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 수제 햄버거 맛집 추천 - S.U.F 서프

by 꽃다운 에밀리 2023. 5. 2.
728x90
반응형

 

 

우연히 가게 된 지축 수제 햄버거집

S.U.F 서프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안진로 41 

지축동 1082-4 

 

지축역 1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가게 앞 주차 1-2대 가능

 

오전 11시 30분 - 22시 

0507-1395-0269 

 

 

 

 

 

 

 

친구가 수제 햄버거 땡긴다고

가자고 해서 가게 되었는데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놀랬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화단의 식물들이 공간에 생기를 더한다.

인테리어가 정말 내 스타일 ㅋㅋ

지축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 

 

 

 

 

 

지축 수제 맛집 레스토랑 서프 S.U.F만의

레시피로 베이커리에서 만든 수제번과

숙성 패티를 조합하여 만든 버거 

 

다양한 스몰플레이트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수제 버거집이라는 설명에

엄청난 기대감을 품고 주문주문ㅋㅋ

 

아 깜박 잊고 메뉴판을 안 찍었네..

 

 

 

 

가게 한 곳 한 곳 정성이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하나하나 소품들도 엄청 신경 쓰신 거 같고..

 

통유리 뷰도 좋았고 유리도 다 깨끗했다.

 

 

 

 

 

 

우리는 S.U.F 오리지널 버거

친구는 아마 치즈 어쩌고 시킨 듯..

버거는 심플 깔끔하게 나온다

 

 

 

 

그리고 주문한 하이볼

 

 

 

 

수제번과 숙성패티의 수제 햄버거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인당ㅋㅋㅋ

 

 

 

 

 

 

역시 맛있었다

수제번과 숙성패티이면

맛없이 쉽지 않지 ^^

 

 

근대 수제 햄버거의 단점은 

너~ 무 커서 한입에 안된다는 것..

 

최대한 잘..  해체하면서

먹고 싶었는데 나는 흩어져버렸다

 

친구는 되게 깔끔히 잘 먹음ㅋㅋ

 

 

지축 수제 햄버거가 생 날 때는?

수제 햄버거 맛집 S.U.F 써프 추천

 

 

 


 

최근 어린이집 숙제?로 

씨앗을 심었던 토마토가

새싹이 나왔다 ㅎㅎㅎ

 

 

 

싹 난 기념으로 다시 한번

토마토 책 읽는 중 ㅋㅋ 

 

아빠가 말하는 거 따라 하는 아들

볼 때마다 귀엽다

요즘 나의 에너지 업 동영상

 

힘들 때마다 티스토리 꺼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