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유아체육 ㅣ 타이거킥스 태권도 추천❣️ (차량O)

by 꽃다운 에밀리 2023. 5. 19.
728x90
반응형

 

 

19년생 5세, 17년생 7세

 

두 자매를 지축역 타이거킥스 태권도에 

보내고 있다. 지축 이 편한 센텀가든에서도

가깝고 ( 셔틀도 있음) 푸르지오나 중흥,

나인포레에서도 가까운 위치라

난 여기 위치가 참 좋은 듯하다.

 


 

[타이거킥스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정로 73

지축동 924-8 4층 

 

 

주차는 지하주차 가능하다고 되어있음

 

0507-1396-9921 

 

 



 


 

막내는 (20년생 4살) 아직 태권도를

갈 나이가 아니라 누나들이 없는 동안

열심히 자전거를 타면서 기다린다^^;;

 

 

자전거에 꽂혔다.. 하루에 1시간 30분씩은

매일매일 타는 듯.. 아빠 닮았다 

 

 

 

 

 

 

지축역에 이사 오면서

독박육아할 때가 많았고,

혼자 3명 케어하는 게 힘들다 보니

 

학원이라도 좀 보내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다가 유아체육학원

태권도를 보내야겠다 생각했다 ㅋㅋ

.

 

 

 

많고 많은 지축역 태권도 중에서

타이거킥스를 결정한 이유는

집에서 가장 가까웠던 것이 컸지만

 

지금은 너무나도 대만족스러워서 

내돈내산 후기 남기는 것임^.^

 

 

 

새로 생긴 곳이라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무엇보다 관장님, 사범님 너~~ 무 친절하시고 

아이들에 대한 애정이 너무 느껴지는 곳이다.

 

 

 

내가 태권도는 처음 보내봐서 잘 모르겠지만

모든 태권도가 과연 이렇게까지 할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감탄할 때가 많다.. 

 

 

 

평소에는 아이들이 셔틀 타고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태권도하는 모습을 볼일이 없는데,

 

 

이번에 잠시 아이들 데리러 간 김에

몇 장 찍어봤다 ㅋㅋ 되게 즐거워하면서

태권도를 하는 아이들을 보니 저절로 흐뭇한 미소가^^

 

둘째 넘 귀엽ㅋㅋㅋㅋ 나닮은거같다 이사진은.

 

 

 

또래 친구들과 다양한 유아체육을 하면서

사회성 발달도 되고 스스로에 대한

감정조절하는 것도 배우게 되고,

 

무엇보다 인성교육을 신경 쓰는 곳이라

확실히 인사성도 밝아지는 게 느껴진다.

(인성교육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어린이집도 인성교육을 하는 곳으로 보내고 있음)

 

 

무엇보다 규칙적으로 하는 유아체육은

아이들의 기초체력을 높이는 것에

큰 도움을 준다고 생각한다. 

 

 

난 어릴 때 체육을 거의 하지 않고

심지어 체육시간에도 보건실에서

쉴 때가 많았는데 결국 이것이 지금의

내가 기초체력이 많이 후달리는 결과를

나은 거 같다..ㅎㅎ ( 남편 왈... ) 

 

결국 미취학 아동 때는 공부보다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출,

그리고 몸을 단련시켜 줄 수 있는

경험들이 좋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첫째는 엄청나게 에너지가 넘쳐흐르고

둘째는 좀 조용한 편, 가만히 앉아서 무언가를

하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보니

이번에 체육 할 때 보니까 다 뛰고 있는데

둘째만 저렇게 걷고 있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 죽는 줄..

 

 

 

윗몸일으키기 비슷한 것도 한다 ㅋㅋ

 

 

수련시간표는 보통 이렇게 돼있는데

( 네이버에서 퍼옴 ) 

 

1시 30분~2시 20분 초등부

2시 30분~3시 20분 유치부, 초등부

3시 30분~4시 20분 유치부, 초등부

4시 30분~5시 20분 유아태권도 / 초등부 태권도

 

5시 30분~6시 20분 유아태권도

6시 30분~7시 20분 점핑클럽(음악줄넘기반) / 초등부고학년

8시~9시 중, 고등부, 성인부

 

 

우리 아이는 유아태권도 유치부 수업으로 듣고 있다.

 

 

 

평소 워킹맘이라 밴드활동을 자주 못하고

눈팅할 때도 많았는데 정말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 후기글로라도 꼭 남기고 싶었다 ㅠ

 

 

 

특히 어버이날 행사는 너무도.. 감동 그 잡채..

일일이 사진 찍어서 프린트해서 아이들

편지도 쓰게끔 도와주시고.. 진짜 정성이..

 

 

 

 

 

 

지금 나는 주 3회를 보내고 있고

주 3회, 주 5회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주 2회도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보내고 싶은 학원이 

미술, 태권도, 수영인데

월요일 미술, 태권도를 주 3회 가니까

남는 시간이 하루뿐이다 ㅋㅋ

 

 

 

 

 

 

 

 

 

 

 

참고로 5살 (19년생) 경우에는

태권도 수업을 진행해 보고

참여가 가능한지를 판단하신다고 하셨었다.

 

 

 

 

 

타이거킥스에서는 주말마다

밴드에 행사 이벤트가 있는데

무료로 진행하는 것들도 있고

소정의 참가비를 받는 행사도 있다.

 

같이 떡볶이 같은 것도 먹고

무언가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다양한 재밌는 체험을 많이 한다.

 

 

 

 

어느 날 첫째가 아파트에서

어떤 언니랑 인사하길래 누군가 했더니

태권도에서 알게 된 언니였다 ㅋ

 

 

 

 

 

 

 

어린이날 때 FILA 티셔츠도 전부 다 주시고

저번에는 또 미나리도 챙겨주시고

 

이번에 부부의 날에는 부부 엄마아빠

오붓한 시간 보내라고 행사를 또 하심ㅋㅋ

진짜 정이 넘쳐흐르는 타이거킥스 💛

 

 

 

 



 

 

너무 태권도 장점만 적었는데

사실 내가 모르는 단점이 있을 수도 있다.

 

 

아무튼 나는 대만족 하며 보내는 중.

 

 

 

 

 

 

 

지축역 유아체육 시킬까 고민하는 분

 

정말 많은 선택지가 있겠지만

타이거킥스도 체험해 보길 추천한다 :)

 

 

 

미술학원은 여기추천+_+

 

6살 어린이 학원 추천 : 분트 미술학원🎨

분트 아동미술학원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로 62 아인시티 505호 주차 가능 🚗 (미리 말해야 함 ) 학원 등록 전 체험 가능 체험 후 등록하면 체험비 무료 ( 3만 원) 월~ 금 13 :00 ~ 19:00 운영 / 토, 일

dndbajrwk1.tistory.com

 

 

 

이제 두 달째고 앞으로 얼마나 더

오랫동안 보낼지는 모르겠지만

큰 변수가 생기지 않는 이상

꾸준히 쭉 보낼 생각이다 ^^

 

 

참고로 연휴기간 길게 못 나올 때는 

미리 말하면 연장을 해주시니까 참고참고!

 

 







처음에는 아이 세명을 내가

일하면서 잘 볼 수 있을까 겁먹었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해내는 나를 보며

하루하루 스스로 칭찬하고 있다 ^__^)

 

 

이 글을 썼던게 엊그제 같구먼ㅋㅋ

 

 

둘째를 질투하는 30개월 첫째 아기.. 폭력성과 퇴행행동 시작..(。•́︿•̀。)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하네요. 굉장히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 모든 환경이 정말 많이 바뀌었어요~ 그중 가장 큰 변화는, 첫째와 둘째

dndbajrwk1.tistory.com




근대 요즘 나의 최대 고민은..

언니보다 더 잘난 둘째... 

서열 정리가 참 힘들다...ㅎ

 

현실 자매 대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