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춘천 스카이워크 닭갈비 ( 당일치기 여행)

by 꽃다운 에밀리 2023. 5. 9.
728x90
반응형

 

다녀온 지 꽤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는 닭갈비 후기 ㅋㅋㅋ

사진이 겨울옷이라는 함정ㅋㅋㅋ

 

 

 

 

 

춘천 스카이워크 닭갈비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8-10 

033 256 0998 

 

 

 

 

당일치기로 갔던 춘천 여행

간 김에 닭갈비는 꼭 먹어야지 싶어서

가까이 있는 곳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던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점이 좋았고

나는 아이들 때문에 신발 신는 곳보다는

벗는 곳이 좀 더 편하다 ㅠ

 

 

 

메뉴판에 간장닭갈비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좋았다.

 

 

근대 간장닭갈비가 살짝?

매콤했던 점은 함정 ㅋㅋㅋ

 

 

 

우리가 시킨 닭갈비 3인분!

물닭갈비?라는 게 있길래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거는 품절?이라고 했다 ㅠ

 

 

 

상추랑 백김치 물김치 나옴!

애들이 백김치를 정말 잘 먹었다.

 

 

 

아기의자가 있어서 

아기 데리고 춘천

닭갈비 먹으러 오기에는

스카이워크도 좋은 듯하다

 

 

 

다른 곳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보통 없는 집도 많긴 해서 ㅠ

 

 

 

 

아이 들 거 따로 간장닭갈비 시킨 거는

따로 조리해서 갖다 주셨는데

 

 

맛은 있었지만 아이들 입맛에는

약간 매콤한 맛이라서 엄청 어린 아기는

맵다고 못 먹을 수도 있을듯하다.

 

초등학생정도나, 혹은 약간의 매운맛을

접한 아기들은 안 매워하고 맛있게 먹을 듯!

 

 

 

 

 

춘천 스카이워크 닭갈비만 먹기 아쉬워서

막국수도 시켰는데 막국수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먹고 나면 1시간 무료 주차권 주심

닭갈비 2인이상 주문 시

음료수도 무제한이었네 이건 몰랐다 ㅋㅋㅋ

 

 

 

춘천사랑 상품권으로 사용도 가능했다.

다른 춘천 닭갈비집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은 곳이라 후기 남겨본다^^

 

사장님도 매우 매우 친절하셨다! 

 

 

 

 

 

이날 춘천 다녀온 곳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 가볼 만한 곳 소양강스카이워크 정말 추천하고 싶다. 춘천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항상 있었던 춘천 스카이워크!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3~10월 : 매일 10~21시 11~2월 : 매일 10~18시 매표 마

dndbajrwk1.tistory.com

 

 

강원춘천맛집 : 감자로 유명한 카페 감자밭 ( 쿠팡택배가능!!)

지난번 소양강 스카이워크 갔다가 그냥 오기 아쉬워서 찾아보다가 춘천맛집 검색해 보니까 감자밭 추천글이 엄청많아서 들리게 되었다.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 가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