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제주 두루치기 맛집 '서문뒷고기' 현지인이 추천한곳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 10.
728x90
반응형

 

제주 두루치기 맛집 서문뒷고기

제주 사는 현지인이 추천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 제주 갈때마다

자주 가는곳이다 ~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14길 40-2

( 제주공항에서 가깝다 ) 

064-757-5733 

 

 

 

엄청 오래된 ? 듯한 느낌의 서문뒷고기

인테리어는 많이 노후되어있다.

 

제주 예쁜 인테리어 맛집 찾는분이면

가면 실망할 수 도있음 ! ㅎㅎㅎ

화장실도 좀 불편함 ㅋㅋㅋ 

 

 

 

주문하고 나면 요런 문구들을 

볼 수 있는데 되게 재밌다.

 

남편들이 아내에게 쫓겨나는 이유

웃프다 ㅋㅋㅋ 난 사이좋게 지내야지..

 

 

 

 

서문뒷고기 기본 반찬들

기본반찬 오뎅 짱 맛있다!! 

 

 

 

 

우리는 세트? 를 시킨거같다

세트에는 고기2덩어리나옴.

 

 

 

 

된장찌개가 너~ 무 맛있었어 ㅠㅠ

다먹고 1개를 더 추가로 시킨듯하다.

 

 

 

같이간 팀원들이 놀란 두루치기 비주얼

난 뭐 이 비주얼이 익숙해서..

 

요게 제주식 두루치기 비주얼인듯..?

 

 

 

 

 



 

잘 섞다가 고기가 얼추 익으면

 양파랑 콩나물이랑 

추가로 넣어서 섞으면 끝

 

 

 

 

크으~ 비주얼이 꽤나 죽인당

나는 서문뒷고기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고기가 맛있어서 ㅋㅋ

 

 

 

 

서문뒷고기는 국물이 꽤나 있는

그런 제주식 두루치기다.

 

 

 

김치날이 냉국수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우리의 입맛에는 아니었다 ㅠ.

 

 

 

제주식 두루치기 맛보고 싶다면

서문뒷고기 추천하고 싶음.

 

가성비가 정말 좋고

맛도 꽤 괜찮음 !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이니

믿고 가볼만함 ^_^)

 

 

 

 

 

 

 

제주 두루치기 맛집 '서문뒷고기'

현지인이 추천한곳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