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서울 근처 바다 가까운 '을왕리 해수욕장' 추천 ( 물때는 바다타임에서 )

by 꽃다운 에밀리 2023. 6. 2.
728x90
반응형

 

서울 근처 바다 중

짱 가까운 을왕리 해수욕장🌅

 

서울 근교 바다로 추천하고 싶다.

집에서 1시간 정도? 걸린 듯 ( 고양시 출발 )

 

 

 

 

 

 

 

 

 

 

을왕리 해수욕장에는

무료주차공간이 있는데

우리는 이날 3시쯤 도착했고,

다행히 자리가 있었지만

그날에 따라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 

 

없을 경우 하루 주차비 만원 정도 

유료주차장이 근처에 또 있다.

 

 

 

 

 

생각해 보니 그전에 제부도는 다녀온 거 같은데

을왕리 해수욕장은 처음 간 거 같다.

 

2023.02.14 - [꽃다운에밀리/Travle] - 서해랑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곳! +50%할인

 

 

서해바다라 갯벌 모래놀이 하기 좋고

바다 물놀이 하기에도 좋았던 을왕리

동해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

 

 

 

 

쪼리 신고 가길 잘한 듯^^

 

 

 

신나게 모래놀이 하는 아이들❤️

 

생각해 보니 모래놀이를 안 갖고 가서

근처에 마트에서 샀다 10,000원 지출ㅠ

이런 지출은 생기면 안 되는데 ㅜ^ㅜ

 

 

자기네들끼리 알아서 잘 논다..

엄빠는 의자 앉아서 구경..ㅎㅎ

 

 

 

 

이날 갑자기 날이 좀 추워서

차에 보관하던 옷들을 부랴부랴 꺼내서

껴입었던 날이었다 ㅋㅋ차 정리 안 한 것 다행..?

 

너무 추워서 바다를 괜히 왔나 싶었다가

너무 잘 노는 아이들을 보며 힐링^^

 

 

 

추워서 물에는 안 들어가겠지 했는데

갑자기 바다에 들어가더니만

물놀이를 하기 시작^^

 

물에는 들어갈 생각이 없어서

수영복이나 수건 등을 안 챙겼었어서

굉장히 난감했었다 ㅋㅋ 

 

그래도 아이들이 신나게 노니까

그냥 그래 놀아라.. 어떻게든 되겠지 싶었음..

 

다행히 아예 물에 담그진 않음..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우리의 을왕리 서해 바다 여행 

 

정말 추억이다.

 

 

 

참고로 물때는 바다타임에서

조회해 볼 수 있다 

 

둘째 웃는 얼굴이 너무 예뻐서

액자로 만들어주고 싶다 ㅎㅎ 

 

 

 

서울 근처 가까운 바다 어디가 좋을까

고민한다면 을왕리 해수욕장 추천하고 싶음!

 

근대 뭐.. 어딜 가든 다 좋을 거 같다 ㅋ

 

 

 

 



 

 

 

 

다 놀고 먹방 타임

 

 

근처에 치킨을 배달시켰다.

 

식당에 가서 먹기에는

아이들 데리고 너무 힘들 거 같아서

배달시켰는데 배달도 너무 편했음!

 

 

 

서울 근교 바다 을왕리 해수욕장은

자유롭게 텐트 치는 분위기였다. 

 

텐트는 빌릴 수 있는 곳도 있었다! 

 

 

이번에 바다 갈 때는

너무 무방비 상태로 갔는데

다음에는 간다면 꼭 준비할 것들을

정리해 보았다 ㅋㅋ 참고용! 

 

 

- 텐트

- 바닥 돗자리

- 캠핑의자

- 캠핑테이블

- 수영복 

- 여벌 옷

- 수건

- 물, 음식 음료들

- 모래놀이 

이 정도...? 

 

 

 

 

신나게 2-3시간 정도 놀고

집에 오는 길에 비행기도 보고^^

 

 

아이들이 비행기라고 너무 신기해하는데

이 순수한 모습에 뭔가 뭉클..ㅎㅎ

 

 

 

집에 와서.. 다시 폭풍 육아..

소파 아래 비밀 공간이 있는 건 처음 알았다

 

 

물놀이하고 오더니 

화장실 앞에 물놀이하던 막내

딱 걸림... 엄마 눈치 보더니 

수건으로 바닥 닦기 시작...ㄷㄷ

 

 

 

 

 

요즘 주말마다 어디 가지 고민이 많다

근대 날씨가 좋을 때는 그냥 바다가 최고인 듯..

이럴 때 바다 가지 언제 가나 싶다.

계곡도 마찬가지인 듯 ^___^ 

 

 

서울 근처 가까운 바다로

을왕리 해수욕장 정말 추천하고 싶다^^

 

 

 

 

 

[여름에 가기 좋은 곳들]

 

2022.08.15 - [꽃다운에밀리/Travle] - 파주 쇠꼴마을 '취사 가능한' 수영장 #평상무료💕

 

파주 쇠꼴마을 '취사 가능한' 수영장 #평상무료💕

진짜.. 매 여름 때마다 꼭꼭 가야지 리스트로 적어둔 곳 파주 쇠꼴마을 취사 가능한 수영장이 많이 있지만 보통 평상 대여비가 별도이고 한번 다녀오면 기본 10만원은 예상하고 다녀와야 하는데,

dndbajrwk1.tistory.com

2022.07.07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은평구ㅣ 홍제동 신기한 (물, 모래) 놀이터, 아이들 천국✨

 

은평구ㅣ 홍제동 신기한 (물, 모래) 놀이터, 아이들 천국✨

서울 은평구 근처 놀이터 어디가 좋을까? 물어본다면 홍제동 신기한 놀이터를 추천하고 있다.🌷 모르는 사람은 안 가더라도 한번 가본 사람은 쭉 갈 수밖에 없는 놀이터 [은평구 홍제동 신기한

dndbajrwk1.tistory.com

2022.07.14 -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 인천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서해 바다 당일치기 ( 물때, 갯벌체험 )

 

인천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서해 바다 당일치기 ( 물때, 갯벌체험 )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서해 바다 당일치기 ( ft 물때, 갯벌체험 )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은 서해바다 당일치기로 최고였다.❤️ 다녀와서 좋았던 점과 조금 아쉬웠던 점 갈 때 준비하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