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서울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 세트 (주차정보)ㅣ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5.
728x90
반응형

서울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 세트

 (주차정보)ㅣ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나는 현대카드를 주로 쓰는데,

m포인트가 많이 쌓이면 한번씩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이용하는 편이다

 

이번에는 어머님과 함께 서울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런치로 데이트가기로 결정^^

현대카드 m포인트로 미리 결제후

당일 방문하면된다. 예약은 안하고 갔던거같다. 

평일 점심 시간이라 여유있는 편이었다.

 

 

 

주차가 정말 어려웠는데 ㅠ 티맵에서

서울신라호텔 주차장 치니까 그 화물차

들어가는 주차장으로 안내하더라

(이 문제가 우리만 겪은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겪는 문제인듯했다.) 

그냥 신라호텔로 네비를 치고 가서 주차장으로

가는게 편하고 주차장에 셀프주차 하고나면

밴이 와서 신라호텔 정문으로 데려다준다.

호텔에서 다시 주차장까지 가는길은 언덕이

내리막길이라 차 서비스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우리는 걸어갔다 . 발레 파킹을 맡기면 비용이

2? 3만원 정도 발생해서 셀프 주차함. 

 

 

 

 

95000원 2인 런치에는 단품메뉴 중

선택제한이 있고 차액 결제 후

음식 변경을 여쭤보니 이건 불가능했다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 선택가능 메뉴중에서는

해산물 스파게티, AOP스파게티, 블로네즈소스 딸리아빨레?

새우를 넣은 게살 볶음밥 숯불 그릴의 국내산 한우 치즈 버거

클럽샌드위치  칠리 치킨 샌드위치  브리치즈와 가지 샌드위치

이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차액지불 메뉴변경 불가능!

커피류나 티류도 선택제한이 있었다

 

 

 

 

우리는 새우를 넣은 게살 볶음밥이랑,

블로네즈 소스 딸리아빨레?? 시킴. 파스타는 정말 맛있고

새우를 넣은 게살 볶음밥은 음 뭐랄까. 그냥 평범했다

ㅋㅋ 기대치가 높았을 수도 !!!! 

근대 파스타는 저엉말~ 맛있었다 :)

맵거나 하지않고 고기가 들어가서 담백함.

 

 

테이블 대비 접시들이 엄청 큼 ㅋㅋㅋㅋㅋㅋ

음식들이 금방 식었다 ㅠ 접시가 차가움...

 

 

 

한시간가량 식사를 즐기면서 어머님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중간중간 피아노 연주 구경도 하고^^

즐거운 런치 시간이었다~ 

 

보니까 어머님 나이또래 어머님들은

오셔서 커피 드시며 담소시간을 가지더라

되게 여유가 느껴지는~ 시간이었다.

어머님과 더 가까워지는시간 헤헷 

 

 

식사를 끝내고나면 티가 나오고

티는 어머님은 녹차? 시키셨던거같고

나는 카페라떼 아이스를 마셨당.

 

 

모던한 클래식한 찻잔에 티가 나온당

라떼맛은 쏘쏘! 고소한 맛이었어 ^^

 

 

 

 

저 불멍 인테리어 맘에든다

 

 

 

신라호텔의 레전드 조명. 정말 너무 예뻐^^ 

 

 

 

메뉴판은 다 찍진 못했다.

일부분 찍은것만 공유 ㅠ 

 

 

 

 

맛있게 먹고 어머님하고 집에서 스쿼트 운동하기

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 요즘 내 친구당..

코로나로  바깥 외출도 잘 못하고 다같이 못만나서

어머님과 단둘이 오붓하게 데이트 하는중

 

 

 

현대카드 M포인트 많이 쌓였다면

현대카드 M포인트 몰에서 물건보다는

호텔이나 레스토랑 고메 맛집 예약으로

이용하는게 훨훨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제품들 사면 오히려 네이버 시중가보다 

비싼편에 속하는데, 레스토랑이나 호텔은

정가 그대로 어디서 예약하던

그렇게 이용하는거니까 나는 

M포인트는 항상 호텔이나 맛집으로 

사용하는 편이당 ㅎㅎㅎㅎ 

암튼 이번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는

아주아주 즐거운 시간이었다 ^__^*

 

 


 

 

 

서울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런치 세트 (주차정보)

 현대카드 M포인트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