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서울 홍대 미디어 전시회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ㅣ 실내 놀거리 추천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7. 7.
728x90
반응형
서울 홍대 미디어 전시회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ㅣ 실내 놀거리 추천❤️  



인스타 협찬으로 다녀왔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서 티스토리도 쓰는
솔직 후기이다 😘😘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는, 

'꽃을' 테마로 한 미디어 아트 전시다

도심 속에서 만나는 비밀의 화원 컨셉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 02-323-2055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점 4층

동교동 190-1 ak&홍대점 4층

 

매일 11:00 ~ 22:00

성인 20,000원, 청소년 16,000원

어린이 12,000원 장애인/경로우대자/군인 14,000원

36개월 미만 소아 무료 

 

참고로 6시 이후 예약하면

좀 더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능하단닷!

 

🚗 주차 가능 

(1~3만원 미만 구매 시 1시간 무료)

아래 주차 요금표 참고! 

 

4층 올라가는 내내 구경할게 많다

자칫 잘못하면 돈 쓰게 생김ㅋㅋ

우린 다행히.. 4층으로 올라갔다 😀

 

4층 카운터? 에서 입장권 보여주고 입장

솔직히 들어가는 입구는 뭐야 이게? 

싶었음 ㅋㅋㅋ 입구는 조금 아쉬워.

 

 

입구 쪽에서 암막커튼을 차르륵 열며

들어가면, 안에 다른 세상이 펼쳐짐

책이 넘겨지면서 실제로 막 가루? 들이 날아다님

꽃가루가 날리는 모습을 표현하려 한 거 같다.

 

 

 

 

 

이게 진짜 사진으로는 어떻게 표현이 ㅎㅎ

영상을 더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아쉽다

사진으로 이 느낌을 표현할 수가 없네, 

 

꽃가루 날릴 때 뭔가 찬란한 느낌?ㅋ

 

 

 

 

 

지인짜 너무 예 뻐 😍

 

각 공간마다 좀 색다른 이벤트가 있다

입장할 때 설명해주긴 하는데, 

기억력 안 좋으면 기억 못 함 ㅃㅃ..

 

 

 

그래서 좀 아쉬웠던 점이, 

미디어 아트 즐기는 포인트를

정리한 안내책자가 있었음 좋았을텐데,

구두로 빠르게 설명을 들으니..아쉽다 ㅠ

 

 

괜히 찍어본 내 신발

ㅋ_ㅋ 요즘 크룩스 너무 좋다 

 

벽에 손을 갖다 대면 꽃이 모아지는데

꽃 모으면서 걸으니까 뭔가 능력자 된 기분

 

 

이것도 되게 재밌었다 ㅋㅋ 민들레 조형물에 

손바닥을 짝! 치면 민들레 챠르를륵 흩어짐

다들 이거 치려고 기다리고 있음ㅎㅎ

 

이거는 조형물이 두 개밖에 없다

그래서 사람 붐비는 시간,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 오면 제대로 찍기 어려울 듯

 

눈치도 보이고 ㅠ

평일 낮이 최고다 ㅠ

 

 

가까이 가면 꽃잎이 흩날림

 

꽃 모아 걸어가기 재밌음

한참을 하고 놀았다 ㅋㅋㅋ

 

 

 

 

규모가 엄청 큰 곳은 아니지만, 

인생 샷 찍기 딱 좋은 서울 홍대 전시회

서울, 홍대 쪽 미디어 아트 전시회 찾는다면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꼭 와보길! 

 

특히 비 올 때 실내 놀거리 추천 ❤️

근대 사람이 많이 붐빌 수도 있다는.. 함정  

 

 

셀카도 한번 찍어보고.. ㅋㅋ

사진 찍을 때마다 느끼지만....

늙어가는 게 느껴지네 😭😭😭😭

셋째 낳고 유독 더 느껴진다....

 

 

😭



여긴 거울 존???  사방이 다 거울이다👀

색감이 엄청 화려해서 뭔가 기분이 up 되는?

 

진짜!!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던 존이다.

 

 

여긴 향 맡았어야 하는 공간인데..

까먹고 그냥 나와버림.

여기가 마지막 공간이다.

 

 

까먹고 나오면 다시 못 들어감 ㅋㅋ

지금도 너무 아쉽다.

 

향을 맡았어야 하는데 👃

 

 

 

 

뭔가 마법약 교실 같은 신기한 공간ㅋㅋ

꽃 마술 약 만드는 공간 같은 느낌

예쁜 마녀가 살 것 같은 ㅎㅎ 

 

 

서울 홍대 미디어 전시회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실내 놀거리 추천 

 

서울 홍대 미디어 전시회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다 보고 나오는데 한.. 30분?

걸린 듯하다. 우리가 좀 빠르게

나 온감도 있긴 한데, 사람도 없었고

전시된 미디어 아트가 생각보다

길진 않은 편.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다 보고 나면 이렇게 판매 공간이 있음

 

전시된 것들 가격은 꽤 나가는 편..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거나 혹은

진짜 이색적인걸 팔았더라면 

판매가 진짜 잘 될 거 같다 🖐

 

 

구경하고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카페에 들어왔다, 아 여기 이름이

#바이츠앤 카페

 

디저트가 저 사진 찍은 거 말고 평범해 보이는

조각 케이크도 있었지만 우리는 이왕 여기온 김에

예쁜 꽃 케이크를 먹고 싶었다. 

 

저 케이크가 치즈 티라미슈 이런 식으로 맛이 

있었는데, 젤 왼쪽 꺼 치즈로 고름..

저거 케이크 하나가 12,000원이었나

가격이 사악해 ㅋㅋㅋ 

 

예쁘게 데코 되는 음료로 부탁드려요 해서

에이드와 스무디를 얻었다. 

꽃 장식이 올라가는구나.. 😓

 

 

12,000원이었던 이 케이크..

장미꽃 케이크..? 이거는 

위에 크림 부분이 버터?이겠지

진 짜 루 맛 이 없었 다 ㅠ_ㅠ 

그냥 비주얼 승부....

너무 기대하고 먹은 것 같다. 

 

사진 찍기용으로 사묵쟈..

 

 

바이츠앤 카페 내에는 이렇게

예쁜 장식들이 되어있어서 

사진 찍고 놀기 참 좋다 :)

 

친구님이 다리 길게 찍어주어서

사진 첨부했는데 다시 보니 

살을 더 빼야겠구나 싶다~ 😅

 

그래도 나중에 늙고 다시보면

지금 이사진도 되게 잘나왔다

생각하게 될 거같기두 해서 첨부 ㅋㅋ 

 

 

서울 홍대 미디어 전시회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ㅣ 실내 놀거리 추천 ❤️ 

 

 

 

 

 

 

 

 

 

 

 

 

 

 

오늘은 올해 주식 목표수익

1억을 달성한 날이라,

 진짜 모든게 너무 해피하고

행복한 날이었다 🥰🥰🥰

럭키~ 7 / 7

21년도 7월 7일 고마워❤️

 

 

 

 

 

 

비즈니스 경제 이야기는

개인 블로그에 쓰고있으니

많이 놀러와주세용 ❤️❤️❤️

⬇️⬇️⬇️⬇️⬇️

http://dndbajrwk1.blog.me/

 

N잡러 꽃다운에밀리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잡러로 N만원 벌기 도전중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