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목란 메뉴 추천 ( ft 멘보샤, 탕수육, 게살류산슬, 깐풍기 짬뽕, 짜장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9. 6.
728x90
반응형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목란 또 다녀왔다!

2021.08.20 -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TV를 보다보면 이연복 셰프님을 자주 볼수있다. 이연복 셰프님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멋있고 와닿아서 이분의 식당

dndbajrwk1.tistory.com

 

 

사실 이때 멘보사 먹고 남아서

남은 거 집에 포장해가서

어머님이 드셨는데 이거 뭐냐고

너!! 무!! 맛있다고 극찬하셔서

도저히 같이 안 올 수가 없었다.

다시 재방문^^;;

 

📞 02 732 1245 전화해서 예약하면 되는데

예약 방법은 어렵지 않다.

다만 일정을 미리 넉넉히

생각하고 예약해야 한다~~~!!!

 

 

 

목란은 다 룸으로 나눠져 있어서

코로나에도 걱정 없이 우리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식사를 할 수 있었다 😍😍

 

 

기본 반찬 저 말랭이? 야채 말랭이 저거는

뭘로 만드는지 모르겠는데 은근

손이 계속 가는 반찬이다

어머님과 엄마도 저게 뭘로

만든 지 궁금해하심 근대 직원분께

물어보니까 안 가르쳐준다 ㅎㅎ 비밀인 듯

 

 

연희동 목란의 베스트 메뉴

멘보샤가 제일 먼저 나온다.

미리 사전 예약해야 하는 멘보샤

우리는 8피스 나오는 중? 짜 인가

소 짜인가 암튼 작은 사이즈 시켰고

더 많이 나오는 것도 있다고 한다. 

 

 

최대한 다양한 종류로 먹기 위해

작은 사이즈로 시킴ㅋㅋ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목란을 간다면

멘보사 메뉴는 꼭 드시길 추천한다.

먹어 봐야 아는맛... ㅎㅎ안에 새우가 가득 

 

 

그다음 음식 : 게살 유산슬  

그냥 류산슬과 게살 류산슬

가격 차이는 만원이라 게살류산슬 했고

 

게살 류산슬의 내용물들이 정말

신선하고 푸짐하다 ㅋㅋ

시부모님과 엄마 모두 좋아한 맛

 

 

솔직히 나는. 음.. 글쌔? 하는 맛인데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니 뿌듯했다

 

 

사진에 보면 뭉글뭉글한 느낌의

식재료는 뭔지 모르겠다.

 

 

 

그다음 깐풍기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메뉴가

좀 매콤한 것 드시면 좋을 거 같다해서 ㅋㅋ 

깐풍기 살짝 매콤하게 먹을만하다 

 

 

깐풍기의 매콤한 맛에 맥주🍻도

당겼지만,,, 참았다 먹을 사람이 나밖에 ㅋㅋ 

 

깐풍기 닭살이 푸짐하게 들어있음.

깐풍기의 크기가 꽤 커서 놀랬다.

 

바삭바삭 매콤함 

이거 먹는데 왜 난 레드 스틱 닭다리

양념이 생각났지?ㅋㅋ

 

 

 

달짝지근한 탕수육 🥢

진짜 달다 ㅋㅋㅋ 애들이 좋아하는 맛이다.

 

 

이연복 셰프의 짬뽕 짜장면

빠질 수 없는 중국집 음식😋

 

짜장은 모르겠고 잠뽕은 진짜 국물이 시원하다

그리고 깊은 맛이 남.. 부모님들이 다 너무 좋아했다.

 

항상 맛집 다녀오고 후기 쓸때마다 느끼는건,맛에 대한 표현을 더 다양하게 하고 싶은데나의 한계에 아쉬움이 크다 ㅋㅋㅋ ㅠㅠ

 

 

✔️ 연희동 목란은 식사메뉴만 따로

주문할 순 없다. 꼭 요리도 함께

주문해야 식사 주문이 가능

 

 

 

4명이서 총 158,000원 나옴

 

코스요리를 안 한 이유는 단품으로 먹고 싶은 것만

시켜먹기 위해서 코스로 안 했고 코스에 포함된 

메뉴들이 다 좋아하는 메뉴라면 코스도 괜찮을 듯싶다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 

 

 

 

 

우리는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이연복 셰프님께서 입장할 때 인사를 해주셨다

헝헝 ㅜ너무 좋아 ❤️❤️❤️❤️

 

 

그래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 했다 후훗..

 

엄마와 시부모님 모두 이연복 셰프님을 너무 좋아해서

다들 식사 시간 내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목란 메뉴 추천

 ( ft 멘보샤, 탕수육, 게살류산슬, 깐풍기 짬뽕, 짜장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