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할인받아서 다녀오기 (ft 주차 넉넉함)

by 꽃다운 에밀리 2023. 4. 10.
728x90
반응형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할인받아서 다녀오기 

 

네이버 예매하면 손해다..

꼭 할인티켓 구매하자.. 당일도 구매가능

단 출발 1시간전에는 구매해야 함 

 

 

 

[당일사용가능]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일산가볼만한곳/일산 나들이/데이트 코스/아쿠아리움_N

 

deg.kr

 

 

 

 

정말 만족스러웠던 아쿠아플라넷

 

 

당일 뭐할까 하다가 

급 구매해서 다녀오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매일 10~18시 

입장마감 17시

 

1833-7001

 

 

 

 

우리집 고양시 지축동 기준으로 

한 30분정도 차 타고 간 거 같다

굉장히 가까운 편.. 앞으로 자주 갈듯

 

 

주차공간 엄청 넉넉함

주말인데도 넉넉했음 

 

 

 

 

 

바로 앞에 말먹이 주기 있다 ㅋㅋ

당근 체험... 애들이 꽤 재밌어함.

 

 

 

 

 

사장님이 당근 하나 더 서비스 주셨다.

감사합니다.ㅠ.ㅠ

 

 

 

애들 세명이라 한 명씩 다 하려다 보면

돈이 3배라 ㅠㅠ 부담감이 크다앙

 

 

 

 

멤버십 할인받고 해도 15%가

거의 최대이고 카드 포인트도 어쨌든

내 포인트를 차감하는 거니까

 

나는 할인티켓을 미리 사서 가는 게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기분이다.

 

 

근대 1시간 전에는 미리 사야 함.

마이리얼트립에서 샀었는데

여기가 더 저렴한 듯. 

(클릭하면 구매사이트 연결됨)

 

 

입구 쪽에 상어 있는데..

뭔가 무서웠다 ㅠㅠ 애들도 무서워함

 

 

 

 

우리 애들 4살, 5살, 7살 기준으로 볼 때

진짜 지금 오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 듦

구경거리가 정~~ 말 다양하게 많다.

 

 

초등학생까지도 추천하고 싶다.

온 가족 나들이장소로 good 

 

 

 

 

나도 처음 보는 물고기들 엄청 많고

애들이 본다고 뭘 알겠나 싶어도

하나하나 열심히 설명해 주었다^_^

 



 

해파리 신기해..

 

 

 

다른 세상에 온 기분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했다.

 

근대 주말이다 보니 좀 혼잡해서

아이들 3명을 따라다니면서

케어하는 게 정말 힘들었다

 

이날 엄마 없었으면 1명 놓쳤을 수도

 

평일에 오면 좋겠구나....

 

 

 

 

 

굉장히 힘들어 보이는 내 표정..

예쁘게 꾸미고 다니는 엄마들이

정말 대단하다... 난 화장 안 한 지 백만 년

 

 

 

 

피라투크 비늘투구가 신기했다

 

 

 

 

대따 무섭게 생긴 상어..

이빨이 겁나 뾰족뾰족하다.

 

이렇게 건너서 보니까 구경하지

바다에서 만나면.. 어떤 기분 일까 ;;

 

 

 

 

넘나 수영 잘하는 거북이

부럽구나 거북아

 

 

아이들과 한참을 구경한 듯 ㅋㅋ 

 

 

 

 

4살 막둥이도 열심히 구경..

 

 

여기에 있는 모든 게 다 신기했겠지.

아쿠아플라넷을 옛날에 몇 년 전에

강남 쪽에 가보고 처음 간 거였다.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다.

가족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플라넷 수족관은 2층에서도

볼 수 있었고 또 3층에서도 볼 수 있어서

되게 신기했다. 진작 알았으면 공연할 때

3층에서 볼걸 약간 아쉬움 ㅋ

 

 

공연할 때 3층에서 보는 게 더 잘 보일 거 같다.

 

 

 

제주도의 아쿠아플라넷보다 규모가

작다고 했지만 나는 너무 만족스러웠고

더 크면 아이들 데리고 구경하기

좀 힘들지 않았을까 생각도 들었다.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제주로 도전?ㅋ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공연 시간에 맞춰서 오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미리 10분 전쯤에는 도착해서

자리 잡는 게 좋음

 

앨리스의 신비한 마법여행 

공연은 좀 유치할 수 있어도

아이들 눈에는 최고의 공연이다.

 

참고로 공연시간은 월요일과

다른 요일이 다 달라서

공식홈에서 확인하는 게 좋음 

 

 

 

 

이런 식의 공연을 한다.

신기한 마술도 있었음ㅋㅋ

 

 

 

공연을 다 보고 3층으로 올라가는 길

3층에는 물범, 바다코끼리, 펭귄이 있다.

 

 

생각해 보면 가오리 피딩 공연을

못 본 게 좀 아쉽다 ㅋㅋ

 

 

 

너무 귀여웠던 물범

둘 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아 추로스 한 개씩 사서 먹었다.

고구마스틱은 좀 별로인 듯..

너무 딱딱함 ㅠ_ㅠ 내 이가 안 좋은가..

 

 

 

 

 

도시락을 간단히 싸 오면

옥상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우리는 딸기를 싸와서 여기서 좀 먹음

여기에 손 씻는 곳도 있어서 좋다.

 

 

 

 

 

 

이곳저곳 포토존에서

아이들 추억 사진 남기기..

 

남는 건 사진뿐이다..

 

 

 

 

 

내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을

다녀오고 나서 진짜 여기는 자주 가야겠다

주변에 막 추천하고 다니는 이유가

정글 공간 때문이다 ㅋㅋㅋ 

 

 

책 속에서 나오는 정글 같은 느낌

아이들에겐 얼마나 천국인가.

 

진짜 정글처럼 꾸며져 있다.

 

 

 

이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면

 

 

 

저렇게 올라와서 다리를 건너서

다시 돌아올 수 있는데 여기 다리가

1인용이라 여기서 엄청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했다 ㅋㅋㅋ

 




 

한참 기다리는 아가들...

훅 훅 걸어가는 아기들이라면

바로 오는데 어린 아가들은

걸어오는데 한참 걸린다....

 

우리 막둥이도 한건 함...

 

 



 

이곳저곳 구경 할게 참 많은

알차디 알찼던 곳

 

 

 

 

 

아 맞다..

간다면.. 가게 된다면..

진짜.. 여름 반팔 입기를.. 시원하게..

 

날이 바깥은 좀 춥더라도

안에는 진짜.. 더워죽는다

 

이날 외투 들고 다니느라고 

죽는 줄 알았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 옥상을 꼭 가보길 추천!

다녀온 지인 중에서는 여기 옥상에

이런 공간이 있는지 모르는 분도 계시더라.

 

 

 

옥상에 미니 동물원이 있다

크진 않지만 아이들 눈에는 뭐 ㅋㅋ

동물원이지 ^______^)

 

 

이거 사진 찍으려고 한참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꼭 알면 좋은 꿀 tip]

 

실내 정말 덥다. 반팔 입고 갈 것

주차 넉넉하니까 걱정말기

간단한 도시락은 옥상에서 가능아래층부터 순서대로 올라가면서관람하기 ( 거꾸로 내려오기 힘듦)옥상에서는 엘베 타고 나오는 게 편함공연 시간 미리 파악하기 아쿠아플라넷 할인권은 1시간 전에 미리 구매하기 

 

 

 

다녀오고 그냥 바로 뻗어버린 아이들.

진짜 하루종일 걸어 다니고 뛰어다니고

구경하고 하니까 에너지가..

방전될 수밖에 없을 듯..

 

나도 성인인데 방전되었으니..

거실에서 TV 보다가 그대로 잠든다.

 

주말에 다녀오면 그날 밤 아이들 꿀잠 잠

꼭 주기적으로 주말에 다녀오길 추천함ㅋ

 

 

체력이 된다면 바로앞에

공원에서 킥보드나 자전거 타기도

좋은 공원이 있다.  참고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