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접이식 미니벨로 '엄마' 전기 자전거 추천 (ft 유아안장 최고!)

by 꽃다운 에밀리 2021. 7. 24.
728x90
반응형

7월 초 번아웃이 와서 거의 2주를

날려먹었다. 극복하기 위한 방법 중

또 하나인 취미 가지기를 위해 

큰 맘먹고 자전거 구입함 🚲

 

 

내가 산 자전거 모델명은

2021 모토벨로 TX8 프로2 전기자전거 

 

탑승 권장 신장 150~186cm

유아동승 탑승 연령 2~7세

 

모토벨로 TX8 프로2 전기자전거 스펙

 

유압식 브레이크, 미끄러짐 방지 광폭타이어 

삼성 셀 대용량 배터리 (14Ah, 최대 100km)

자동차 트렁크에 적재 가능한 접이식

 

여성이 쉽게 운전할 수 있는 

낮은 차체의 미니벨로 타입 전기자전거

350w 모터, 36v 14Ah 삼성 배터리

 

넉넉한 배터리 용량과 힘 있는

전기모터로 뒤에 어린이를 태우고

쉽게 언덕을 올라갈 수 있다 함

 

 

구매 후 빨리 받고 싶어서,  당일배송

완조립 퀵서비스 신청했다

3만 원 추가로 배송기사분께 드림

 

사고 나서 보니 내가 산곳이 가장 저렴한 곳은 아니었지만 판매자분이 친절하셔서 만족함.

 

 

내가 이 제품을 산 이유

 

아직 난 운전면허증이 없기 때문에

운전면허증이 필요 없는 전기자전거 중

접이식이라 간편하게 보관하고

유아 안장 달고 애들하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서, 판매자분 추천으로

페달 형식의 이 자전거를 선택함

 

PAS (페달 형식) 전기자전거는 

페달을 밟아야만 되는 자전거라

운전면허증 필요✖️✖️✖️

 

 

이 자전거도 스로틀 레버 추가하면

페달 안 밟고도 저절로 굴러감 전기로

근대 이렇게 하려면 운전면허증 필수

 

 

 

접이식 미니벨로 2021 모토벨로 TX8 프로2 

 

솔직히 올 블랙 사고 싶었는데 🕶

블랙은 기다려야 했고 화이트는

바로 당일 퀵배송이라 화이트로 함

뭐 화이트도 나쁘지 않은 거 같다🚲

 

 

새벽에 주문하고 당일 2시쯤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 완전 초 빠름 ❤️❤️❤️❤️

 

 

접이식 미니벨로 '엄마' 전기 자전거 받자마자

신나서 이것저것 조작하고 바로 신촌으로 출근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에 핸드폰

고정해서 셀카 모드로 영상 찍으며

달렸다, 혹시 사고 날 수도 있으니까 ㅠ_ㅠ

 

 

30도 넘는 더위에 자전거 타고 가려니

숨 막혀 죽는 줄 🤣🤣🤣🤣🤣

여름에 자전거 타는 분들 대단..... 

 

 

 

숨차 죽을것 같아 ㅋㅋㅋ 

 

 

가게에 무사히 도착하니

편도로.. 6킬로 정도이고

한 30분 정도 걸린 듯하다

 

 

진짜 중딩? 때 타고 첨으로 

자전거 탔는데 너무 무서웠지만

자전거 타고 무사히 왔다는 생각에

스스로 너무너무 대견하고 뿌듯 😍

 

 

도로 가장자리로 달릴 때마다

버스가 옆에 오면 짱 무섭 ;;;

 

 

접이식 미니벨로 '엄마' 전기 자전거라

도착하자마자 접어서 보관 ^_^* 

 

 

땀 뻘뻘 흘리며 열심히 자전거

퇴근 후 밤에도 아이들과 자전거

남편은 나노휠 전동 킥보드로 함께

 

나노휠 전동 킥보드도 집에서 

잠자고 있던 아이인데 🛴

내가 전기자전거를 사게 되면서

함께 타게 되었다 #부부데이트 

 

 

 

요즘 한 번씩 마실 나갈 겸 

아이들 데리고 자전거 태워준다

특히 5살 첫째가 너무 좋아한다

 

 

전기 자전거가 생각보다 편하고 좋다

유아 안장도 정말 편해서 아이가 좋아하는데

유아 안장 머리까지 받혀주는 걸로

업그레이드하길 정말 잘한 듯하다

기본 형으로 하면 머리까지 안 오는데

그럼 아이가 타다가 다칠 위험도 

있었을 것 같다 태워보니 알겠음.

 

 

혹시 아이 유아 안장 사려고 한다면?

머리까지 오는 걸로 사야 한다 꼭!! 

 

 

아무리 조심하며 탄다고 해도

내가 혹시 사고 날수도 있으니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블랙박스 느낌으로 집에서

잠재우던 고프로 히어로 6을 깨움

 

2018년에 구매해서 한창 쓰다가

고이 모셔둔 유물인데 ㅋㅋㅋ

 

 

 찾아보니까 자전거에 설치하려고

고프로 사는 분들 되게 많더라!!! 

 

 

 

 

 

집 앞에 따릉이도 있어서, 남편과

아이들 데리고 나올 때 함께 타는 중.

 

 

요즘 같은 코 시국에 자전거 타고

그냥 근교 한번 싹~ 돌고 오는 게

삶에 낙인 거 같다 ㅜ ㅜ

 

 

뒤에 딸내미 태우고 같이 달리면

애가 쪼잘쪼잘 말을 어찌나 하는지

재밌는 데이트 ❤️

 

 

그리고 또 웃긴 에피소드가 있는데

어느 날 신촌에서 퇴근하는데

나는 자전거를 타고 와서 

자전거 타고 퇴근하고 남편은

차 타고 퇴근 ㅋㅋ 내가 웃겼는지

나를 영상에 찍었네 ㅎㅎㅎ 

이게 왜 이리 웃기는지 모르겠다

나만 웃긴 거 같아.. 🤣🤣🤣

 

 

자전거를 사고 나서 재밌는 일들이

많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 느끼는 중 ❣️

 



요즘 딸내미도 열심히 자전거 배운 당

조만간 같이 살날이 오겠지? 🎶

 

 

 

 



 

더 멋져지기 위해? 헬멧 추가 주문

그리고 가끔 배달 알바 뛰기 위해

배달 가방도 추가 주문했다 ㅋㅋ

4단계 격상으로 지출이 크게 늘었다.

조금씩이라도 다시 열심히 벌어야지..

 

 

 

백신 맞은 이후부터 몸 건강?

챙기느라 자전거 잠깐 쉬었는데

이제 다시 타고 출퇴근할 예정이다.

 

 

 

출퇴근 30분 이내 거리로 

취미 겸 운동삼아 자전거 산 것

진짜 너무 잘한 일인 거 같다

 

 

 

운전면허증 없는 엄마, 여자라면

 2021 모토벨로 TX8 프로2 전기자전거

강추 강추 강추! 

 

-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라 보관 간편

- 운전면허 필요 없는 PAS 전기자전거

- 유아 안장 달고 잘 굴러감

- 아직까진 불편함 없이 타는 중

 

 

 

순수 내돈내산 후기 💶

접이식 미니벨로 '엄마' 전기 자전거 추천

 (ft 유아 안장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