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응암역 근처 맛집 리스트 : 보들이쭈꾸미

by 꽃다운 에밀리 2021. 9. 29.
728x90
반응형
응암역 근처 맛집 리스트 :  보들이쭈꾸미

 

 

 

밤마다 배고픔을 참기 위해 내가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다음날 뭐 먹을지 맛집을

찾아보는 것이다 ㅎㅎ 그럼 그것으로도

충분히 참을 수 있는 힘이 생김 😘

 

은평구 맛집 찾아보다가 응암역 근처

맛집으로 많은 후기들이 올라온

보들이 주꾸미를

 

 

 

 

 보들이 쭈꾸미의 감자전은 20분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한다길래 집에서 출발 전에

전화로 미리 예약 후 방문했다

 

📞 02-376-3588 

 

평일 낮이라 한가했음

저녁이나 주말은 어떨지 모르겠다

 

 

 

 

 

3시 이전에 방문 시 정식으로 주문 가능

 

3시 이전까지만 주문하면 된다고 하셨다

 

 

응암역 근처 맛집 리스트 :  보들이 쭈꾸미

 

점심 메뉴와 그냥 주꾸미 볶음 메뉴의 차이가

없다는 후기가 많았어서 꼭 3시 이전에 가서

정식으로 먹는 게 가성 비적으로 좀 더 좋을 듯! 

 

 

 

나는 맵게 달라고 했는데 맵게 하니까 

남편이 좀 많이 매워해서 미안했다..😅😅

 

 조금 덜 맵게 한 후 덜 매우면 맵게 조절하는 게

좋을 수도!! :) 저기 설명에 보면 덜 매울 경우 

더 맵게 조절이 가능하다고 써져있음

 

 

 

주꾸미가 어느 정도 익었다 생각 들면

콩나물을 넣어서 먹으면 된다 ㅋㅋ 

 

응암역 근처 맛집 리스트 :  보들이쭈꾸미

양도 적당히 많은 편이라고 생각 했음 :)


콩나물 넣고 볶기

 

 

 

탱탱한 쭈꾸미 쭈꾸미는 언제나 옳다

 

 

쭈꾸미 머리 몸통은 못 먹는 우리 지만

열심히 다리만 골라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 보면 매운맛을 잠재워줄(?) 계란찜 등장

 

 

계란찜은 무난 무난하다 

 

 

감자전 13,000원

 

이것 때문에 여기 온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불친절하고 주꾸미도 별로인데 감자전 때문에

계속 오고 싶다는 어느 후기를 보고 

정말 많이 기대했었다 ㅋㅋㅋㅋㅋㅋ

 

 

 

겉바속촉 인정 

 

감자전 진짜 맛있음

진짜 딱 감자만 들어감

13000원 가격 전혀 아깝지 않음.

🍟 감자튀김은 싫어하는데

왜 감자전은 이렇게 좋아할까 난.ㅋㅋ

 

 

물론 난 쭈꾸미도 좋았음

 

 

 

 

다 먹고 남은 밥으로 볶아먹기

정식이라 볶음도 포함되신다면서 

김가루를 주셨다~ 김가루에 볶아먹기

 

 

 

마지막까지 배 터지게 냠냠 잘 먹었다

 

 

 

응암역 근처 맛집 리스트 :  보들이쭈꾸미 

리얼 내 돈 내산 후기 끝 ❤️

 

응암역 근처 맛집 중에서 

스시온도와 벙구갈비도 강추함

 

 

 


 

함께 읽으면 좋은 글

https://blog.naver.com/dndbajrwk1/222500750790

 

세상에 돈 버는 방법은 정말 많다.

#돈버는방법 내 인생에 여러 터닝 포인트가 있었겠지만, 가장 강렬한 터닝 포인트는 지금이다. 코로나 이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