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은평구,경기도 맛집] 북한산 우렁쌈밥 #계곡뷰

by 꽃다운 에밀리 2023. 6. 1.
728x90
반응형

 

[은평구, 경기도 맛집]

북한산 우렁쌈밥 내돈내산후기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379 1층

매일 11 : 00 ~ 21 : 00

명절전날, 명절당일휴무

 

 

 

집에 가다가 외식이나 할까 

급 가게된 곳 북한산 우렁쌈밥

 

 

사실 친구가 여기 계곡뷰가 멋지다 해서

엄마랑 먹기 좋겠다는 생각에 가게 되었다.

 

#경기도맛집 #은평구맛집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느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입구 쪽에는 커피머신과 세면대가 있음

 

 

 

 

홀 테이블 자리는 널널했지만

계곡뷰를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없었다

 

예약도 따로 안되기 때문에

계곡뷰를 원한다면 식사 시간 전에

가서 자리를 맡아야 할 듯 ㅜㅜ

 

 

 

우리는 구석진 곳에 6명 넓게

않을 수 있는 곳에 앉았다.

 

우렁쌈밥정식 메뉴 하나인데

13세 이하 어린이는 주문할 경우

원래 22,000원짜리가 16,000원으로

6천 원이 할인된 금액에 가능하다.

 

어린이가 꼭 주문이 필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서 어린이 추가를 했다.

 

 

 

제일 하고 싶은 말은 음식들 자체는

다 정갈하고 맛있었지만

어린이가 간다면 ( 매운 거 못 먹는 아이 )

마땅히 먹을만한 게 없다..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잡채랑 샐러드가 전부였다 ㅠ

 

 

 

 

 

그래도 북한산 우렁쌈밥은

어른 입맛에서는 다 맛있어다

 

쌈종류도 여러 가지라 엄마가 참 좋아했고

우렁도 넉넉히 나왔다

엄마가 굉장히 정갈하게 맛있다고 하심.

 

 

 

 

솥밥이라는 것도 좋았다

요즘은 솥이 다 이렇게 나오는구나

 

 

 

전체적인 상차림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다^^

깊은 맛. 조미료가 과하지 않은 맛.

 

'

 

 

나도 어릴 땐 몰랐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우렁쌈밥의

매력에 빠진다 ㅋㅋ 우렁쌈장 맛있다.

우렁도 통통하고 쫄깃했다.

 

 

 

 

 

다 먹고 먹는 누룽지는 최고지

누룽지 한 그릇을 첫째가 다 먹었다.

 

 

 

 

북한산 우렁쌈밥은 우렁을 좋아하고

쌈밥류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북한산 계곡뷰를 보며 먹기에는 좋을 수 있다.

참고로 제육볶음은 살짝 매콤했다.

 

 

좀 더 많은 종류의 한식을 원할경우 

고양시 한식당으로 모담 라피아노도 괜찮.

 

 

[고양시 맛집] 모담 라피아노 삼송직영점 한정식 런치 가성비 좋네.

언니들과 맛집 투어 저번에 다녀온 건데 이제야 올리는 후기 ㅋㅋ 꽤 괜찮았던 모담 MODAM 고양시 맛집 추천하고 싶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오금 3으로 9 피스카바이라피아노 c동 모담 라피아노 삼

dndbajrwk1.tistory.com

 

 

 

#은평구맛집

#경기도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