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ㅣ 월드컵 공원 나들이 ㅣ 다둥이 주차요금 할인

by 꽃다운 에밀리 2021. 3. 28.
728x90
반응형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비안올때, 시원할때 필수 코스 !! 

월드컵 공원 나들이 

 

 

다둥이 주차요금 할인 할인도 됨.

2명 30% 3명 50% 우리는 3명이라 50% ^^

 

 

 

올림픽 공원 주차장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54-60

마포구 상암동 487-359 

 

차량을 이용할 경우 이 주소가 편하다

제2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아이들은 킥보드로 이동했다

 

 

 

인생샷 많이 찍고 싶었지만..애들이 

하도 움직임이 많아서 제대로 못찍었다

그래도 40개월인 첫째딸은,, 

말을 좀 알아들어서 포즈도 취해줌 ㅠ

 

 

 

진짜 서울 산다면 아이데리고 갈만한 곳

월드컵 공원 나들이 완전 강추한다

나도 이제 막 다니기 시작했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는듯....  

 우리집 기준 가까움 (은평구) 

 

 

얼마전 ㅈㄱㅅㅅ 을 한 남편은

거동이 불편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저자세로 걷기만 한다.

 

 

 

 

나도 다음에 내꺼 킥보드

가져와서 같이 타야지

 

 

룰루~ +_+

날씨가 조금 흐려서 그랬나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다

근대 날이 좋아지면 사람 엄청 많겠지?

마스크는 꼭 쓰고 놀아야 한다 ㅠ

마스크 끼고 킥보드 타는 아이들이

참 속상하고 ㅠ 그렇다.

 

 

 

킥보드 삼매경. 너무 잘탄다

언제 이리 잘타게 되었노 우리아가들..

21개월인 둘째는 아직 어려워하는데

40개월 첫째딸 어진이는 너무잘탄다.

 

 

역시 저맘대쯤 아이들은, 

이렇게 넓은 공원으로 와서 

신나게 뛰어놀게 해주는게 최고인듯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월드컵 공원 나들이 말고도 많겠지만

어제 비와서 실내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63빌딩 아쿠아리움 다녀왔었는데

너무 덥고 사람엄청많고 답답해서

정말 많이 힘들었다 특히 아이들 ㅠ

 

공기 마시면서 넓게 뛰어놀 수 있는,

공원이 최고라는걸 다시 느낌 ㅠㅠ

 

엄마욕심으로는 많이 구경시켜주고

알려주고 싶지만 ㅠㅠㅋㅋ애들은

관심 노노함.. 아쿠아리움은 무리였다.

 

 

 

 

 

간만에 나들이 나오니까 너무 좋다

울 남편의 인생샷 ㅋㅋ

마스크 벗고 찍을껄 ㅜ 

포커싱 제대로 찍었따 ㅋㅋㅋ 

 

월드컵 공원 나들이 너무 좋다ㅠㅠㅠㅠ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강추 강추..

어제 아쿠아리움 다녀온거는

이미 까마득히 잊은 아가들...

내돈........ㅋㅋㅋㅋㅋㅋ

 

 

 

 

 

킥보드 한창 타다가 가져온 공으로

공놀이도 하고~ 아직 21개월 둘째는

공을 발로 차는것도 좀 힘들다 ㅋㅋㅋ

 

 

엄청 넓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이때만그랬나)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으로 추천한다.

 

 

 

서툴지만, 계속 언니처럼 탈려고

연습하는 21개월 둘째 아인이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고민하신다면 월드컵 공원 고고고공

킥보드 하나면 다 해결된다 ㅎㅎ 

 

너무 어린 아가는 유모차 필수.!

 

 

 

다둥이 주차요금 할인이 되는

월드컵 공원 !! 나들이 오길 잘함.

 

다둥이 행복카드 너무 좋아

월드컵 공원 주차요금 50% 할인되었다

3명이라서 50%이고 2명이면 30%일거다 아마

 

 

다둥이 가족나들이 이왕이면 주차요금 

할인받는 곳 가는게 좋겠지? +_+

 

 

입장료같은것도 따로 없으니 돈도 안들고!!

 

 




다녀오고 떡실신 한 어지닝..

에너자이저 어진이가 이렇게

깊이 잠들어버리다니 ㅋㅋㅋㅋㅋ

아 지금 저녁먹을 시간인데,

 깨워야하는데 좀따 또 한바탕 하겠고나 ㅠ

 

 

 

 


 

 

요건 어제 먹은건데 월드컵 공원가면

활어회도 한접시 떠와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서 같이 올린당.

 

 

 

올림픽 공원 바로옆쪽에는 

농수산물 시장이있다. 여기에서 활어회를

바로 뜰 수 있당ㅋㅋㅋㅋ 죽은 회는 한접시에

1~2만원에 파는데, 활어회는 보통 부르는게 값

우리는 광어랑 돔을 8마넌어치 샀당.

 

 

간만에 엄마랑 어머님 아버님 아이들데리고

다같이 식사 하도 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행복했던 이번 주말 휴가

이제 꿀휴가 끝났고낭 ㅜㅜㅜ

 

 

 

 

 

에너자이저 어진이 출동^^

미스트롯 보고싶은 할매한테

자꾸 이거바 이거바 할머니 이거바 하는 어지니

ㅋㅋㅋㅋㅋ 할매 귀찮..

 

 

 

내일부터 다시 열일모드

화이팅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고나니 너무 즐겁당

열심히 써야징 +_____+ 

 

 

 


 

 

 

 

 

서울 아이데리고 갈만한곳

월드컵 공원 나들이 고고

아이 둘 이상이시라면 

다둥이 주차요금 할인 꼭 받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