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진주 신안동 베이커리맛집 무무스콘

by 꽃다운 에밀리 2021. 3. 12.
728x90
반응형

 

진주 신안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 무무스콘 

 

주소는 : 진주 신안들말길 10번길 27 무무스콘 이고 

주차는 라바콘 앞 혹은 4시이전 통영다찌 앞 주차 가능하다 한다.

 

 

스콘을 내가 이렇게 좋아했나? 원래 그냥

뭐~ 먹으면 먹고 이런 느낌이었는데 어느순간

스콘을 자주 사 먹는 나를 발견 ㅋㅋㅋ

무무 스콘에서 스콘 먹고 맛있어서 서울에서도 한 번씩

구매하고 그러는데, 무무스콘만큼 맛있는 스콘은 아직 못 봤다

그래서 그냥 한 번씩 택배 시켜먹는당..ㅋㅋㅋ

하지만 가끔은 진짜 갓 나온 스콘을 먹고싶다...........ㅎㅎ

스콘 당길 때 절실히 먹으러 가고 싶다 ㅎㅎ.

해운대 앞에 있는 복국도 미치게 땡긴다아..

 

그래도 배달로라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해야징 '- '

지난번 배달받자마자 후기 올린 내 블로그 ㅋㅋ 

 

 

blog.naver.com/dndbajrwk1/222211910253

 

진주 베이커리 맛집 무무스콘ㅣ 배달,택배도 가능 🎁

​​남편 고향이 진주다.ㅎㅎ서울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한번 갈일이 생기면 진주에 맛집 베이커리들을 찾아...

blog.naver.com

 

 

내가 넘 좋아하는 진주 스콘 집이고 솔직히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긴 하지만 내 주변 사람은 다 맛있다고 했다 ㅋㅋ

무무스콘 말고도 진주맛집 소개하고 싶은 곳

많은데 일단 스콘집부터 +_+  

 

 

 

www.instagram.com/moomoo_scone

 

무무스콘 스콘이 종류가 엄청 많은데 ! 

보통 사장님이 라인업을 인스타에 올려주신다.

 

플레인 레몬요거트 대파체다치즈 시나몬 롤

얼그레이 크랜ㄴ베리  애플시나몬 크림롤 오트밀무화과

로투스 더블초코십 말차화이트초코 초코칩 등등..

 

스콘 진짜 거의 다 먹어봤는데 진짜 다맛있지만

그중에 나는 대파체다치즈가 인생스콘이다 ㅋㅋ

 

그래서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스콘집이라

인스타도 팔로잉해서 한번씩 소식을 보고 있는데

이번에 사장님이 또 새로운 베이커리를 손보이셨네..

 

 

남자들!!!! 화이트데이 때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면 딱이겠다 ㅠ

홍차랑 커피는 엄청 잘 어울리는데.. 당장 먹으러 가고 싶다

 

 

진주 신안동 들리신다면 무무스콘 스콘집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린다 :) 

 

 

 

여기 진주 무무스콘은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스콘집이라 스콘이 이미 소진될 수 있으니 

방문전에는 항상 확인 후 가는 게 좋다. 

전화나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 채널로 확인 가능! 

 

 

 

 

 

 

 

 

요즘 코로나로 내가 애정 하는 단골 가게들 사장님이

많이 힘들어 하신당..ㅠ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었음 좋겠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