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맛집 '누룽통닭' 내돈내산

by 꽃다운 에밀리 2023. 2. 13.
728x90
반응형

 

 

 

고양시 덕양구 지축1로 65 누룽통닭

화~일 16~01시 오픈

라스트오더는 밤 12시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려서

먹으러 들어간곳

가게내부가 정말 깔끔하다.

 

 

생각보다 꽤 가성비 있고

맛있어서 내돈내산 리얼리뷰^^

 

 

 

지축역 맛집 누룽통닭

 

다행히 우리가족이 갔을때는

저녁을 먹기에 좀 이른시간이라

우리밖에 없어서 그나마 덜 죄송해하며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이들 3명 데리고 밥먹기 힘들다 ㅠ

 

 

 

우리는 누룽찐(오리지널)을 시켰는데

기본으로 닭죽을 주셔서 정말 좋았다.

 

 

5명이라 5개를 주셨는데

인원수대로 주신다 ㅎㅎ 

 

 

누룽통닭의

누룽찐(오리지널) 완전 담백하고

아이들이 먹기에 최고였다.

 

 

 

 

바로 아이들에게 분배 시작ㅋㅋ

해주고 나니 우리가 먹을게 별로없었다.

ㅠㅠ 애들을 너무 많이 줬어..ㅋㅋ

 

 

 

 

그래서 주먹밥 추가주문!

셀프주먹밥은 2천원인데

김가루 단무지 깨소금 참기름

 

가성비 갑갑~~ 2천원에 이렇게 나온다니.

다음에는 국물떡볶이도 먹어볼테다.

 

 

 

 

 

그리고 이것도 모잘라서

닭죽 젤큰거 추가로 시켰다

900ml 8300원ㅋㅋ

 

너~ 무 맛있었다..

솔직히 닭 한마리 더 시키고 싶었는데

너무 과할거같아서 안시켰는데

다음에는 그냥 처음부터 두마리를

시키는것도 나쁘지않을듯 ㅋㅋ

 

 

 

간단하게 맥주 한잔 남편과 :)

언제나 맛있는 생맥주

 

지축역 맛집 누룽통닭

다음에 또 들르고 싶다.

아니 자주자주 들를거같다.

 

배달도 되는거같음^^

 

 

지축역에 맛집들이 많이많이

생겨났으면 좋겠다아-

 

 

 

 

 

이날 아이들과 같이 자전거를 타며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점점 봄이 오는것이 느껴진다

해가 길어지고 있다^^

 

날이 따뜻해지면 더 많이 다녀야지

 



 

요즘 춤 삼매경 막둥이

나의 사랑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