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오후권 후기 ( 눈썰매장 최고!)

by 꽃다운 에밀리 2023. 3. 3.
728x90
반응형

 

2월인가 다녀왔는데 

아직까지도 너무 생생하게

남은 즐거웠던 추억들^^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대화동 2606 , 1566-2232

 

 

 

 

 

운영시간

실내 10시 ~ 20시

실외 10시 30분 ~ 18시 30분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엄청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 가는 길 아이들 신남

 

 

오후권 네이버예약으로 구매해서 갔는데

무인발권기에서 발급받는 것조차

입장시간부터 발권이 가능했다

 

그래서 줄이 쭉~~ 미리 서있는 게

좀 더 빠르게 발권할 수 있음.

 

 

 

입장하자마자 오로라 쇼 한창

어린이용 헬멧이 비치되어 있고

아이스링크 안에 들어가려면

헬멧은 무조건 필수 착용이다.

 

 

 

사람이 되게 많았다

그래도 대체적으로 노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거나 하진 않았다.

 

 

 

잡고 타는 것도 재밌고

눈썰매 끄는 것도 재밌다 ㅋㅋ

 

여기서 있어보니까

꼭 필수 준비물은..

 

방수 장갑

방수 바지

방수 부츠 

마스크 여분

긴 양말

얇게 점퍼 여러 개

실내에서는 한 개 정도는

벗을 수 있게..! 

그리고 배낭가방

 

 

 

실내에는 미니썰매가 있는데

신장 120cm 미만 유아만 가능하고

헬멧 착용하고 자기가 썰매를

가져가는 형태로 탄다.

이것도 줄 서기 시작하면

엄청 줄 선다 ㅋㅋㅋ

 

 

 

 

실내에 있는 회전목마는

체중 77kg 이상

음주자 및 신체부적격자는

회전목마를 탈 수 없고
신장 100cm 미만 어린이의 경우

보호자와 함께 회전컵 탈 수 있음

 

회전목마 무료라서 좋았다 ㅋㅋ

 

 

 

 

스케이트 은근히 재밌다

 

 

 

 

아빠는 너무 힘들어 보이고..

애들은 신나고..

애 1명당 보호자 1명 무조건

마크해서 쫓아다녀야 한다...

 

 



오로라쇼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한다

이색적이고 아이들도 엄청 신나 했다.

 

 

 

 

2인용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2인용은

끄는 사람이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

 

 

 

 

 

 

야외로 나가면 맛있는

오뎅도 팔고 이것저것 이벤트들이 많다

 

 

 

진짜 너무 재밌었던 에버슬라이드

100cm 미만 어린이는 탑승 불가한데

다행히 우리 막둥이는 탈 수 있었다 ㅋㅋ

키를 정확히 재는 거 같진 않기도 하고..

 

 

 

오뎅 너무 맛있었어 ㅠㅠ

 

 

 

 

시누가 찍어준 우리 모습 ㅋㅋㅋ

 

 

 

 

4살 둘째 아인이는 너무 재밌다고

타면서도 또 타고 싶다고 난리였다.

 

 

 

 

막둥이 4살 도율이

이제 29개월인데 무서워하는듯하면서도

재밌다고 또 타자고 하는 걸 보고 놀랬다

 

근대 나도 나도 너무 재밌었다~ㅋㅋ

 

 

 

주차비 정산의 경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출구 나오면

바로 무인 정산기가 있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다 줄 서있고

 

여기에 줄 서지 말고 주차장에 가면

무인정산기가 또 있으니 여기서 하는 게 나음

어차피 똑같아서.,..

 

 

 

헉 근대 후기 다 쓰고 보니

이제 휴장 했구나... 아쉽다

다시 추워지면 가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