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고양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 스타필드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 16.
728x90
반응형

 

 

고양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

꽤 괜찮았던 스타필드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고양 삼송 스타필드 3층에 있다.

네이버에서 미리 예매하고 갔음 

 

 

 

 

 

3살 아가와 함께 다녀왔는데

가끔 무서워? 하는 것도 있었지만

대체로 잘 즐기고 놀다 나왔다.

 

고양 삼송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강추!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이면서도

커플끼리, 데이트 하러 오기에도

꽤 괜찮다고 느꼈던 곳이다

 

 

 

나도 되게 재밌게 봤다 ㅋㅋ

 

 

 

 

 

되게 신나서 폴짝폴짝 뛰어당김

확실히 아이들이 정말 많았다.

평일낮이라 한산한 편이었지만

그래도 붐비는곳은 붐빔.

 

 

 

이미지가 계속 바뀌니까

계속 손에 잡으려고 엄청 노력하는

아이 모습을 보니까 너무 귀여웠다.

 

 

 

호랑이도 용기내어 손을 건내봄

ㅋㅋㅋ 실제로 호랑이 만나서 

그러진 않겠찌. .. . .? 🐯

 

 

예쁜 개구리도 만져보고^^

 

 

 

무우랑 옥수수 모양이 참 귀여웠다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존들이 

다양하게 있었음

 

 

 

여기는 음.. 뭐랄까

들어가자마자 바로 나가고싶었다

굉장히 시끄러움ㅋㅋㅋㅋ

 

 

 

 

 

아이가 제일 무서워했던 곳

아마도 많은 아이들이 여기서

무서워 했을거같다. 여기는 그래서

스피드하게 패스...

 

 

 

 

 

촬영하면 사진이 여기로 나옴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전시하는 동안

느낀점은.... 진짜 덥다는것 ㅋㅋㅋ

겨울이라 두껍게 입고 갔는데

진짜 아이한테 너무미안했다.

 

ㅠㅠㅠㅠㅠ 얇은 티 입었어야 함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안은 

엄~~ 청 덥다! 참고해주삼!!

 

 

 

볼풀장이 있었는데

나는 코로나 걱정되서 들어가 놀진않음

많은 아이들이 여기서 놀더라

 

 

 

 

아 머리 왜케 이상해보이지 ㅋㅋ

 

 

 

다놀고 찰칵찰칵

밖에 나오니 살것 같았다.

 

 

 

매직플로우 아쿠아카페? 에서

음료 1잔씩 제공받았다

 

 

 

사람이 진~ 짜 많았던

매직플로우 아쿠아 카페..

 

미어터진다 미어터져 ㅋㅋ 

 

 

가자미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물고기 구경하는 재미 있음

 

 

 

딸기라떼랑

바다소금라떼 였는데

바다소금라떼 맛있음~

라떼에 크림올라가고 소금맛남

 

 

 

 

이날 한살어린 동생이랑

같이 간건데 처음에는 대면대면도?

안하더니 나중에는 먼저 손잡는 우리아이

 

귀여워죽는줄 ㅎㅎㅎ

 

 

 

낮잠 시간 놓쳐서 차에서

잠들어버렸다 ㅋㅋ

 

 

 

 

고양 스타필드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평일 낮이라 한산한 편이었지만

그래도 아이데리고 온 엄마들이

정말 많았다~ 평일낮도 붐비긴 하는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