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서울 시내 아이랑 가볼만한 평화의 공원 나들이 ㅣ 다둥이카드 주차할인 장소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12.
728x90
반응형

2021.03.31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63빌딩 아쿠아리움+뮤지엄오브컬러 입장료 ㅣ 아이데리고 다녀온 후기

2021.03.28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ㅣ 월드컵 공원 나들이 ㅣ 다둥이 주차요금 할인

 

 

 


 

지난 번 월드컵 공원 나들이 갔다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 날 좋을때마다

공원으로 다니기로 했었다

이번 토요일에도 날이 너무 좋아서 다녀오게됨 :)

서울 시내 아이랑 가볼만한 공원 나들이

평화의 공원 완전 강추!!! (올림픽공원)

다둥이 카드 주차할인도 된다

 

다둥이카드 주차할인 받으면

주차비 완전 저렴해짐 ! 우린3명이라

50% 되고, 2명이면 30%인가 그럴거다 

 

 

 

출발전 선크림 발라주고 출동~~ 

원래 막둥이 잠들면 유모차에 재우고

첫째 둘째 아가들은 킥보드

태우려고 했더니만.....^^.... 

저 유모차를 가져가니까 애들이

서로 타겠다고 난리.......ㄷㄷㄷ

킥보드를 안탄다 ㅜㅜ 하..

 

 

 

다둥이집은 이 유모차 필수다 너무좋다 ㅋㅋ

아마 이거였던거같다 오잉 나는 좀더

비싸게 샀던거같은데 지금 가격이 좀 낮네?

https://coupa.ng/bVYbXa

 

시크포베이비 폼포라웨건 블랙프레임

COUPANG

www.coupang.com

 

 

 

둘째가 킥보드 타면 왜이리 귀여운지

쪼꼬만게 킥보드를 점점 잘탄다.

 진짜 공원 나들이 너무 좋다 .. 

 

 

 

다들 텐트도 많이 가져오고

파라솔 가져온 사람들도있음

우리는 그냥 돗자리 가져와서

나무 아래 자리잡고 과자먹고 빵먹고 했는데

다음에는 텐트를 가져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진짜 여기서 캠프파이어 고기굽고

이런것만 안되지 나머진 진짜

캠핑온듯한 느낌 ㅋㅋㅋㅋ

 

탠트는 아무대나 펴도 되는듯..

 

 

 

막둥 도율이는 울랑말랑ㅋㅋ

좋아하다가도 표정이 시무룩해지기도하고 ㅋㅋㅋ

나보다 할매를 더좋아하는데

할매가 애들하고 놀아주느라 사라졌더니..

표정이 고새 시무룩해졌다 ㅋㅋ

 

 

 

그래도 잘 놀아주는 아이들.

첫째가 둘째랑 잘놀아주는편이다.

 

처음에는 많이 싸우고 그랬는데

이제는 잘 놀아주는듯..!!

너무 기특하다 이럴때 너무 행복해.

제대로 힐링 받고 옴...^^ 

 

 

모두가 잘때가 가장 행복해..^^ 

낮에 가서 신나게 놀다보니 원래

어린이집에서 낮잠을 자는 시간이

지난 둘째는 졸려서 막 짜증을 ㅋㅋ

그러다 유모차에 눕혀서 겨우 재우고..

 

첫째 어진이는 유치원에서도 낮잠을 안자고

하다보니 낮잠을 이제 안잔다

그냥 하루종일 에너지가 넘침........

그러다 저녁에 밥 먹다가

꾸벅꾸벅 졸았다 한다 ㅋㄷㄷ ㅋㅋ

 

 

 

 

서울 시내 아이랑 가볼만한 평화의 공원

나들이 온다면 튤립 밭도 꼭 봐야한당

튤립이 색색별로 너무 예쁘게 펴있었다~~ 

 

 

이제는 제법 컸다고 사진 포즈를

다양하게 지어보는 우리 첫째 ㅎㅎ

41개월 좀 넘었는데, 벌써이렇게 커버렸다

 

 

벌써 아래로 동생이 둘이나 있다보니

어른취급받을때가 많은데 얘도..

이제 막 41개월 밖에 안된 아가다 ㅠㅠ

실제 개월로 치면 3살인데 ㅜ

 

년도로 하다보니 5살이 되어버린 우리아가 ㅠㅠ

사랑한다 아가야... 한번씩 너에게

장녀의 무게를 지어줄때 너무미안.

우리 어진이 너무 기특하고 착해.

 

 

 

 

꽃도 너무 예쁘게 피고있다 ^^

나도 나이가 들어가나보다..

꽃 사진을 점점 많이 찍게됨..^^ 

울엄마를 닮아가나보다 ㅋㅋㅋ 

 

 

 

흙을 좋아하는 어진이

남편은 같이 안놀아주고

그냥 뒤에서서 보기만한다

ㅋㅋㅋㅋㅋ 아........휴...

 

 

 

 

어디선가 축가가 들리길래 따라가보니

야외 결혼식이 진행되고있었다

올림픽 공원에서 야외 스몰 웨딩

같은것도 가능한듯?? 너무 로맨틱하다 ㅠ

 

 

남편이 찍어준 내 모습 ㅋㅋㅋㅋㅋㅋ

 

 

 

요즘 나의 단짝친구

울 어머님. 사랑해요

그리고 엄마도 사랑해요

 

 

 

 

 

 

서울 시내 아이랑 가볼만한 평화의 공원

올림픽 공원 나들이 !!  

 다둥이카드 주차할인 꿀

다둥이카드 주차할인되는 장소 

다둥이카드있으면 꼭 가세용! 

없어도 꼭 가야함! ㅎㅎ 그만큼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