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고양 지축 ㅣ 숙성육 아기랑 가기좋은 삼겹살집 <무겹>

by 꽃다운 에밀리 2023. 4. 29.
728x90
반응형

 

 

다녀온 지 꽤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는 후기 ㅋㅋ

하 미치겠다 ㅜ_ㅡ열심히 하자,.,,

 

 

 

그래도 그나마 티스토리에 미리

사진을 저장해 두는 습관 덕에

글쓰기가 조금 수월한거 같다.

 

 

 

한때 자주갔던 무겹

(최근에는 자꾸 새로 생긴 곳 

탐방 다니느라 자주 못 갔다 )

 

 

 

지축역에서 가깝고

아파트단지 앞 번화가? 에서는

살짝 거리감이 있을 수 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안진 4길 14

 

 

 

지축에서 거의 유일하게? 낮에 여는

고깃집이고 낮에는 점심특선이 있다 백반

 

 

물이 맛있는 무겹 ㅋㅋ

처음에 물 마시면서 감동했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들 제육백반세트 먹길래

우리도 이걸로 시킴 인당 10,000원

 

가격이 매 ~ 우 착하다. 정말 착하다.,

 

 

 

한상차림, 반찬도 정갈하다

 

 

난 청양고추 없으면 밥 먹기가 힘든데(?)

다행히 무겹에는 청량고추가 있었다

 

 

 

지축에서 점심 뭐 먹지 고민한다면

무겹 점심 제육백반도 추천하고 싶다.

1인 1만 원에 이 정도 가성비면 훌륭함.

 

 

 

 

된장찌개에는

게  무 호박 양파 등 들어가 있음 

 

된장찌개는 엄마가 끓여준 느낌.

 

 

 

 

점심 먹고 각자 할 일 하고

열심히 운동하고

다시 애들 데리고 저녁 먹으러 

무겹을 갔었다 ㅋㅋㅋ

 

 

진짜 뻥 안 치고 이날 낮에 무겹에서

점심백반 먹고 저녁 무겹감ㅋㅋㅋ

왜냐하면 무겹스페셜이 먹고 싶었기 때문..

점심에 못 먹어서 아쉬움이 크게 남았었다.

 

 

 

 

 

 

스페셜 숙성육 세트

무겹 스페셜 53,000원

 

예쁘게 나오는구나~~ 때깔이 좋다.

 

 

 

 

친정엄마도 함께 감

 

 

 

고기를 구워주시니 편했다

 

 

 

 

아기용 식판이 따로 나오고

계란후라이랑 김도 나온다.

 

그래서 아기랑 가기 좋은 삼겹살집으로

무겹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 ㅋㅋ 

 

 

 

개인적으로 무겹이 정말 좋았지만

이후 무겹을 잘 안 가게 되는 이유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상추가 없기 때문이다 ㅠ

 

 

 

나는 상추 없이 고기를 잘 못 먹어서

상추 없는 삼겹살집은 망설이게 된다..

 

 

결론적으로 울 엄마도 상추 파라..

엄마랑 외식할 땐 더더욱.. 

 

무겹에 상추가 없는 게 제일 아쉽다.

 

 

 

이거 외에 찍어먹을 수 있는

장도 여러 가지고, 마늘 청양고추 있고

반찬도 정갈하고, 물도 맛있고

숙성육에 고기도 구워주고

 

 

무엇보다 아기용 식판에 계란프라이

김도 준다는 것은 최고 중에 최고였다.

 

 

 

 

 

 

지축 고깃집 다녀온 곳들 중

특징들을 정리해 보면,

 

소곰집 - 찍어먹는 소금 다양함, 고기 구워 줌,

떡갈비 버섯 맛있음, 밥에 계란프라이 얹어줌

 

솥툼 - 솥에 예쁘게 구워져서 나옴, 미나리 있음, 

 

하남돼지집 - 고기 구워 줌, 상추 있음, 잔치국수 맛있음,

요즘 자주 가는 곳 (집에서 제일 가까움)

 

 

고기원칙 - 아이스크림 있음, 조개탕줌,

상추 있음, 고기가 맛있었음 근대 직접 구워야 함 

 

 

 

 



 

 

암튼 고양 지축 숙성육이 생각난다면

무겹을 추천하고 싶다

아기랑도 가기 좋은 삼겹살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