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료 할인 ( ft 코끼리 열차, 리프트 언제 타면 좋을까? )

by 꽃다운 에밀리 2024. 5. 23.
728x90
반응형

 

 

 

4월 달에 다녀오고 한 달 만에 쓰는 후기


 

 

 

아빠 없이 주말 뭐할까 고민하다가

아이들이 동물들 보러 가고 싶다고 하기에

 

청소 잘하고 공부 하면 가겠다 했더니

급 열심히 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도저히 안갈수가 없었던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말을 내뱉을때 신중히 내뱉어야 한다

 

 

 

 

 

 

다행히 남편이 과천 서울 대공원까지 데려다줘서

편하게 올 수 있었다. ( 이제부터가 고생길 ㅋㅋ)

 

 

 

엄마도 함께 가게 되어서 다행다행~  ~

 

 

 

 

다둥이 카드와 경로 할인을 받아서

코끼리 1회, 리프트 1회,

동물원 입장권 다해서

어른(나) 만원, 경로(할머니) 8천 원

아이들 각 6200원

총 38,800원의 입장료를 결제함

다둥이 할인도 적용되었음! 

 

 

 

 

 

[서울대공원 동물원 운영시간] 

 

3~4월, 9~10월 09 - 18시 

5~8월 09 - 19시 

11 ~ 2월 09 - 17시

 

 

 

 

 

 

 

 

처음 동물원 가는 길에는 코끼리 열차를 이용함

 

 

지금 생각해 보면

아이들이 많이 어리다면

리프트 코끼리 각 2장씩 사서

갈 때 올 때 다 타는 게 좋기는 한데

 

잘 걸을 수 있다면 올라갈 때 코끼리

내려올 때 리프트 타는 게 좋을 거 같다~

 

 

 

 

 

과천 서울대공원에 간다면

꼭 준비했으면 하는 리스트

 

- 중간중간 먹을 것

- 도시락

- 물 많이, 얼음물, 음료 

 

- 미니손풍기

- 돗자리

- 아이들도 선글라스

- 햇빛 차단 모자

 

- 애들은 크룩스보다는 운동화!

 

 

 

 

 

 

 

 

입장하자마자 풍선을 사겠다고 난리난리..

 

 

 

할머니가 없었다면 안 그랬을 텐데

할머니라면 사줄 거라는 걸 아는 아이들..

결국 각각 풍선 쟁취 ㅜㅜ 진짜 돈 아까웠다

 

차라리 집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져가는 것도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다 보니

금방 배터리가 방전되었다.

 

 

풀로 충전된 폰과 보조배터리도 필수 ㅎㅎ

 

 

 

 

 

유아차, 휠체어, 웨건을 대여할 수 있지만

우리는 캠핑용 웨건으로 들고 가서

가볍게 끌고 다닐 수 있었다.

 

 

 

 

 

서울대공원 입장 시 동물원 지도는 필수필수!

꼭 지도를 챙겨야 한다. 보면서 다녀야 편함

 

 

 

여기 은근 포토존

ㅋㅋ 뭔가 보고 있으면 웅장하다.

 

 

 

 

 

 

 

애들이 동물들을 꽤나 열심히 봤다.

자고 있어서 못 본 동물들도 있었지만

대체로 다 본 거 같다 ㅎㅎ

 

 

 

 

 

 

사진 보니 생각난... 슬러시 사건..

정말 슬러시는... 최악..이었다 ㅠㅠ

완전 설탕물 마시는 느낌이라

슬러시는 정말 비추하고 싶다.

 

 

 

 

 

 

오랜만에 보는 수달친구

너무 귀여웠어 ㅎㅎㅎ

 

 

 

 

 

 

우리는 올라갈 때 리프트를 안 타고

내려올 때 리프트를 탔었는데 그 이유가

올라가는 리프트에 줄이 너무 길어서였다~

 

기다리는 시간도 너무 아깝고 어차피 천천히

동물들 보며 올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했는데

이것도 참 좋았던 방법인 듯!! 

 

마지막에 리프트 타고

내려오는데 너무 시원하고 즐거웠다.

 

그리고 줄도 없어서 좋았음ㅋㅋ

 

 

 

 

우리들이 다 내려갈 때쯤

미리 와 기다려준 남편 ㅎㅎ

 

기다리다 잠들었는지

자다 일어난 얼굴 ㅋㅋ

 

리프트 타고 내려가며 아빠랑 영통 :)

 

 

 

 

 

 

너무나 즐거웠지만

체력적으로 참 힘들긴 했다.

 

물놀이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있다면

시원하게 물놀이도 하며 동물들도 보고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