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쁘리마쥬 조리원 신생아 추천템 ㅣ 셋째 세럼,로션,크림 내돈내산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4.
728x90
반응형

쁘리마쥬 사용전 과 후 

 

쁘리마쥬 조리원 신생아 추천템 

셋째 세럼,로션,크림 내돈내산후기 

 

 

쁘리마쥬.. 가격이 사악한 신생아 추천템이다.

사실 2017년도 처음 조리원에 갔을때도,

둘째출산 2019년 조리원에 갔을때도

이 쁘리마쥬에 대한 추천을 엄청받았다.

 

신생아 마사지 조리원 교육프로그램에서도

마사지 하는 방법 알려주고 결국 쁘리마쥬를

사야한다고 영업을 했었고 나는 어쨋든 가격도

사악한데다가 쁘리마쥬 영업 하는 분이

그때 당시에는 너무 좋다고만 하니까 별로였었다 ㅠ

근대 써보니.. 진짜 좋긴 한거같다.

 

 

 

 

 

세럼, 로션, 크림 내돈 내산 후기

나는 네이버에서 구매했다 

쁘리마쥬 공식 한국총판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원래 셋째도 그냥 첫째 둘째 쓰던

신생아 라인 퓨토? 꺼를 썼었다.

첫째 둘째 다 잘맞았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항상 볼따구를 보면 열심히 발라도

계속 푸선푸석하고 따가울거같고,

뭔가 오돌토돌 ㅠ ㅜㅜㅜㅜ

너무 걱정스런마음에, 아.. 혹시... 그냥

속는셈 치고 바로 네이버에서 쁘리마쥬

유기농 세럼과 크림을 주문했다

 

 

 

 

 

그리고 열심히 발라주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세럼이 발림성이 별로라 바르고

바로 흡수되는게 아니라 약간 밍글밍글

겉에 맴도는 느낌? 의 재질이라

어머님도 이게 뭐냐고 하셨는데 ㅠ 

계속 발라주고 하다보니

셋째 피부가 너무너무 좋아졌다

 

 

발림성이 별로인건 맞는듯 ㅋㅋㅋ

 

 

 

솔직히 울 셋째.. 진짜 ㅠ

태어날때도 날 고생시키고,

피부도 뭔가 예민해서 아무거나

쓸수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것만 입히고 좋은것만 먹이고 바르고 하는중..

후........... 암튼 쁘리마쥬 세럼 진짜 직빵이다

 

그리고 원래는 크림을 쓰긴 했는데, 크림보다는

로션으로 대용량을 사서 쓰는게 낫겟다 싶어서

대용량 사서 첫째 둘째 셋째 다 발라주고있다 ㅋㅋㅋ 

쁘리마쥬는 유기농이라 유통기한이 짧아서

대용량 사면 애 한두명갖고는 안될듯..

 

 

 

 

       쁘리마쥬... 진짜  ㅠ 고마운 녀석...........

비싸다고 가격만 보고 멀리했는데

울 셋째 아가 피부를 다시 뽀송하게

돌려주었다 너무 고마운 쁘리마쥬 ! 

 

 

 

사람들이 좋다는건 이유가있고

비싸지만 분명 효과는 있는 육아템

왜 조리원 신생아실에서 그리도 추천하는지

써보니 알게 된 쁘리마쥬 유기농 템들.

 

다만.. 가격이...... 흠흠.. 

첫째 둘째 딸래미들한테도 

좋은거 못썻는데 ㅠㅠㅋㅋㅋㅋ

셋째 아들래미한테는 ........ ㅜ_-

피부땜에 어쩔수없이 쁘리마쥬를 ,...쩜쩜..

 

 

세럼도 거의 다 써가고,

크림도 거의 다 써간다

흑흑 또 사악한 돈이 나가겠고낭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사는이유..

 

 

배고플때마다 아주 썽나서

울어재끼는 아드님....

 

 

 

쁘리마쥬 유기농 세럼, 크림,

로션 리얼 내돈내산 후기. 

만약 아기 피부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속는셈 치고 한번 사서 발라보세용

바로 직빵 효과 볼듯.. ㅎㅎ 

 

 

 

 

 

 

쁘리마쥬 조리원 신생아 추천템 인정!

셋째 세럼,로션,크림 내돈내산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