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성북구 맛집 ㅣ '성북동 메밀 수제비 누룽지백숙' (주차,포장가능)

by 꽃다운 에밀리 2021. 7. 2.
728x90
반응형

묵은지 포스팅 ㅋㅋ

 

6/25일날인거같다

 

이날 남편과 빨레 데이트 하고

 

 

 

세탁기 건조 돌리면서 짬짬히 주식단타

 

성공적인 단타로 맛집 탐방을 가기로 했다

 

6월25일 날짜 포스팅 임시저장해둔거라

주식 수익 날짜가 6/25일이당 ㅎㅎㅎ

쌍방울 회사 단타 성공 ㅎㅎ 

청소 후, 체력 소진한 우리를 위한 맛집 고

 

성북동 메밀누룽지 백숙

내가 딱 좋아하는 그맛이다 담백해~

성북동 근처에 사는 남편 친척행님과 함께 갔다.

 

 

 

성북동 누룽지 백숙

02-764-0707

서울 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281-3

월요일 휴무고

나머지 요일 오전 11:30~ 21:00

마지막 주문은 20:30분

대중교통 이용시 4호선 한성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서 1111,2112번 타고 서울다원학교에서 정차하면 바로 보임

차량 이용시 주차장 뒷편에 있음

 

 

 

누룽지백숙 49,000원

메밀들깨수제비 9,000원

메밀전 9,000원

 

 

여기는 15년된 전통 맛집으로

단골손님들이 되게 많은 곳이다

몇십년을 하는 가게들은 이유가 있다.

우리도 여기 단골이 되어버림 ㅋㅋ

 

가까우면 더 자주 다닐텐데 거리가 멀어서 ㅠ

대기공간도 되게 넉넉히 있다.

그만큼 대기하는 사람이 되게많다는거 ㅋㅋ

점심 시간이나 저녁시간, 주말에는

가게되면 웨이팅 각오하고 가야한다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이 나을듯!

물론 포장하면 맛은 좀 다를 수 있지만 ㅎㅎ

30-1시간 기다리느니 포장이 나을 수 있당.

 

 

성북구 맛집 찾는다면 여기 꼭 와바야함.

 

우린 밥타임 피해서 간건데도

이미 뭐 만석 ㅋㅋ  사람들이 되~~ 게 많다 .

우리도 5분? 정도 살짝 대기후 입성!!

 

 

 

우리는 누룽지백숭, 메밀전을 주문함.

들깨메밀수제비도 먹어보고싶었지만,

3명이서 다 먹을 수 없기에 , , ,

 

기본 반찬은 평범

 

메밀전은 야채? 봅나물인가 이거랑 싸먹는거임

아 원래, 막걸리나 맥주 술 주문하려했는데

술이 없다 여기는 .. ㅎㅎ 



오빠 왈.. 진정한 맛집은 술안판다
술먹다보면 테이블 자리가 길어지기 때문에
음식만 판다고 했다.. 인정인정

진정한 음식으로 승부하는 곳,

 

 

성북동 누룽지 백숙

49,000원 메뉴이고 위에 닭

아래는 누룽지 백숙이 있다 ㅋㅋ

누룽지 진짜 존 맛 탱 !!!!!!!!!!!

 

4명정도가 먹으면 적당할거 같다

우린 성님 남자2 그리고 나 셋이 먹은건데

다 못먹고 남겼다 ㅠ 배터지게 먹는다

 

 

 

이거이거... 이거 진짜 먹어봐야 아는맛

진짜 맛있다 어른들은 무조건 좋아할맛이다

이전에 장흑계곡 백숙먹었을때 생각나네

분위기는 여기가 더 좋지만 백숙맛집은 여기..

백숙 맛이 차원이 다른 맛이다 :)

 

되게 소박하고 평범해보이는

비주얼이지만 맛은 특별하다는 것 ! 

 

다먹고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 들려서

커피 먹고 수다 떨고 집 고공 ㅎㅎ

 

 

 

 

사진 맘에 드는군. 길게 나왔당 크크

Thanks 남편님

성북구 맛집 ㅣ '성북동 메밀수제비 누룽지백숙'

(주차 가능) 진짜 맛집 인정 후기 끝

 

성북구 맛집, 성북동 맛집 

누룽지 백숙 찾는다면 여기 진짜 강추한당

특히 부모님 데리고 가면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는 맛

효도 할 수 있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