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일산 YMCA 스포츠 어드벤처 ( 고양 근처 아이랑 키즈카페 강추 )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1. 26.
728x90
반응형

 

 

오늘 다녀온 곳인데 너무 좋아서

가자마자 올려보는 후기

 

 

일산 YMCA 스포츠 어드벤처

고양 근처 아이랑 키즈카페 강추

 


 

일산 YMCA 스포츠어드벤처

( 우리 집 고양시 지축동 기준 20~30분 거리)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7 글로벌센터 3층

 

 

월 정기휴무

화~일 10:00 19:00

( 주말 19:30 )

 

📞 031-900-4903

 

 

 

 

 

 

주차장에서 3층 가는 길이

아 여기 맞나? 싶었는데

여기가 맞았다~ ㅎㅎㅎ

 

 

 

 

 

 

일산 YMCA 스포츠어드벤처는

470평 규모의 테마형 실내놀이터라는데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참 많았다.

 

 

네이버 설명 토대로

트램플린, 볼배틀존, 감각놀이터

상상놀이터, 디지털놀이터 등..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 편

 

성인은 평일 및 주말 5,000원

어린이 (48개월 이상) 11000원 / 주말 14000원

영아 ( 13개월~48개월) 7000원 / 주말 8000원

 

 

 

일산 YMCA 스포츠 어드벤처는

입장할 때 신발 보관 사물함 있고

내부에 옷 보관사물함도 있다

 

 

입장 시에는 미끄럼방지양말 꼭 

신어야 하고 구매도 가능함

 

 

 

 

 

 

내부에서 간단한 음료, 식사도 가능

가격은 일반 키즈카페 생각하면 될 듯!

 

외부음식 절대 반입금지 ( 이유식 가능 ) 

 

 

 

애들끼리 알아서 잘 놀아서 정말 편했다~

미취학 아동들 오기에 천국인 듯

 

집에서 20-30분 정도 거리인데

솔직히 매주 오고 싶을 정도 ㅋㅋ

 

가성비가.. 정말 좋다..

 

 

고양시 근처 키즈카페가 마땅히

갈만한 곳이 많이 없는 편이라

볼베어파크나 챔피언은 3명 데리고 가면

10만 원은 그냥.. 털려서 ㅠ

여긴 정말 우리에게 천국이었다.

 

 

 

 

 

한쪽 구석에는 아빠들이

누워있는 모습도 많이 보임~

우리 남편도 누웠다 ㅋㅋㅋ

 

 

 

 

 

규모가 엄~~ 청 큰 건 아니지만

이 정도면 아이들에게는 큰 편이고

쉴 틈 없이 뛰어노느라 바쁘다 ㅎㅎ

 

 

 

 

 

여기 존은 참 좋았다

다칠 걱정도 없음 ㅎㅎ

그리고 애들이 한눈에 보여서 편함

 

 

 

 

내부에 사물함 넉넉했고

파티룸? 공간처럼 대여공간도 있음

시간당 2만 원?이었던 거 같다.

생일파티로 빌려도 괜찮겠다 싶었음

 

 

 

 

우리 막둥이는

이곳에서 한참을 이렇게 놀았다..^^

 

 

이걸 너무 재밌어한다 ㅋㅋ

보통 어른들은 여기

구석에 한 명씩 앉아있음.

 

 

 

키즈카페는 옷을 얇게 하나만

입고 오는 거 추천...

두껍거나 두 겹이상 입으면

놀다가 더워서 다 벗어재 낀다.

 

 

 

 

 

 

 

누나 찾아 뛰어다니는 아들

에너지 소모 장난 아님

 

덕분에 지금 꿀잠 자는 중..

 

 

 

 

 

일산 고양 YMCA 키즈카페에는

곳곳에 안전요원분이 계시긴 했는데

 

대부분 핸드폰을

하시는 모습이 많이 보여서

좀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그래도 이것 빼고 최고최고최고!^^

일산 고양시 근처 가성비 최고

키즈카페 추천하고 싶다 진짜 ㅎㅎ

 

 

네이버 예약 이런 게 없어서

갔다가 대기가 있을까 봐 걱정했는데

가자마자 바로 입장했다 ( 운인가..? ) 

 

 

 

 

 

알고 보니 YMCA에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있는 듯했고

디즈니 영어뮤지컬은 진짜 시키고 싶었다 ㅠ

 

 

 

나는 개인적으로 요런 거 너무 좋다😍😍😍

 

 

 

사진에는 많이 없지만

사진에 안 나와있는

재미난 놀거리들도 많아서

꼭 한 번은 가보길 추천하고 싶은 곳

 

 

한번 간다면 두 번 세 번 가게 될 곳

재방문 의사 10000%

조만간 또갈거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