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강원춘천맛집 : 감자로 유명한 카페 감자밭 ( 쿠팡택배가능!!)

by 꽃다운 에밀리 2023. 3. 14.
728x90
반응형

 

 

지난번 소양강 스카이워크 갔다가

그냥 오기 아쉬워서 찾아보다가

춘천맛집 검색해 보니까 감자밭

추천글이 엄청많아서 들리게 되었다.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 가볼 만한 곳 소양강스카이워크 정말 추천하고 싶다. 춘천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항상 있었던 춘천 스카이워크!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3~10월 : 매일 10~21시 11~2월 : 매일 10~18시 매표 마

dndbajrwk1.tistory.com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1,2층

신북읍 친전리 99-13

1566-3756

오전 10 ~ 22시 

 

 

 

카펠감자밭 본점

처음갔는데 웨이팅이

엄청 길어서 너무 놀랬다 ㅋㅋ

 

 

역시 강원춘천맛집인가..

결론적으론 들리긴 잘했다는 생각.

 

 

다음번에 다시 간다면 야외 카페자리에서

시그니처 감자라떼 음료 한잔 마시고 싶다~

 

 

 

 

 

 

감자밭 내부에는

여러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이 같이 들어왔다면

큰일 날뻔했다 ㅋㅋ 다 살 뻔..;;

 

 

 

진짜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다

아마도 주말이라 더 많았던 듯..

평일이면 좀 다르려나..??

 

 

 

 

 

춘천 맛집 카페 감자밭에서는

다양한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고

음료가격이 명성에 비해서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편이었다!

 

 

 

감자밭의 감자빵가격이

비싸다는 후기도 보이긴 했는데

이 감자빵을 만들기 위한 노력들?을

생각해 본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든다.

 

 

 

 

곳곳에는 센스 있는 문구들이 많은데

 

< 밭아가시오 >

< 밭납해주오 > 이런 단어들이

되게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춘천 맛집 감자밭 카페 시그니처메뉴

감자라떼는 감자가 조금 들어간

달달한 라떼? 맛이었다. 맛있었음

 

 

감자페이스트라는 게

있구나라는 걸

처음 알게 되었다.

고구마 알고 있었는데 ㅎㅎ

 

감자라니..ㅎㅎ 감자로 카페라떼를

만들면 이상할 거 같았는데 맛있었다.

 

 

다 사고 나와서.. 차로 가던 길..

딸내미가 갑자기 쉬가 마렵다고 해서

다시 감자밭으로 향했는데

 

화장실에 사람이 너무너무 길어가지고

줄 서서 기다리다가 바지에 쉬를 싸버렸다 ㅠ

 

사람에 비해 여러 모로 규모가 너무 작다 ㅠ




 

 

차에서 먼저 하나 꺼내먹었는데

비주얼이 신박하다 신기해 ㅋㅋ

감자빵 너무너무 신기하다

어떻게 이런 걸 만들었지? 싶음

 

그리고 심지어 맛있어 !!!

내가 생각하는 감자맛이 아니다.

 

감자빵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음

 

 

 

근대 개인적으로 감자빵은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 거 같다. 

 

 

이거는 개인의 차이가 큰 듯

어떤 사람들은 대파베이컨, 치즈맛이

더 맛있다는 후기글도 많았다.

 

 

강원춘천맛집 감자밭 카페

너무 멀어서 가기 힘들다면,

인터넷에서 주문도 가능하다

 

 

그래서 나도 이후로 조금씩

사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는 중..ㅎㅎ 감자빵 해동은

냉동실에서 자연해동 3시간 정도

하고 나서 전자레인지 30초 정도 돌리면

처음 샀을 때랑 똑같다.

 

 

 

 

감자밭 감자빵 오리지널(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