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고양 서삼릉 가족모임 하기 좋은곳 : 너른마당

by 꽃다운 에밀리 2023. 2. 22.
728x90
반응형

 
원래 여기 가려고 찾아간 건
아니었는데 지나가다가
여기 너무 멋지네 
뭐 하는 곳이지?
찾아보니 식당이길래
밥 먹으러가게 된곳이었다.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4
원당동 198-214
031-962-6655

 
 
엄청나게 인테리어가 멋지다.
우리는 평일 5시쯤? 갔는데
엄청한적한 편이라 
우리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먹다보니 꽤 많은 가족단위 손님들이
오기 시작함~ 은근 맛집인듯?!
 

 
 
가족모임 하기 좋다고 생각한 이유는
일단 인테리어가 한옥 스타일로 너무 멋져서
엄마가 감탄하면서 좋아하기도 했고
넓은 정원과 연못? 같은게 있다보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편이다.
 

 
 
뷰가 너무 좋아서 그냥 앉아있어도
힐링되는 기분.. 여기서 커피같은것도
팔았으면 아마 커피마시러 왔을수도..
 
 
날씨가 풀리면 사람이 더 많이 올거같다.
고양시, 서삼릉쪽에는 멋진곳이 참 많은듯^^
 

 
 
너른마당의 메뉴는 이렇다
 
통오리밀쌈이나 닭볶음 백숙이
일단 메인인거같고 우리도 사실 
백숙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엄마가
우리밀칼국수를 먹고싶어해서
우리밀칼국수로 시켜보았다.
 
녹두지짐도 추가로 시킴.
 

 
 
얘네 왜이렇게 귀엽지 ㅋㅋ
 
요즘 말 안듣는다고 많이 혼내는데
혼내면서도 너무 미안하다..
바로 죄책감 듬.. 

 
원래 아기는 말 안듣는게 맞는건데..
 

 
 
다같이 단체사진좀 찍으려했더니
찍기가 너무힘들다
 
 
1명씩 계속 카메라를 안봄ㅋㅋ
 

 
 
 
가족모임하기 좋다

 
아이데리고 오기 좋다라고
생각한 이유중 하나는 한옥 스타일의
멋진 인테리어도 있었지만 
내부를 신발벗고 입장하는데
바닥이 꽤 따뜻해서 아이데리고
밥먹기 너무편했다. 
 

 
 
기본 반찬은 꽤 정갈하게 나옴
엄마도 반찬이 맛있다고 하셨다.
 

 
 
녹두지짐 16000원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듯
 
 
엄청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적당히 맛있었다
아이들도 꽤 잘 먹어줌
 

 
 
 
 
문제의 우리밀칼국수 ㅋㅋ
 
사실 엄마도 그렇고 나도 칼국수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우리밀칼국수는
우리입맛에 안맞는것으로... 결론지었다.
 
옛날 어르신들이 우리밀칼국수를
많이 찾는다고 한다. 옛날 스타일 
 
양파다대기를 넣으니 괜찮긴 했지만
김치가 겉절이로 나왔다면 더 좋았을듯 싶다.
우리밀칼국수는 매니아층이 있는듯 ㅜ.ㅜ
 

 
 
다먹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너른마당 근처 산책 :)
 
 
이게 다 너른마당 안에 있는 곳들이다.
토지가 굉장히 넓다~
 

 
 
손님들이 남긴 음식들을
먹고 지내는 토끼가 있다.

 
흑진주라는 말도있다.
가까이가니까 꽤 무서웠다.,
혼자 지내니 외로울것같다 ㅠㅠ
 

 
 
하몽도 걸려있음 
은근 구경하는 재미가 ㅋㅋ 
 

 
 
사진으로 보니 진짜 코끼리처럼 보이는데
가짜 코끼리다. 리얼해보이네 ㅋㅋ
 
 

 
이날 너무 추워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다음에 날풀리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다
그때는 닭백숙이나 닭볶음을 먹어보고 싶음 ㅠㅠ
 
 
 
고양시, 서삼릉 근처 맛집 찾는다면
인테리어가 정말 멋졌고, 넓고 따뜻하고
가족단위 모임하기에 정말 좋아서 
족들과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너른마당을 추천하고 싶다~ 
 
우리밀칼국수는 비록 우리입맛에는
안맞았지만 좋아하는 분이라면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