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고메바 딸기 애프터눈티&브런치 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3. 4. 27.
728x90
반응형

 

 

 

 

 
이제는 마지막이 될 나의 KT M모바일

(핸드폰 새로 사느라 통신사 이동해서 
KT M 모바일 추천인아이디가 사라졌다 ㅠㅠ)

 
알뜰요금제 추천인 덕분에 받게 되었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 딸기 애프터눈티&브런치세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를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쿠폰 덕분에 먹고 오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던 날.


 

 

 

도착하니까 테이블 세팅 되어있음

 

 
 
주차는 3시간 무료가 됨
20층으로 올라가면 되고
 
옷거는 부분이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나온다고 설명해 주시고
음료 부분에서는 다양한

선택권이 있어서 좋았다.
 

음료가 상당히 다양함 >. < 

 

 

 

저건 의자인 줄 알았더니

가방 두는 것이었다 ㅋㅋ

 

 

 

 

 

조금 기다리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 딸기 애프터눈티세트가 나온다

 

 
 
꺄아 너무 예쁘다^^
 이리보고 저리 봐도 예쁘다

 

 
 
아래칸부터 위로 차근차근 먹어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스콘은 따뜻하게 댑혀져 나온 거라
지금 바로 먹으면 좋다고 해서 바로 순삭~

 

디저트 맛들은 다 맛있었다.

솔직히 이런 분위기에서 먹으면

맛없을 수가 없지 ㅎㅎㅎ


 
 

 
 


테이블에서 편히

누를 수 있는 벨이 있다.
 

 
 


우리가 주문했던 음료들
나는 알코올이 좀 있는 걸로 주문했는데

칵테일 마시는 기분이었다.

 

 

 
 


브런치가 상당히 푸짐했다.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랬음 ㅋㅋ

 


 

 

 

전체적인 

고메바 딸기 애프터눈티&브런치세트

 

뷰를 바라보며 먹는 분위기..

분위기에 취한 당 ㅎㅎ

 

근대 이날 평일 낮이긴 했지만

우리밖에 없어서 놀랬다.

 

 

 

 
 
에끌레어 정말 맛있음..
위에 아몬드도 최고 맛있다.
디테일이 살아있음~!
 
다만 좀 아쉬웠던 건 
위에 올라간 타임 허브가 
좀 흐물흐물 힘이 없어 보여서 아쉬웠다.
 

 

 

 

다 딸기다..ㅋㅋ

내가 딸기를 정말 좋아하는 건 아니라 그런가

먹다 보니 살짝 질리는 감이 좀 있었다.

 

딸기 마니아는 환장할 듯! 

 

 

 

다 먹고 자리를 뜨기 전..

너무 아쉬운 ㅋㅋㅋㅋ

 

디저트가 좀 남아서 포장했다

 

 

 

친절하게 포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요 >._<

 

두 명이 먹기에는

양이 엄~ 청 많았다.

 

 

 

다 먹고 1층 커피숍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함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 딸기 애프터눈티&브런치 세트

2명 포함 가격으로 이 정도면 훌륭한 듯

 

 

특히 딸기 좋아하는 분 무조건 고고!

기분 전환하러 가볼 만한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