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63빌딩 아쿠아리움+뮤지엄오브컬러 입장료 ㅣ 아이데리고 다녀온 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1. 3. 31.
728x90
반응형

63빌딩 아쿠아리움

+

뮤지엄오브컬러 입장료

아이데리고 다녀온 후기

 

 

지난 주말? 인거같다 주말에 쉬는날인데

비가와서 실내 어디 갈만한곳 있을까

찾아보다가 가게된 63빌딩 아쿠아리움

가는김에 뮤지엄오브컬러도 갔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았다 ! ! ! 

 

글고 네이버 예약에서 할인이벤트?로

진짜 저렴하게 다녀왔다 ㅎㅎㅎㅎ

 

어른4명에 40개월 아이1명

요금이 토탈 75900원 ㅋㅋㅋㅋ

대박 쌈.....  30개월 미만 아가는비용 없다

 

 

 

 

 

63빌딩 아쿠아리움 줄이 처음에 좀 길다

코로나 떄문에 그런듯, 체온체크랑

큐알코드랑 방문일지 작성 등등..

 

줄 슨 사람은 많이 없었지만,,,,,,,,,,,,

안에 들어가니까 사람 엄청많다 ㅋㅋㅋ

 

 

 

 

처음에는 물고기 관심 많이 가져서

 63빌딩 아쿠아리움 잘왔네!! 

뿌듯해했는데 한 10분봤나 ???

어느순간부터 답답해하면서 

나가고싶어하고,, 이상한거에만

관심가지는 우리애기들 ㅠㅠㅠㅠ 

아쿠아리움 진짜 덥다 

반팔 입고 여러겹 껴입고 가세요..

 

 

63빌딩 아쿠아리움

얇은옷 여러개 입고 가세요..

 

 

 

인어공주 연극? 그 하는게잇는데

사람 겁나많다 ㅋㅋㅋㅋㅋㅋ 

거리두기는 없음........................ㅎㅎㅎ

앉지말라는 스티커있어도 다 앉아있음

이거 확인하는 직원도 없음..ㅠ 

걍 조금 걱정되긴했다 마스크를 

다끼고있긴 해도 ㅠ ㅠㅠㅠ

 

 

펭귄을 보고 좀 신기해 한 어진이

펭귄도 널 보고 신기해했을거야 ㅋㅋ

 

 

 

나중에는 지나가는길마다 과자삼매경

63빌딩 아쿠아리움

비상용 현금 갖고가야함

천원짜리 !! 

 

천장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거같다

천장이 예뻐서 찍음

진짜 물속같은느낌?

벽면도 해놨으면 난리났겠다ㅋㅋ

 

 

뮤지엄오브컬러 

아이데리고 다녀온 후기

진짜 여긴 꼭 가야해

 

 

내가 애기 안고다니느라 ㅠ 

내부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아 진짜 아쉽다 남편한테 찍어달랬는데

몇장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여기는 어른인 내가 봐도 너무 잘되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최고인듯

 

뮤지엄오브컬러 꼭 가세여!

 

왜 둘째사진은없고 

어진이 첫째 사진만있나 했더니

내가 안고다녀서 없구나...

 

 

흐엉.. 여기너무 예뻤어..

커플들도 되게 많이 보였다

 

여의도 63빌딩 뮤지엄오브컬러 또가고싶다

 

 

 

 

다 보고 집에가는길..

너무 웃겨서 영상으로 남겨봄^^

 

 

우리가 63빌딩 다녀오는 동안

친정 엄마가 셋째 도율이 잠깐

봐주셨는데, 끼니를(?) 다 거르고

자지러지게 울다가 지쳐잠들었다는

우리 도율이 막둥이.........ㄷㄷㄷ

6개월넘어서 그런가 낯을 엄청 가린다

ㅜㅜ............되게 웃겼다 ㅋㅋㅋ

 

아이슈크림 좋아하는 첫째..

에혀 벌써 과자랑 아이스크림 너무먹는다

ㅠ...........ㅠ 흑흑 

 

 

 


 

 

63빌딩 아쿠아리움

+

뮤지엄오브컬러 입장료

아이데리고 다녀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