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서울 작은결혼식 '로디네하우스' 리마인드 스몰 웨딩 장소 추천❤

by 꽃다운 에밀리 2020.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어제 4월 5일 작은결혼식~ 스몰웨딩 하고 왔어요

두 번째 결혼식이니 리마인드 웨딩이네요!^^

 

 

제가 하려고 계획했던 건 아니었고 

남편이 갑자기 리마인드 웨딩 하자며

계획을 세웠더라고요. 서프라이즈~?

이런 남편이 아닌데 ㅎㅎ...ㅎㅎㅎㅎ

 

 

2017년 결혼 후 벌써 애 셋 (셋쨰는 아직 배속에..)

부부라는 게 신기하면서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을 해요.

결혼하자마자 순식간에 아이를..ㅋㅋ

결혼 이후 임신 출산 기억만 가득하네요.

그 부분에 대한 남편의 미안함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희의 스몰웨딩 작은 결혼식 장소는 ~~~

서울 이태원 쪽에 있는 로디네 하우스라는 곳이었어요.

로디네 하우스는 지난번 동백꽃 필 무렵 뒤풀이 장소로도

이슈 됐던 공간이더라고요. 결혼식에 초대한 지인이

그렇다면서 링크를 보내주길래 신기했어요!ㅋㅋ

 

 

 

https://www.instagram.com/p/B6qVU0fp-a9/?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Hjk님: “동백꽃 필 무렵🌺”

좋아요 195천개, 댓글 1,176개 - Instagram의 Hjk(@rovvxhyo)님: "동백꽃 필 무렵🌺"

www.instagram.com

 

 

 

이태원역에서 멀지 않은 위치이고, 바로 앞에

골목에 주차 1대 가능하고 하객들은

근처 유료주차장(신세계 주차장) 이용했어요.

 

 

 

 

 

 

저희는 스몰웨딩으로 로디네하우스에서 전부다 

플랜 기획 도움을 주셨어요. 그 비용 다 포함했고요

사진 보내드리니 사진까지 다 프린팅 해서

입구를 예쁘게 장식 해 두었더라고요 ^^ 

 

 

 

 

 

입구부터 찍은 사진입니다. 이날 결혼식 도움 주신

도우미 분께서 사진이랑 동영상 촬영을 해주셨어요

 

입구부터 센스 있는 소품들이 들어가는 길부터 행복했어요.

 

 

 

 

 

입구 데코레이션도 다 해주십니다. 

추가적인 꽃장식이나, 사진을 액자에

담는 것들은 추가 옵션이 있어요^^

 

 

 

 

도착하면 바로 촬영 준비를 시작합니다..

저희는 출장 헤어 메이크업으로 선택했고

원장 선생님이 로디네하우스로 와주셨어요^^

 

남편과 저.. 메이크업 후 사람이 달라짐..

남자 눈썹도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답니다.

 

 

 

 

헤어 메이크업 이후 달라진 저의 모습..

평소와 사뭇 다른 저의 모습에 평생 찍을 사진

절반은 찍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과장 오진당..)

 

제가 원했던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에 대해

정확히 이해해주시고 저에게 맞게 표현해주셨어요

 

 

 

 

 

저희의 결혼식의 하루는 이랬어요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헤어 메이크업 준비시간을 가졌고요

3시부터 5시 30분 정도까지 야외에서 웨딩 스냅 촬영,

동영상을 남겼답니다. 그리고 결혼식 준비 후 

저녁 6시부터 하객들과 작은 결혼식을 즐겼어요

 

 

하객은 진짜 가까운 지인 20명만 초대했어요

 

 

 

 

로디네하우스는 통 건물 독채 건물이 3개 정도 되는데

여기를 저희가 다 쓰는 거였어요. 저희는 하객을 20명만 불렀지만

최대 100명까지도 수용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건물 2층에서 이렇게 사진 찍은 씬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뭔가 공주 왕자가 된 느낌...........ㅎㅎ ㅠㅠㅠㅠ 

건물이나 정원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어떻게 찍으나 사진들은 다 로맨틱했습니다. 

 

 

 

평소에는 잘 웃는 남편인데 촬영을 해서 그런가

경직된 표정과 어색한 스킨십에 저는 얼마나 웃겼나 모릅니다.

 

 

 

 

 

 

촬영 중간중간에 쉬어갈 때는 건물 안에 들어와서

몸을 좀 녹였어요. 드레스 입고 하니 따뜻해 보이던 날씨도

저에겐 꽤나 춥게 느껴지더라고요 ㅠ.ㅠ 

내부에는 히터가 빵빵하게 틀어져있어서 좋았어요

어제 날씨는 바람이 불어서 쌀쌀했다는 ㅠㅠ

 

 

 

 

 

 

핸드폰으로 찍힌 저희 부부의 촬영 모습이에요.

폰 사진으로도 이 정도인데, 전문가 분의 사진 영상 받으면

진짜 장난 아니겠다.. 기대되는 마음으로 지금도 

엄청나게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 

일주일 정도 걸릴 거 같다고 하네요^^

 

 

 

 

촬영은 여러 콘셉트로 진행했는데, 솔직히 가장 좋았던 건

2층에서 저희한테 꽃잎을 뿌려주었을 때에요..

이 사진 최고 기대됨........

 

 

 

 

 

남편이 무릎 꿇고 반지 주는 콘셉트도 꽤나 좋았어요

ㅋㅋ 빠질 수 없는 뽀뽀씬도^^

 

 

 

 

임신한 이유도 있을 거고, 

오래간만에 드레스 입고 12센티 힐 신으니까

계단 걷기는 저에겐 참 힘들더라고요

 

야외 스몰웨딩 때 특히 계단이 있다면

드레스 길지 않게 짧은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어제 결혼식은 정말이지..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로맨틱했어요. 어릴 때부터 야외 스몰웨딩의

로망이 있었던 것도 있었을 거고..

1차 결혼식(ㅋㅋㅋ) 때 못했던 웨딩 스냅 촬영 영상들에 대한

아쉬움도 있었다 보니 최고로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낮부터 저녁까지 있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어둑어둑해질 때

조명의 힘 때문에 야외 웨딩의 매력은... 최고인듯해요.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이었던 케이터링

테이블에 음식 세팅과 꽃장식들이 잘 어우러져서

호텔 뺨치는 플레이팅이었어요!!! 

게다가 과일 중에 망고나 체리 비싼 과일들도 

놓여 있으니 정말 고급스러운 음식 세팅이었답니다.

 

지인 1명 1명에게 제대로 된 정성 있는 음식을

대점해드리고 싶었고 거기에 딱 맞는 케이터링이었습니다.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특히 연어는 굉장히 신선했고 찹스테이크도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지인들의 식사 공간..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부족한 음식은 계속 계속 채워집니다.

혹시 준비한 음식이 빨리 소진된다면 현장에 있는

셰프분께서 추가적으로 요리를 준비해주신데요

 

이 부분도 로디네하우스를 선택한 이유였습니다.

 

 

 

뒤풀이까지 가능했던 로디네하우스 

내부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가 독특했는데 특히나

bar처럼 꾸며져 있던 이곳은 너무나 멋있었습니다.

 

이날 저는 결혼식 때문에 사진을 제대로 촬영 못했는데

저희의 사진 촬영 본 영상 촬영본 나오면 

다시 한번 자세한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꿈을 꾼 것 같아요. 아마 평생 잊지 못할 거 같아요

특별한 작은 결혼식을 꿈꾸신다면 야외 웨딩 추천드려요

결혼식 전날까지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역시나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같은 남자와(ㅋㅋㅋ) 두번 결혼식도 좋네요 ^^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