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 : 응암동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온도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9. 28.
728x90
반응형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
응암동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온도 🍣

 

 

 

 

어제 ~ 밤에 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팠는데

그렇다고 자야 되는데 먹고 잘 순 없고, 

결국 다음날 진짜 맛있는 거 먹고 싶다는

생각에, 폭풍 맛집 검색하다가 

스시온도 런치 오마카세를 예약하게 되었다.

 

 

은평구청 맛집 검색하다가 연관되어서

알게 된 곳인데 진짜 왜 리뷰가 좋은지

가서 먹으면 알게 될 곳이다 ^^ 

 

 

 

 

응암동 오마카세 스시온도 🍣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한다 

 

진짜 은평구 맛집 찾는 분들 가면 만족할 듯

 

 

가는 방법은 스시온도 T MAP 치고 가면 되는데

주차가 필요할 경우 다른 주소를 입력 후 가야 한다

 

주차가 필요한 경우 주소 

은평구 불광천길 536 

 

여긴 불광천길 앞에 위치해 있었다.

주차비는 따로 없음. 식사 후 주차쿠폰 줌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 같은 느낌? 

인테리어가 쌔~ 삥 하닷 ㅎㅎㅎㅎ

간판 색감이 왜 이렇게 예쁘지?^^ 

 

 

 

런치 타임과 디너 타임이 따로 있는데 

1시간씩 진행되며 먹기 전에는

1시간이 좀 짧을 것 같았는데 딱 알맞았다.

 

 

런치는 12시, 13시 30분 타임 35,000

디너는 18시, 20시 타임 70,000 

화요일만 19시~21시 타임이 있다.

 

 

나는 이번에 오마카세를 처음 알았는데

요리하는 것을 바로 앞에서 보며 먹는걸

그렇게 칭한다고 한다 ㅎㅎ 오우.. ^^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솔직히 이번에 런치

오마카세 먹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조만간 남편과 디너 70,000(!!!)

먹으러 와야겠다 생각한 곳❤️

 

 

 

테이블 세팅은 정갈하다

유자 사케? 가 준비되어있는데 

이거 따로 병 째 사 먹고 싶을 정도..

 

 

 

티슈에 있는 글귀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이 문구가 너무 감동스러웠다. 

 

그래서 오늘 하루가 더 빛났나?🌟

 

 

내 돈 내산 후기 맞음... 

 

 

제일 처음으로 나오는 계란찜

이걸 어째 표현해야 할지 ㅠ 

 

어머님과 아버님 모두 너무 만족했던 

너~~ 무 부드럽고 고소하기도 하고

어떻게 표현 불가인 계란찜

 


계란찜.. 질감 보소

 

광어 초밥부터 나오기 시작하는데

솔직히 나올 때마다 다 설명해주셨는데

생선 종류들이 기억이 잘 안 난다...........ㅠ

따로 메모라도 해둘걸 ㅠㅠ그래도 

 

오마카세 초밥 고수분들은 사진만 보면

딱 알아채실 수 있겠지? 🧐

 

 

 

만드는 모습을 바로 코앞에서 보면서

먹으니까 너무 즐겁다 ㅋㅋ 기다리는 내내 

지루하지도 않음. 그리고 빠르게 나오는 편

 

오마카세는 이 맛에 오는구나.

 

왜 상호명이 스시온도인지 느껴졌다.

생선과 밥의 온도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며 만드시는 느낌이었다 ㅎㅎ 



 

내가 아무튼 이날 먹은 회가

방어회 연어 뱃살 등등.........?!!?!! 

 

 

오 얘는 기억난다 얜 도미 초밥,

 

국은 저어먹기

 

 

 

 

이건 연어였던 거 같아..

 

 

 

나오는 초밥마다 다 잘 먹었는데, 솔직히

고등어는 도저히 못 먹겠어서 아버님 드렸다

 

아니 한입 먹어보고 못 먹겠다가 아니라

그냥 고등어 자체를 못 먹겠다는 나 자신이

너무 씁쓸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님은 이 맛있는걸 왜 못 먹냐고 ㅠ

나도 도전해봐야 하는데 고등어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차마 먹을 수가 없었다.,

 

 

 

 

아 이건 관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살살 녹는 관자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사비나 소금, 간장 등은 이미 

발려서 나오는데 혹시나 부족하거나 하는 건

바로 말하면 조치해주신다 ㅎㅎㅎ

 

나는 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주시는대로

그대로 받아먹음 ㅋ 

 

 

 

원래 보통 초밥 먹을 때는 광어나 돔 소고기 정도

먹는 편이었는데 오늘 새로운 초밥 많이 먹었다

.
바로 앞에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

 

 

 

요게 생긴 거는 좀 거부감(?) 있게

생겼는데 넘~~~ 맛있었던 초밥이다

얘는 잿방어라고 했다. 

위에 올려주신 건 무슨 특제 소스인데

기억이 잘 나지 않음............

 

그때 먹을 때만큼은 너무 감동하며 먹었지만

밤이 되니 다 잊힌 이 몹쓸 기억력..😤

 

 

 

 

이거는 왼쪽은 우니가 들어갔고 오른쪽은

안 들어갔는데 나는 우니를 못 먹어서

미리 빼 달라고 요청드렸었다 ㅎㅎ

 

 

 

계란 김밥? 

 

 

 

 

제일 마지막에 나온 아이스크림 

위에는 콩가루가 뿌려져 있다

 

 

 

 

 

솔직히 난 고등어 빼고 다 잘 먹었다

아주 맛있게 냠냠. 고등어는 먹어보고

비려서 안 먹은 게 아니라 아예 먹을 시도조차

하지 않고 아버님께 건넸다 ㅎㅎ 

고등어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큼...

 

스시온도에 대한 리뷰들을 보면

가격 대비 진짜 훌륭하다는 리뷰가 많은데

왜 이렇게 말하는지 알 것 같다.❣️

 

그리고 사장님이나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셔서 즐거운 식사시간이었다.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하는 곳

응암동 오마카세 스시온도 🍣

 

스시 초밥 생각난다면 한번 꼭

들려볼 만한 가성비 오마카세 맛집

 

스시온도

 

동네 오마카세라 정말 고급스러운 

그런 오마카세랑 비교하면 좀 

부족할 순 있겠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너무나 훌륭했던 오마카세였던 거 같다! 

어머님 아버님도 대만족^^ 

 

 

 

 


 

10월 1일부터 상생 소비 지원금

카드 캐시백 제도가 실행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확인 가능 ⤵️⤵️⤵️

난 이것보다 위드 코로나부터 좀 해줬으면..^^;

 

 

https://blog.naver.com/dndbajrwk1/222519642151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시백 최대 10만원 : 10월 1일부터 적용

#상생소비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신청 #코로나상생소비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시백 세부안이 확정발...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