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신촌 숨은 골목식당 맛집 '완차이' 중식당 완전 사랑해

by 꽃다운 에밀리 2023. 5. 5.
728x90
반응형

 

 

요즘 신촌을 자주 가고 있다.

겸사겸사 아이들하고도 놀아주고

틈틈이 업무도 보고?^^

 

이번에는 내가 잠시 가게에 출동한 사이에

남편이 아이들과 기다리면서 스티커사진을

찍었다는데 너무 귀여워죽는 줄~ 🤗

 

 

 

신촌 숨은 골목식당 맛집 

완차이 !!!! 중식당

신촌에 있으면서도,

지나가다 한번씩 보긴 했는데

 

생각해 보면 옛날에 매운 홍합 먹고

여기 찐이다 다음에 또 와야지하고

그다음에 못 오다가 까먹어버렸다.

 

2명이 먹기엔 양이 많다 보니 ㅠ

 

 

 

신촌 완차이 중식당에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단독 룸이 있다.

아이들과 이곳에서 먹기에 참 좋았다.

다행히 우리가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대에 잘 간 거 같다 ㅋㅋㅋ

 

식당에서 이러면 안 되는데 ㅠㅠ 

사장님이 너무 예뻐해 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다..

 

 

 

 

처음에는 애들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올릴 생각 못해서 사진을 못 찍었다 ㅠ

 

음식이 나오자마자 찍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

 

 

 

 

우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을 시켜 먹었다.

 

 

 

 

진짜 신촌 숨은 골목식당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탕수육이 미쳤음

 

여기 완차이에 원래 유명한 음식은

매운 홍합이긴 한데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탕수육을 먹으면 된다.

 

하도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물어봄..

어떻게 만드셨냐고....

 

숙성 고기라고 하신다.

 



 

애들이 다행히도 맛있어서 

냠냠 잘 먹는다.

 

아직 4살, 5살, 7살 

미취학 아이들이라 밥 먹을 때가

제일 힘들다 ㅋㅋㅋ

 

 

 

나의 최애 짬뽕 ㅠㅠ

매운 홍합 양념으로 특별히 더 맵게

해주셨다고 한다. 무한 감동 ㅠㅠㅠㅠ

 

 

신촌 중식당 찾는다면 완차이 강추하고 싶다

정말 숨어있는 가게다. 그렇다고 찾기 어려운 건 아님

 

완차이가 정말 이곳저곳 많이 생기면 좋겠다..

사장님... 여러 군대 좀 만들어주세요...

 



 

맛있게 먹고 집 근처 와서 자전거 타기..

막내는 누나에게 절대 자리를

양보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