가장 좋다

맛있고 예쁘기까지 함 ^____^ 🍰

 

 

즉석코너에는 우동이랑 또 뭐였지

아무튼 종류가 좀 다양했던 걸로 기억함

 

나는 우동밖에 안 먹어봐서....

 

 

대게가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턴 내가 뷔페 떠온 것 사진들이다.

게살죽 하고 물김치 전복 육회 다 너무맛있었땀

 

 

 

 

우동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만두도 아주 맛있고 근대 옥수수는..

 

 

옥수수는... 맛이 없었다 ㅠㅠ... 너무 말라비틀어진 느낌?

.ㅠ.ㅠ..ㅠ. 왜 옥수수만 맛없을까 나머진 다 최고 최고

 

 

어머님이 발라주시는 🦀 대게살 최고 맛있음 

 

수박도 달달하고 자몽도 맛나고 멜론도 달달하고

더 많이 먹고 싶은데 배가 불러오는 게 아쉬운ㅋㅋㅋ

 

음식들 하나하나가 다 신경 쓴 느낌.

맛있었다 ㅠ _ ㅠ 

 

 

 

마지막에 전복 게살죽 육회 한 번 더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배고픈 상태라 그런가

당장 뷔페 뛰어가고 싶다 ㅎㅎ 돈.........ㅠ 

 

 

 

그동안 아이들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신 어머님께

너무 감사하다.. ㅠ 지금은 다시 시골로 돌아가시고

우리 부부끼리 아이 셋 보고 있는데 어머님의

빈자리가 넘 크다 ㅎㅎㅎㅎㅎㅎ 

 

어머님 없이 육아는 힘들다..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맞벌이 부부 육아 : 다둥이 엄마 아빠의 일상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맞벌이 부부 육아 : 다둥이 엄마 아빠의 일상  갑자기 한번 적어보고 싶었다. 코로나 시대 우리 부부는 어떻게 살았나 나중에 지나고 보면 이것 또한 소중한 추억

dndbajrwk1.tistory.com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는 결혼 기념일 때도

다녀왔었는데, 현대카드 그린카드 10%는 참 좋다 

현대카드 M포인트 있는 분은 꼭 M포인트 활용해서

다녀오시길 추천한다! M포인트로 다른 물건

사는 것보다 이렇게 호텔 뷔페나 숙박 이용이

훨씬 이득인 거 같음!!! ㅇ_ㅇ

 

 

 

 

[결혼기념일] 조선호텔 아리아뷔페 (현대그린카드10%할인)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4월 2일은 저희 부부의 결혼기념일이었어요! 그래서 뭐하고 데이트할까~?...

blog.naver.com

 

 

 

 

다른 호텔 뷔페 리뷰 

⬇️⬇️⬇️⬇️⬇️⬇️⬇️

 

 

 

신라호텔 더 파크뷰 런치 뷔페- 네이버 예약 후 다녀왔어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에밀리입니당. ♥♥♥♥♥ 그동안 열일(?!) 하느라 바깥생활을 거의 하지 못하다 보니 한동안 ...

blog.naver.com

 

 

어머님은 개인적으로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뷔페가

가장 좋았다고 하셨다 ㅎㅎㅎㅎ 

 

서울 프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후기, 가격대비 랍스타 무한리필 좋음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 제가 얼마전에 생일이었는데, 친한 동생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호텔 뷔페 이용권! 드디어 이번주 목요일에 다녀왔습니다 헤헷. 맛있고 행복한 호텔 뷔페 사

dndbajrwk1.tistory.com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후기 ㅣ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후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중 추천하는 호텔뷔페! 요즘 그동안 열심히 모아둔 현대카드 M포인트로 고메 맛집 호텔 다니는거 너무 재밌다 ㅋㅋ 이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