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인천 차이나타운 + 동화마을 ㅣ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by 꽃다운 에밀리 2023. 2. 28.
728x90
반응형

당일치기로 동인천 쪽 수도국산

달동네 박물관을 갔다가 

그냥 집으로 가기 좀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차이나타운을 가게 되었다.

 

 

동인천 : 수도국산 달동네 박물관 너무 좋아 ( + 주차정보 )

원래 알프스 마을을 가려고 했었다가 눈이 다 녹았다는 최근 리뷰들을 보고 가면 후회할 거 같아서 급히 차를 돌렸다. 솔직히 기대 없이 갔던 곳인데 너무도 만족스러웠던 수도국산 달동네 박물

dndbajrwk1.tistory.com

 

 

 

보니까 근처에 짜장면 박물관도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못 봐서 아쉽네

 

 

 

 

주차장은 차이나타운 주차장에

주차했고 다둥이 카드 있었으면

할인됐을 텐데 따로

준비를 못한 게 아쉬웠다.

 

 

 

길 가다 보면 월병이나 공갈빵을

자유롭게 먹고살 수 있게 하는 분위기

먹다 보면 안 살 수가 없다 ㅋㅋ

 

애들이 사달라고 난리~

 

 

 

주차하고 밥을 먹으러 향하는 길,

둘째는 넘어져서 다치고

 

첫째는 차 문 닫다가 손가락이 끼어서

순간 너무 놀래서 쓰러질뻔했다...;;

 

 

 

지나가다 사람이 없어 보이는 곳으로

들어와서 짜장면, 짬뽕, 볶음밥

그리고 탕수육을 시켜 먹었다.

 

 

웨이팅이 너무 긴 곳은 애들을 데리고

기다리기 너무 힘들 거 같아서 

차이나타운이니까 다 비슷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웨이팅이 없는 곳으로 갔다.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탕수육의 고기가 두툼했다

 

 

 

 

그리고 가게옆에 있는 터키아이스크림

먹으러 ㅋㅋ 애들이 다 신났다.



 

아이스크림을 받기 위해

엄청 노력하는 아이들

진짜 여기 주변으로 사람들이 다 모이고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기다리는 아가들도

늘어났다. 생각해 보면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겠지만

이것 자체도 하나의 놀이로 생각함 

 

 

 

너무 행복해 보인다 너희들

 

 

 

추운 날씨라 좀 걱정됐지만

그래도 애들이 행복해하니까

어쩌겠나 싶었다.. 허허허

 

 

 

차이나타운을 간다면~

터키아이스크림 꼭 먹자^^

 

 

 

지나가다가 줄 엄청 긴 중국집 발견

다음에는 여기를 한번 와봐야겠다 싶었다

 

 

 

차이나타운 바로 옆쪽에는

동화마을이 있었다,

우연히 걷다가 가게 된 곳인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었다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아이 데리고 가기 좋은 곳 동화마을 추천!

 



송월동 동화마을 ㅎㅎ

열심히 사진 추억 남기기^^

 

 

아직 모든 캐릭터를 다 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한 동화마을 속에서

나도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

 

 

 

아이스크림 양이 아이들에게는

좀 많다 보니 하루종일 먹느라

얼굴이 아주 ㅡ,.ㅡㅋㅋ 

 

 

 

너~ 무 행복했을 아가들

다시 사진으로 봐도 마음이 느껴지네.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인천차이나타운을 가게 된다면

필수코스로 동화마을도 가고

터키아이스크림도 먹고! 

맛집 가서 짜장면도 먹고

짜장면박물관도 가면 최고일 듯

 

 

 

공갈빵도 맛있으니 꼭 사 오길

집에 와서 보니 생각보다 빨리 먹는다

그래서 많이 사 올걸 좀 아쉬웠음

 

그리고 탕후루 있었는데

너무 설탕덩어리일거 같아서

먹진 않았다 ㅎㅎㅎ 

 

 

 

항상 주말마다 멀리 운전하고 가느라

고생하는 남편님 항상 감사하고..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정말 좋은 지역들이 참 많다는 걸

새삼 다시 느끼게 되었다.

 

인천 차이나타운은 꼭 한 번쯤은 

가보면 좋겠고 동화마을도

아이 어른 할 거 없이 다들

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 장소였다^^

 

 

 

 

다음에 또 와야지

차이나타운 안녕!! 

 

 

 

 

지금 가면 좋은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서해랑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곳! +50%할인

금요일이 되면 이번주말은 어디 갈까~ 항상 고민을 한다. 주말마다 어디 안 나가고 집에 있으면 뭔가 아이들에게 짠한 감정이 평일동안 어린이집도 잘다니고 건강하게 잘 지내준 아이들에게 보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