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8. 20.
728x90
반응형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TV를 보다보면 이연복 셰프님을 자주 볼수있다.

이연복 셰프님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멋있고 와닿아서 이분의 식당을 꼭 가고싶었다

이연복 셰프님이 운영하는 목란은 

다행히? 내가 사는 동네 근처에 있어서

이번에 다녀올 수 있었다^^

 

목란은 꼭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함🖌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5길 21 

연희동 132-28 

 

화~일 12:00~21:00

📞 02 - 732 - 0054 

 

 

 

 

 

 

 

연희동맛집 목란!

아는 사람들은 아는 곳

목란은 역시 주차장이 짱 넓었다 ~ 

 

히날 하늘이 참 예뻐서 목란의 건물도

너무 예뻐 보였다 ^_^

 

친구가 찍어준 사진 아주 맘에듬.. 

내부 사진은 깜박잊고 안찍었는데,

되게 깔끔 하고 쾌적하다,.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

엄청나게 고급스럽거나 한건 아니지만

진짜 딱 기본에 충실한 인테리어다.

 

 

메뉴는 참고용 📃

코스요리를 먹을까 했는데, 

냉채를 못먹기도 하고 그냥 먹고싶은 거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자고 결정했다 :)

 

 

 

 

우리는 탕수육, 멘보샤, 짬뽕, 짜장을 시킴

2명이서 충분히 먹었음 배부르게~ 

 

만약 인원이 더 간다면 이걸로 부족할거다

왜냐하면 짜장, 짬뽕 양이 엄청 적다!!!! 

 

기본 반찬은 특별함없고

멘보샤가 정말 특별했다 !!!!!!!

 

 35000원이나 주고 멘보샤를 먹어야해?

-네 먹어야해요..

 

 

 

나 멘보샤 진짜 별론데.. 라고 친구한테

말하면서 극구 반대하긴 했는데

친구가 여긴 멘보샤 꼭먹어야 한다며

사전 주문해놨는뎅 ㅎㅎㅎㅎㅎ

친구 말 듣기 잘했다 : ) 

 

이연복 셰프 목란 멘보샤

진짜.. 와 이런맛이?

짱........ 맛있다... 또 먹고싶어

8개에 35000원이니까 1개에

4375원 꼴인데 ㅎㅎ 

진짜 이 가격 할만하다. 

 

왜 사람들이 이연복 셰프의 목란

멘보샤를 추천하는지 알것 같음

 

 

 

탕수육은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작은편인데, 되게 달달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맛? 이다.

 

막 엄청 특별하다까진 모르겠고

맛있게 먹을만했다! 정도

 

 

이 메뉴에 도저히 안먹을 수 없어서

칭따오 맥주 한잔~ 

 

 

 

짜장, 짬뽕은 소분해서 주셨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 무 적어서 놀랬다

 

 

짬뽕에 홍합들어가고

짜장은 간짜장느낌 

 

엄청 특별한건 없었다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다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목란 메뉴 멘보샤 메뉴 추천 ❤️)

 

 

 

 

 

 

8/19일 이때까지만 해도

참 행복했다 , , ,오늘 폭락장

넘 힘들다  - _ ㅠㅠㅠㅠ 

 

 

 

코로나 4단계 연장.. 미쳐버리겠네ㅋ

 

 

기분이 너무 안좋아.

멘탈잡기 어렵드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