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고양 삼송 스타필드 점심 맛집 : 교토 가츠큐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 12.
728x90
반응형



 

고양 삼송 스타필드 맛집

교토 가츠큐

 

 

스타필드 가는데 뭐 먹지? 하다가

친구가 여기가 맛집이래서 따라갔다. 

 

 

교토가츠큐 고양스타필드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3층 3212호 (3층)

 

 

 

 

평일 한적한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점심 시간되니까 웨이팅이~ ㅎㅎ

 

 

 

친구랑 나랑 각자 아기 한명씩

데리고 들어갔는데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다..

 

 

우리는 스테이크동정식? 이랑 

규카츠를 시켰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규카츠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어

소스도 짱 맛있다~ 

 

 

 

불을 붙여주시면

규카츠 고기를 한덩어리씩

올려서 각자의 기호에 맞게

익혀서 먹으면 된다 ㅋㅋ

 

 

 

 

고기의 질이 굉장히 좋은거같다

이렇게 만드는게 참 기술이다 기술ㅋㅋ

 

비싸서 자주못먹는 맛있는 규카츠 ㅠ

 

 

 

 

올리면 금방 익는다

한점 한점 아주 아껴가며

음미하며 먹었다 ㅋㅋㅋ

 

아 지금도 글쓰면서도

또 먹고싶네 ㅠㅠ 

 

 

지글지글~

 

 

너무 맛있어서 

도저히 맥주를 안마실수가 없었다

ㅋㅋ 어자피 1잔은 기분좋게~^^

 

 

 

 

맛있게 냠냠하고 지나가는길에

너무 신기해서 찍어본 유모차?

 

이거 진짜 사고싶다 ㅋㅋㅋㅋ

우리 아들도 이거 보더니

눈이 휘둥그레 ~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