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서울/홍대 야외 루프탑 카페 발코니 가든 (ft 칵테일도 좀 있네!)

by 꽃다운 에밀리 2021. 6. 24.
728x90
반응형

친구랑 여기 미슐랭 레스토랑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2021.06.23 -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 명동 파인 다이닝 미슐랭 레스토랑 '룸201 = ROOM201' (서울프린스호텔)

 

명동 파인 다이닝 미슐랭 레스토랑 '룸201 = ROOM201' (서울프린스호텔)

23년 지기 친구와 함께 명동 파인 다이닝 미슐랭 레스토랑 '룸201 = ROOM201'  (서울 프린스호텔) 다녀왔다👧 원래는 제로컴플렉스로 가려고 했는데 고민하다가 룸201로 고른 이유는 후기가 너무

dndbajrwk1.tistory.com

 

어디 갈까 찾아보다가 서울/홍대 야외 루프탑 카페 발코니 가든을 가게 되었다.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55-1 4층, 5층(야외)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28m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 있음 

 

월~목요일 13~23시

금요일 13~ 01시

토요일 12~01시

일요일 12~23시

 

Green Lifestyle Botanic Cafe&Rooftop Bar 그린 라이프 스타일 카페&루프탑 바 카페, 루프탑 바, 가드닝&플라워 클라스, 플라워&플랜테리어 공간장식, 식물판매

 

발코니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9 · ★4.59 · 식물과 예쁜 디저트가 있는 홍대 루프탑 카페

pcmap.place.naver.com

 

 

여기서 찍은 사진, 스노 앱으로 약간 보정했는데 뭔가 색다르다 ㅋ 

여기는 진짜 📷 사진 맛집!! 인정 ❤️❤️❤️

 

이날 다 좋았는데,, 난 왜 크룩스를 신었는가 ㅋㅋㅋㅋ 

 

서울/홍대 야외 루프탑 카페 발코니는 가든 자체 주차장은 없고 공영 주차장 있음

5분당 주차요금은 400원이고 카드가 안되었던 거 같은데?? 

그래서 주차요금 계좌이체로 해드렸다. 

 

 

 

건물 외관은 그냥 신식 건물 같음 바깥에서 볼 땐 루프탑이 머 얼마나 예쁜가? 싶었음 

엘베 타고 4층 고고. 

 

 

 

 

들어오자마자 감탄

우와 너무 예뻐 ㅜ 실내 정말 예쁘다 

상큼하고 푸르릇한 풀들과 꽃들이 많으니 진짜 기분이 좋아짐 

순간 플라워 카페 왔나? 싶었음. 근대 네이버 정보 보니까 식물도 판매한다고 되어있네 🌱

실내에는 그런 설명이 따로 없었는데 이제 후기 쓰다가 알게 된 사실 ㅋㅋ 

 

 

네이버에 정보서는 발코니 가든 파는 메뉴 가격들을 상세히 볼 수가 없었다 

서울/홍대 야외 루프탑 카페 발코니 가든의 메뉴판 참고하세요 ⬇️⬇️⬇️

 

 

칵테일도 팔고 있다, 친구는 카페 음료 나는 발코니 가든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주문함.

남자분 혼자 일하고 계셔서 주문 나오는 게 시간이 많이 걸렸다. 그래서 이곳저곳 다니며 사진 찍기 ㅋㅋ

사진 찍고 노니까 시간 가는 줄도 몰랐음❣️

 

 

 

소파 자리는 예약석이라고 되어있었고 앉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 물어보진 않았다

보통 예약돼서 예약석보다 그냥 미리 단체석인 경우 예약석으로 돼있는 경우도 있음

 

 

카운터 오른쪽 한쪽에 저런 공간이 있었는데 저기는 컴퓨터 일하는 작업공간인가 보다

저기도 꽃 화병들이 예쁘게 놓여있으니 진짜 일할 맛 날 거 같아 재밌겠다

주방 카운터는 굉장히 작은듯하지만 이런저런 메뉴들이 정말 많다 

오픈돼있어서 만드는 모습들을 보려면 볼 수 있는데, 주방, 카운터가 참 깨끗했다.

 

 

우린 평일 낮에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조금씩 왔다

다들 사진 찍으러~ 루프탑 5층으로 고고 했다가 나중엔 4층 실내 자리로 옴 ㅎㅎㅎ

낮엔 역시 더워.... 밤에 다시 와보고 싶긴 했다. 🌙

 

정말 더운 날씨나 완전 추운 날씨 아니면 루프탑 자리가 없을 수도 ㅋㅋ

일찍 가서 자리 맡아야 할 수도 있다. 이번에 사진 찍어보려고 기분전환 겸 찾아보다가

가게 되었지만, 한번 가고 나면 가까운 위치면 자주 가고 싶은 곳.

 

 

식물들이 다 했다 진짜.🌴 식물들이 진짜 너무 예뻐~~

식물들 덕에 루프탑 분위기가 더 느낌 나

야자수까지 있었다면 진짜 다했을 듯 ㅋㅋ 

 

신기했던 건 진짜와 가짜 조화들이 잘 어우러져서

가짜 조화까지 진짜 식물처럼 보였다는 것 Good idea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홍대 뷰

 

근대 아무래도 야외이고 그러다 보니 깨끗하진 않지만 그래도 괜찮음! 👀

 

 

 

친구가 찍어준 내 사진

크크🌷 20대 초반 때 입었던 옷 오래간만에 기분전환 겸 꺼내 입었는데,

좀 꽉 끼긴 하지만 맞다는 거에 행복감을 느꼈다.

그리고 다이어트해야지.. 다시 한번 다짐함.. 👊

결혼하고 애 낳고, 남편도 있고 하니깐... 무언가

외모를 꾸미긴 꾸미고 싶은데 결혼 전처럼 필수요소(?)는 아니다 보니

자꾸 소홀하게 된다. ㅜ _ -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면 해변가구나 ㅋㅋ

 

 

4,5층 사이 계단조차 이렇게 식물들이 놓여있다 

곳곳에 세심함이 느껴짐, 

 

 

이날 가져온 가방 괜스레 한번 찍어봄. 

 

 

 

한참 사진 찍고 놀다 보니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친구는 뭘 먹었는지 까먹었다.. 맛있었다고 함. 되게 예쁘게 데코 돼서 나온다 💋

 

 

내가 주문한 건 발코니가든 시그니처 칵테일11000원짜리 칵테일이었는데....

가니쉬에 대한 기대가 컸던 거 같다... 그냥 타임이 얼려진 얼음 큰 거랑 꽃잎 얼린 얼음 큰거 들어가 있고

라임... 

맛은 청포도 라임맛. 모히또에 청포도 느낌이 포함된 느낌이 더 정확할 듯

너~~ 너무 기대했던 거 같다 내가 ㅠ.ㅠ 

 

 

 

언제나 실패가 없는 크로플

 



 

 

서울/홍대 야외 루프탑 카페 발코니 가든 후기 끝

 

칵테일, 카페 다 마실 수 있었던 루프탑 발코니 가든을 다녀오고 나니까 생각나는 곳

2021.03.18 -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 신촌 루프탑 칵테일 바 ㅣ 낮술 가능한 술집 ㅣ 에어플레인모드

 

신촌 루프탑 칵테일 바 ㅣ 낮술 가능한 술집 ㅣ 에어플레인모드

신촌 루프탑 칵테일 바 ㅣ 낮술 가능한 술집 ㅣ 에어플레인모드  신촌에 유일한 루프탑 칵테일바 술집 그리고 낮술도 가능한 술집 에어플레인모드 요즘같은 날씨에는 신촌 데이트코스로

dndbajrwk1.tistory.com

 

둘 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거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