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후기 ㅣ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7.
728x90
반응형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후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중 추천하는 호텔뷔페!

 

 

 

요즘 그동안 열심히 모아둔 현대카드 M포인트로

고메 맛집 호텔 다니는거 너무 재밌다 ㅋㅋ

이제 거의다 썼다..........휴 ....ㅠㅠㅋㅋ

열심히 소비해서 모은 나의 M포인트...ㅎㅎ 

 

 

dndbajrwk1.tistory.com/65

 

서울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 세트 (주차정보)ㅣ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서울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 세트  (주차정보)ㅣ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나는 현대카드를 주로 쓰는데, m포인트가 많이 쌓이면 한번씩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이용하는 편이다 이번

dndbajrwk1.tistory.com

 

그전에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도 좋았고

요번에 다녀온곳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도 너무 좋은시간이었다.^^ 어머님이

너무 좋아하시니까 나도 너무너무 행복했던 시간.

 

주차 3시간 무료인데 우리는 3시간 12분 정도 되서

12분 주차비용 나옴 4천원인가? ㅠㅠ 흑 ㅋㅋㅋ 

와 3시간동안 어머님과 쉴틈없이 떠들었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예약 후 갔고,

따로 바우처 사용 말을 안해도 당일 사용 하면된다.

창가쪽 뷰로 부탁드렸었고, 뷰를 보면 마치

여행온것처럼 바깥 잔디 풍경이 너무좋았다.

뷰에서 어머님이 너무 만족해하셨다^^

 

 

 

우리 시부모님은 진주분이시라  어머님도

서울 호텔 뷔페가 처음이셨다. 그래서 엄청 행복해하심..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드시면서

엄청나게 많이 설레하시고 행복해하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너무 뿌듯하고 기쁘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넘 죄송스러운 마음도 들었다 ㅠ.ㅠ.

 

앞으로 정말 자주자주 다녀요.. !!!

 

 

 

 

지금은 코로나 기간이라 위생장갑 끼고 음식 퍼야 하고,

마스크는 꼭 필수착용이다 ! 먹을때만 빼고 

 

음식들은 실시간으로 잘 채워진다.

 

예전에 왔을때보다 음식 플레이팅이나름 예쁘게 꾸며지는거같다 ㅋㅋ

 

 

 

어머님은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메뉴중에 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하셨다ㅋㅋ 저도요 어머님.

신선함 일단 ㅎㅎㅎ 바로 바로 만들어서 올려주시니. 

 

 

연어 킬러인 남편 생각이 많이났던 ㅠㅠ

연어가 참 맛있었다~~!!!!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뷔페는 

천장 조명이 너무 예쁜거같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육회 ㅋㅋ

육회만 몇번 먹었는지 모른다. 

육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다

!! 육회만 몇번먹어도 뭐 본전뽑겠넼ㅋㅋ

 

 

 

 

 

제철과일들이 파인애플 청포도 수박

참외 자몽 낑깡?금귤이 있었음

 

 

 

빵에 발라먹을 잼류가 없어서 아쉬웠다

치즈종류나 빵종류는 다양하게 있는편

 

 

 

예전엔 없었던거같은데,

화이트랑 다크 초코렛이 있다.

분명 내기억에 옛날엔 없었는데 ㅋㅋ 

새로 생긴거같다~ 그때 다른 호텔 뷔페 가서 먹고

초코렛 있었음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ㅎㅎ

 

 

메뉴들은 계속계속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구상하는거같다.

 

언제나 노력하는 호텔 ! 

 

 

 

양고기스테이크를 구워주심

근대 난 양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었고,, 남편이 너무 생각났다 ㅠ

울남편 양고기 좋아하는데 ㅠㅠ

 

 

 

아이 전용 컵도 있음

이 컵을 보니 아이들이 생각남 ㅜ

애들 데리고 호텔 뷔페 오고싶긴 하지만

데리고 올 엄두가안난다 ㅋㅋㅋㅋㅋㅋ

모두에게 좋지않은 선택이다...

 

 

 

플레이팅 너무 예뻐.

 

 

 

 

 

 

이날 완전 배터지게 먹은듯..

어머님하고 3시간 넘게 ㅎㅎㅎㅎㅎ

 

11시30분부터 14시30분까지

런치 시간 꽉 채움 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오고 제일 늦게 나간..

 

 

 

 

 

내가 이날 먹은 접시들 ㅋㅋ

어마무시하구만...............

어머님이 데게 다리 살을 발라주셨다 먹기편하게 ㅠ

너무 감동.............. 딸처럼

사랑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진다. 

 

 

난 어머님께 정말 잘해야한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뷔페 런치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후기 끝

 

 

현대카드 M포인트 어디에 쓰지?

생각하시면 상품 사지말고 호텔런치나

숙박 이용하는게 최고최고다.

 

엠포인트몰 상품들은 다 너무 비싸다..ㅎ

호텔런치나 숙박은 어자피 그값이 그값이라 ! 

 

 

 

 

 

디저트류나 음식의 가짓수들은

신라호텔 더 파크뷰 런치 뷔페가 더 좋은듯.

blog.naver.com/dndbajrwk1/221692447216

 

신라호텔 더 파크뷰 런치 뷔페- 네이버 예약 후 다녀왔어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에밀리입니당. ♥♥♥♥♥그동안 열일(?!) 하느라 바깥생활을 거의 하지 못하다 보니 한동안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