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 잔여백신 잡는 방법, 예약 팁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8. 10.
728x90
반응형

코로나 화이자 백신 1,2차 접종 끝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 잔여백신 잡는 방법, 예약 팁  )

2차까지 맞고 나니 후련하다. 

 

[잔여 백신 잡는 방법 예약 팁]

코로나 백신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잔여백신을 

노려서 맞아야 하는데, 네이버에서 

잔여백신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지금은 저녁 7시 캡처해서 대기 중이라고 뜨는 거고

보통 4-5 정도에 잔여백신이 많이 나온다고 한다.

 

요즘 아스트로 제네카 백신이 많이 들어와서

잔여백신 많은 걸로 보이며 화이자는 보통 없다.

다들 아스트로제네카를 많이 꺼려하나 보다..

아무튼 아스트로제네카는 바로도 가능할듯싶음.

 

 

60대 이상의 경우에는 보건소나 병원으로

전화해서 대리인도 예약이 가능하다.

그래서 나도 엄마와 어머님은 내가 병원에

전화해서 일일이 잔여백신 화이자로 예약을 해두었고

예약 시 대리인 말고 맞을 사람 연락처와 

주민번호만 알고 있으면 대리인 예약 끝

 

 

지금 엄마는 2차 접종 완료, 어머님은 어제

1차 코로나 화이자 백신 접종 완료 상태

(어머님도 1차 접종 부작용으로 팔 뻐근한 느낌 정도)

(엄마는 화이자 2차 접종까지 끝냈는데

팔 말고 아픈 곳은 없었다고 한다. )

 

 

나는 쿠팡 이츠 도보 배달 경험 덕분에

화이자 백신을 맞은 케이스다^^ 

 

 

쿠팡이츠 도보배달 알바 꿀! 덕분에 백신 접종함 (ft 화이자 후기)

#쿠팡이츠도보배달 #쿠팡이츠알바 #백신접종 번아웃증후군 극복하기 프로젝트 다시 조금씩 시작해보며 작은...

blog.naver.com

 

 

 

그때 1차 맞고 나서 부작용에 대해 총정리하면서

나는 팔 통증만 있어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했고

2차도 그렇게 아프지 않겠지 생각했는데..

 

2021.07.20 - [꽃다운에밀리/나의 생각들] - 코로나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ㅣ 부작용 총정리, 팔통증 있음

 

 

아무 걱정 없이 코로나 화이자 백신 2차 접종을

맞으러 갔고, 오전 10시쯤 맞은 후 저녁 7-8시가 되니까

그때부터 몸이 으슬으슬, 머리가 깨지듯이 아팠다

맞은 팔이 아픈 건 당연하고 (이건 1차 때도 그랬으니까)

머리도 두근두근하고 몸이 너무 무겁고 힘도 안 느껴지고

온몸이 추워서 에어컨 다 끄고 자도 으슬으슬

밤 11시에 자기 시작해서 다음날 오후 3시까지

이불속에서 얼굴만 숨 쉬도록 내밀고 잤다.

 

 

엄마 말로는.. 엄마 주변 사람들이 화이자 맞고

아픈 사람들 공통점이 백신 맞은 날 

물을 많이 안 마셔서 그렇다고 했고

나 또한 물을 많이 안마셔서 그런가.. 생각해봄

백신 맞은 날은 물을 엄청 많이 마셔야 한단다

 

그리고 엄마말로는.. 주변사람들 보니까 

병원에서 맞는 사람보다 보건소나 

엄청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맞는 곳에서

코로나 백신 맞은 사람이 더 아픈 경우가

많다고 한다 = 지인들 . . . 

 

이건 걍 우연이겠지 ? ㅋ 

 

빠른 회복을 위한 백숙과 전복. . . .

어제 코로나 화이자 백신 2차 맞은 이후 

지금까지도 몸이 회복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다행히 괜찮아지는 듯하다... 흠..

최대한 약을 먹기 싫어서 안먹고 버텨서

더 힘들고 고생했는지도 모른다 ㅠ

나는 약먹는걸 되도록 자제하는 편이라 

아파도 참고 안먹었고, 보통은 백신 맞은 이후

약은 무조건 먹는게 안전하다고 들었다.

 

 

 오후 4시 50분 첫 끼를 먹으려고 

시도하다가 굶다가 먹으니 속도 안 좋고

매스꺼움 때문에 몇 입 먹고 포기했다 ㅠ

지금 저녁 7시 50분 두 번째 끼니..

이것도 되게 조금만 먹음.. 😭😭😭

안에서부터 힘이 안 느껴지고, 조금만 먹어도

너무 배가 불러서 (굶다 먹어서 그런가 )

내가 홀쭉이가 되었나, 살이 빠졌나

착각조차 하게 될 정도임 ㅋㅋ 

 

 

 

 

집에 돌봐야 할 아이들이 3명인데, 힘없는

엄마 때문에 걱정하는 아이들과 남편에게

너무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그렇다 ㅠㅠ 

내일이면 완벽히 회복되겠지? 제발요! 

 

 

코로나야 제발 사라져줘 ㅠㅠ 😷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끝

 ( 잔여백신 잡는 방법, 예약 팁 )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내가 돈 모으는 방법 BEST 10 : 지출 방어, 생활비 절약 꿀팁

#돈모으는방법 #지출방어 #생활비절약 내가 돈 모으는 방법 BEST10 나도 알뜰하게 살림하고 가계부도 ...

blog.naver.com

 

 

8월 앱테크 추천 ( 내가 지금 돈버는 어플들 )

#8월앱테크추천 #돈버는어플 #앱테크추천 코로나 이후 나는 하나의 직업에 몰빵하지 않는다. 내 직업이었던...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