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은평구 역촌동 고기 맛집 ㅣ 솥뚜껑으로 굽는 삼겹살공원

by 꽃다운 에밀리 2021. 7. 5.
728x90
반응형

케리비안베이를 물놀이 후 먹는 저녁은 꿀맛 ! :)

원래는 용인에서 먹을까도 했지만,

삼겹살이 너무 당겨서 동네로 와버렸다

 

 

 

은평구 역촌동 고기 맛집 ㅣ 솥뚜껑으로 굽는 삼겹살공원

 

여기 솥뚜껑 삼겹살은 내가 좋아하는 삼겹살 집중 하나 

근대 이번에 후기 쓰면서 처음 알았는데 여기 상호명이

삼겹살 공원이네..?ㅋㅋ 이제 알았다..ㅋㅋ

솥뚜껑 삼겹살 인지 알았는데 😂😂

 

상호명 ; 삼겹살공원

02-388-8682

서울 은평구 진흥로 45-1

응암역 3번 출구에서 가깝고 건너편에 이마트있다.

인터넷에 운영시간이 따로 나와있진 않네 ㅠ


주차는 여기 바로 앞에다가 해도 된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다~ 

가급적 대중교통 추천!! 

 

 

은평구 역촌동 고기 맛집

솥뚜껑으로 굽는 삼겹살 공원은

삼겹살이 특이하게 영어로 메뉴가

되어있는데 우리는 삼겹살 B로 주문

 

국내산 생고기!!! 이게 최고지^^

동네 치고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들 수 있지만,

맛있는 김치도 함께 주니 난 만족한다.

근대 보통은 몇 그람인지 설명이 되어있는데

여기는 몇그람인지 안 나와있네 

 

 

야채 쌈장류는 셀프이고

첫 상은 차려주신다. 

 

 

솥뚜껑이 달궈지면 고기를 착착~

고기양이 많진 않다 ㅠ

양이 줄어든 이 기분은 뭐지? 

 

 

은평구 역촌동 고기 맛집

솥뚜껑으로 굽는 삼겹살 공원은

 

쌈 종류 되게 다양하고, 콩나물 ,

마늘 청양고추, 파채도 있다

내가 삼겹살 먹을 때 최고 좋아하는 조합!!

 

 

보통 삼겹살집은 파채가 없거나

콩나물이 없거나, 야채가 다양하지 않거나

그런 하나씩 빠지는 부분들이 있는데

여긴 내가 좋아하는 거만 딱 다 나온다

그래서 내가 최고 좋아함!!! 특히 김치

 

 

 

이 김치가 난 너무 맛있어서 처음엔

국내산으로 알고 있었는데 중국산이었다😅

중국산 김치에 대한 안 좋은 인식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패스..🙄

 

 

꼭 made in china라고 해서

다 안 좋은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김치가 너무 맛있다 

 

원래는 술을 마시면 안 되는 건데 ㅜ

막걸리를 결국 시켜버렸다

나 혼자 홀짝홀짝 ㅎㅎ

남편은 운전 때문에 패스..

대리운전 부르면서 마시기엔

너무 무리여서 패스해버렸다 ㅋㅋ

 

 

고기 구워 주는 남자, 참 매력적이야

첨에 썸 탈 때 남편이 자기 고기 잘 굽는다고

꼬셨던 기억이 나는군 ㅋㅋㅋㅋ 

덕분에 난 남편과 먹을 땐

고기를 굽지 않고 편히 먹을 수 있다 

언제나~ 항상 즐겁게 고기 맛있게

구워주는 남편에게 감사 하당.  

 

 

 

 

은평구 역촌동 고기 맛집 

솥뚜껑으로 굽는 삼겹살 공원


고기 지글지글 소리 좋다.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와 계란찜

계란찜에 파와 깨소금이

조금 더 들어가면 좋겠네 ㅋㅋ 

된장찌개는 양이 은근히 많다.

맛있음 :) 토종적인 맛

 

 

 약간 매콤하다 어린 아가가 함께 먹어야 한다면

미리 말씀드려서 안 맵게 해달라고 해야 할 듯. 

 

 

최고 최고 상차림. 진짜 솥뚜껑에

구워 먹는 고기는 왜 다르지?

 

삼겹살 기름에 볶는 김치는 최고다!

 

 

김치에 싸서 밥 먹는 게 더 맛있음 ㅋㅋ

삼겹살도 맛있긴 한데..

그리고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꼭 이렇게

한 숟갈 정도 밥이 남으면 너무 아쉽다

 

 

딱 반공기만 더 먹고 싶은데.. 이날 남편은

한 공기 먹고 더 못 먹겠다고 나 혼자

시켜서 밥 먹고 남기라 했는데

도저히 그건 안 되겠어서 그냥 참았다ㅠ

 

 

은평구 역촌동 고기 맛집 

솥뚜껑으로 굽는 삼겹살 공원

완전 강추 :) 꼭 한 번은 먹어보길

 

인테리어는 좀 노후되었지만 ( 오래된 곳)

그만큼 오래 버텨오고 있는 고깃집.

오래 장사하는 곳은 이유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