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소양강 스카이워크

by 꽃다운 에밀리 2023. 3. 5.
728x90
반응형

 

춘천 가볼 만한 곳

소양강스카이워크

정말 추천하고 싶다.

 

춘천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항상 있었던 춘천 스카이워크!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3~10월 : 매일 10~21시

11~2월 : 매일 10~18시

매표 마감 종료 30분 전

 

눈, 비, 결빙, 강풍주의보, 시설 보수 시

휴장 하거나 개장 지연될 수 있음

 

033-240-1695

 

 

 

 

 

바로 앞에 주차장 있음 

주차비는 저렴한 편

바로 근처에서 식사할 경우주차비용을 천 원 주신다.

 

 

 

주차하고 소양강 스카이워크 가는 길

두근두근 설레는 발길~^^

 

 

 

소양강스카이워크 입장료는

2천 원인데 입장료금액만큼

춘천사랑상품권으로 제공해서

사실상 무료입장인 느낌..

 

 

춘천사랑상품권 제공하는 거 너무 좋다

춘천시 상인들에게 도움이 될 듯!

 

 

전액감면대상자는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우대(65세 이상)

6세 이하 어린이, 춘천시민

 

 

 

반드시 덧신을 신고 들어가야 한다.

아가들도 다 덧신 신어야 함! 

 

 

 

우리는 남편과 나랑 4천 원 냈다~

상품권 돌려받았으니 너무 행복

 

 

 

유리바닥이 투명하게 바다가 보이는 

부분이 있고, 바다가 안 보이게

불투명하게 해 놓은 유리가 있어서

무서울 수 있는 사람을 위한

배려가 느껴졌다. 설계를 잘한 듯.

 

 

 

 

처음에는 아이들이 걸어가는걸 

무서워했는데 나이순대로 ㅋㅋ

점점 빠르게 적응해 나갔다.

 

 

처음엔 걷지도 못하더니 

나중에 뛰어다니기까지 함..

 

 

 

바람이 어마무시하게 불었다 ㅋㅋ

추워 추워~~ 그래도 기념사진.. 찰칵..

 

 

추운 겨울에는 애들 데리고는

가기 힘들듯... 정말 추운 겨울 빼고는

가면 정말 좋은 경험이 될 거 같다! 

 

 

 

여기 좀 보라고 아가들아 ^____^

제~~ 발 엄마 좀 봐줘... 헤헷 

 

 

 

 

처음엔 무서워하더니

이제는 유리 바닥 위에 

바로 앉기도 해 보는 어진이

 

역시 첫째~^^

 

 

 



 

날씨는 좀 흐렸지만

그래도 멋있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하늘이 예쁠 때 오면 더 멋지겠구나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

베스트 10위안에 항상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았다. 그냥 힐링되는 기분^^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구 쪽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음 ㅎㅎㅎ

 

 

날씨가 너무 아쉬웠다 ㅋㅋㅋ

구름이 더 예뻤다면..!!!!!!!

 

 

 

 

춘천 가볼 만한 곳 검색한다면

소양강 스카이워크 추천하고 싶다

그리고 감자밭도 ㅋㅋㅋ

곧 후기 올려보겠음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