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연희동 맛집 베스트 10 - 연희보리밥ㅣ 한식가족식사 추천

by 꽃다운 에밀리 2023. 4. 24.
728x90
반응형

2022.08.18 -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ㅣ 연희 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ㅣ 연희 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연희 보리밥 신촌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한식당 없을까 찾아보다가 사진 보고 간곳 연희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으로 진짜 강추하고 싶은 곳이다. 연희보리밥 서

dndbajrwk1.tistory.com

항상 연희동 지나갈때면 생각나는

연희동 맛집 베스트10 연희보리밥! 

 

 

 

오랜만에 신촌쪽에 나들이 가면서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다.

 

엄마가 정말 좋아할것 같았던

연희 보리밥을 가기로 함!

 

한식 가족식사로 정말 추천하고 싶다.

 

 

 

 

지금은 웨이팅이 꽤 있었다.

초반에 오픈했을 때는 없었는데

이제는 맛집으로 정말 알려진 듯

 

 

 

음식이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하는데

아이들 정신없어서 찍지를 못했다 ㅠㅠ

 

 

비주얼은 뭐 이미

인터넷에 잘 나와있으니까!

 

 

나물의 양이 적어 보인다? 할 수 있는데

나물은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셨다.

 

참기름과 고추장은 자기가 알아서 넣는 만큼만!

 

 

우리는 청국장 2인과 갈치조림 1인

그리고 오징어볶음을 시켰다. 

 

 

 

미역국과 식혜 강정 같은 건 셀프라

애들은 미역국과 나물반찬을 주었고

 

가장 감동! 정말 좋았던 점은

아이들 전용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아이들에게는 보리밥과 계란프라이가

따로 무료로 제공되었다.

 

 

 

돈 주고 주문하는 건지 알았는데

드릴까요? 해서 네 주세요라고 했는데

무료로 제공이라니...........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정말 좋다~

아기 식기류나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 밥도 따로 주니까 최고최고 최고!

 

 

생각해 보면 아기를 데리고 식사하러

오는 팀이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씩은

있을 텐데, 아기식기류가 준비 안되어있는

음식점은 좀 많이 불편하다. ㅠ 아쉽고..

 

 

 

 

아무튼 연희 보리밥은

한식류 가족식사자리로

추천하는 음식점이다.

 

 

여기서 한석규 봤다 >_<

뒷뒷 자리에 앉아있었다

 

 

 

우리 아기들...

미역국에 밥 잘 먹는다 ㅋㅋ

보리밥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던 모양..

 

 

 

참고로 미취학 아동은

주문을 안 해도된다고 했다. 

 

 

 

연희동 맛집 베스트 10 연희보리밥

아직 안 가보신 분?? 꼭 가보세요 ㅋㅋ

 

 

 

 

연희동 맛집 연희보리밥은

셀프코너에는 미역국과 식혜

강정들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

 

 

미역국은 엄청 뜨겁거나 하지 않고

따뜻한 느낌의 정도다.

 

 

다 먹고 식혜 먹으니 아주 맛있음ㅋㅋ

 

 

 

갈치조림이 예전에 비해 사이즈가 좀?

작아진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만족도가 높았던 연희보리밥

 

한식가족식사로 꼭 가보시길.

까다로운 엄마의 입맛에도

맛있다며 극찬들은 곳이다.

 

참고로 참기름도 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