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맛집 삼겹 숯불구이 전문점 소곰집

by 꽃다운 에밀리 2023. 2. 21.
728x90
반응형

지축역 쪽으로 새로 이사 오면서

근처 새로 생기는 맛집 탐방 다니는 게

정말 재밌다~ 이번에는 새로 생긴

지축역점 삼겹 숯불구이 전문점

소곰집을 다녀와서 남기는 후기^^

 

 

다음지도는 첨부가 안 되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 1로 69 1층

16시~24시 (토, 일은 14시 오픈)

010-7216-0613 

 

 

 

우리는 오겹세트랑 돼지갈비 김치찌개를

시키려고 했는데 돼지갈비김치찌개는

오픈이벤트 중이라 무료로 주신다고 해서

정말 들어가자마자 기분 최고였다 ㅎㅎ

 

지금 오픈이벤트 중이라

돼지갈비 김치찌개 10,000원 메뉴가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23.2.21)

 

 

메뉴판이 한눈에 보기 편해서

주문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은 없었고

세트메뉴로 시키는 게 가성비가 좋을 듯

 

 

그리고 다음에는 새송이버섯을

꼭 추가로 시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다.

 

 

새송이 버섯이 정~말 너무 맛있음..

쫄깃하고 버섯육즙 그대로 살아있음..

 

 

 

난 소곰집을 처음 왔는데 

소곰집은 이미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는 유명한 숯불구이 삼겹살 

맛집 중 하나였다.

 

 

다른 삼겹살집과 다른 차별점은

소곰집 이름답게 소금의 종류가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고 내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꺼내 먹을 수 있다는 점?

 

 

소금의 종류가 굉장히 많았고

이것 때문에 더 고급 삼겹살집에

온 느낌이었다. 기본적인 반찬도 깔끔

 

 

 

 

소금을 조금씩 담는다는 게 

실수로 더 많이 담아진 것도 있고 ㅠㅠ

 

너무 죄송했다 ㅜㅜ 소금을 찍어먹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소곰집 맨날 갈듯 ㅎㅎ

 

 

돼지갈비 김치찌개가 서비스로 나왔는데

서비스라도 전혀 부실하지 않도록

푸짐하게 나온다. 남편과 아주 배 터지게 먹음..

 

 

애들이 얼른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는

나이가 되었으면 좋겠다 ㅋㅋ

 

 

 

어제 갔는데, 그저께부터 오픈했다는 소곰집

사람이 굉장히 많고 활기찬 느낌이라

나도 되게 기분이 업되는 기분이었다.

 

 

사장님이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친절하셔서 음식도 음식이지만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아이들이 함께 있다 보니 일반 성인보다는

식사량은 적고 자리는 많이 차지해야 해서

많이 눈치가 보였는데 ㅠㅠ 정말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다..

빨리 먹고 가자라고 남편과 눈빛교환 ㅋ

 

 

 

오겹세트는 성인 2명과 아이 3명이 먹기에

아주 충분했고 대파도 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난 개인적으로 파를 아주 사랑하는 사람이라 ㅋㅋ

 

 

 

 

밥이 천 원인데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나와서

감동 감동... 사실 계란후라이 보고 밥이 

2천 원 정도 하려나? 싶었는데 천 원이었다..

 

 

 

그리고 또 놀란 사실은..

소곰집 지축역점은 고기를 다 구워주신다.

 

 

남편이 아주아주 행복해 보였음..

우리는 애들 케어하랴 한 명이 고기구 우랴

정신없이 먹어야 하는 게 대부분인데

고기를 구워주니까 세상 편하다 ㅠㅠ

 

이제 고기 직접 굽는 곳 못 가겠다..

캠핑 아니면... ㅎㅎ ㅜ.ㅡ

 

 

 

정갈한 한상. 백김치도

아이들의 최애 반찬중 하나였다.

 

 

그리고 고추조림? 엄청 매콤해서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 듯!

 

 

 

 

요즘 막내 밥 먹이는 게 쉽지 않다

남편이 온갖 수를 쓰면서 겨우겨우 먹임

 

알아서 스스로 먹으면 좋으련만..

 

 

 

 

요즘 집에서 밥 차리는 게 귀찮기도 하고

내가 해도 애들이 잘 안 먹고 그러다 보니

밖에서 외식할 때가 많은데,

 

이날 애들이 밥을 너무 잘 먹어줘서

얼마나 뿌듯했는가 모른다 

 

 

 

 

 

어차피 집 앞이고 차도 안 갖고 나왔으니

소곰 하이볼을 시켜 마셔보았다

마가리타처럼 소금이 가장자리에 데코레이션 됨

오.. 삼겹살집인데 칵테일집 같은 비주얼로

하이볼이 나와서 굉장히 놀라웠다 ㅋㅋ

 

 

맛은 마가리타랑 비슷한 느낌을 생각하면 될 듯

하이볼맛에 짭짜롬한 소금이 함께 들어가니까

오묘하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요즘 너무너무 착한 7살 첫째

7살 ~ 8살 이맘때가 가장 말을 잘 듣는

시기라고들 한다.. 진짜 그런 거 같음.

 

 

 

이 고추 너무 마음에 들었다

엄청 맵다 ㅋㅋ 그래서 청양고추를

따로 달라고 안 했다. 있는지도 모르겠네 

 

 

 

애들은 밥 다 먹이고 유튜브 잠시 틀어주고

남편과 오붓한 식사시간 ㅋㅋ

 

집 밖에서 편히 먹으니 너무 좋다

지축역은 맛집이 은근히 많은 듯

 

열심히 돈 벌어야겠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우리 가족은 대만족 한

삼겹 숯불구이 전문점

소곰집! 

 

지축역 고기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꼭 한번 먹어보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