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7살 여자 아이 생일 선물 ㅣ 시나모롤 파티 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1. 22.
728x90
반응형

 

 

 

 

11월 8일은 첫째 딸 생일이었다.

생각해 보면 5살 때는 시크릿쥬쥬

( 이때 올린글이 없네 아쉽다 ㅋㅋ )

 

6살 때는 캐치티니핑

2022.11.09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6살 여자아이 생일선물 : 캐치티니핑으로 대성공😘

 

6살 여자아이 생일선물 : 캐치티니핑으로 대성공😘

11월부터 새로운 어린이집에서 적응하는 나의 첫사랑 어진이❤️ 특별한 생일을 보내게 해주고 싶었다. 그래서 처음으로~ 풍선까지 붙여가며 나름 열심히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2021.11.11 - [꽃다

dndbajrwk1.tistory.com

 

지금 7살이 되니 시나모롤을 좋아해서

시나모롤 생일파티로 꾸며주었다.

 

 

 

남편이 준비하는 나를 보더니

대단하다며... ㅎㅎㅎ ㅡ.ㅡ 

 

 

둘째 셋째도 생일파티를 꾸며주긴 하는데

이렇게까진 안 했던 거 같아서 좀 미안하네;;;

심지어 사진도 없네.. .-_ㅠ 미안하다;;

 

 

 

시나모롤 케릭터가 다행히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준비하는 재미가 있다 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는데

산리오 도감책 보다가 시나모롤이

남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ㅋㅋ

 

당연히 여자인 줄 알았는데.. ^^;;;

 

 

남자 앤 데 공주 드레스 입혀놨구나

im sorry  ㅋㅋ 

 

 

 

 

이 생일파티 가랜더, 현수막은 

두고두고 매번 생일 때마다 꺼내 쓴다

 

 

 

이사벨홈 생일파티 현수막

COUPANG

www.coupang.com

 

 

아주 요긴하다 ~ ㅋㅋ 꼭 집에 하나 사놓고

매 생일때마다 재사용 고고싱 ㅎㅎㅎ

 

그때그때 풍선으로 느낌만 달리 줘도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처음에는 쿠로미를 좋아해서

쿠로미를 사다가, 시나모롤로 바뀌어서

시나모롤로 이후 구매하게 되었다.

 

 

다이소에서 프린세스 보석은

신의 한 수 ㅋㅋ 3천 원의 행복~

 

 

저 포장지는

쿠팡에서 샀다 ㅋㅋ

비싸다.. 

 

 

 

 

지축에 핑크벌쓰데이에서 주문한 케이크

 

피규어를 드리면 올려주신다

 

 

케이크 사이즈가 좀 더 큰 게 없는 건 아쉽

 

어린이집에 케이크 보내느라 주문했는데

아이들 아주 환장함....ㅎㅎ 

 

 

 

요 케이크 엄청 맛있다고 소문난 집인데..

어린이집에는 케이크

이거 보내서 맛도 못 봤다 ㅋ

 

 

 

그래 너만 행복하다면...^^

 

꼭 시나모롤 케이크를 생일 때

보내달라고 웃으며 말하던 어지니의

얼굴이 선명하게 기억이 난다 ㅎㅎ

 

 

 

 

생일 준비하면서 꽃다발을 고민하다가

풍선아트를 해봤는데, 

진짜.. 이거는 할게 못된다^^

 

 

금손이면 모를까

손이면 고민이 꼭 필요

 

2시간 정도 걸린 거 같다

그것도 사진처럼 잘되지도 않음ㅋ

 

 

 

 

 

준비 다하고 선물들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풍선도 불고 했는데 어떻게 배치를 하면

좋을지 몰라 고민하다가 친구가 세팅하는걸

도와줘서 겨우겨우 마무리했다~^^

 

 

 

 

왼쪽 비포 / 오른쪽 애프터 ㅎㅎㅎ

친구 도움의 손길이

굉장히 큰 힘이 되었다

ㅋㅋ 

 

 

다 준비 완료 후

집 청소..

 

 

 

청소기가 고장 나서

청소포로 하고 있는데

청소포 정말 좋은 거 같다~

 

청소기 안 사도 될 거 같아서

아직 안 사고 있는 중인데

엄마는 자꾸 사라고 사라고~

노래를 부르신당.ㅎㅎㅎㅎ

 

 




 

집에 오자마자  첫째 반응

 

 

 

 

 

너무 소중한 우리 딸 어진이

 

애기 때가 생각난다..

참 시간이 빠르게 흘렀다.^^

 

 

To 건강하게 자라다오 어진아, :D "하쿠나마타타"

안녕,  어진아! 29살의 마지막 한달남은  이제 곧 30대를 앞둔 엄마야. 넌 태어난지 한달정도밖...

blog.naver.com

 

 

 

 

어린이집에서도 동생들 생각 많이 하고

그림그릴 때도 항상 동생들 그리고

함께 챙겨주는 책임감 강한 어진이

 

 

 

 

 

 

애들이 가장 미쳐 날뛰었던

인형 뽑기 기계 ;;;

 

 

 

 

 

 

첫째 꺼 선물 사면서 둘째 셋째 껐도

선물 몇 개 샀는데 다들 자기 거 말고

언니 거만 관심이 큼; ;ㅎㅎㅎ

 

 

 

야심 차게 준비했던 시나모롤 시계는

일주일정도.. 그 이후론 시계가

어딨는지도 찾지도 않는다..ㅠ

 

그냥 좋아하는 거 생기면

그때 엄청 좋아하고

금방 식어버려서 좀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한다..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때는 모든 걸

다 해주고 싶어서 계속 사모으고

선물을 한 번에 모아서 주는 편인데

이게 좋지 않은 거 같다는 느낌도 든다 ㅠ

 

 

 

시나모롤이 그려져 있어서

연필꽂이랑, 아이스크림 가게

시나모롤 미니 인형 샀는데..

이건 뭐 찬밥신세 ㅋㅋ

 

선물이 너무 많아서..

내가 너무 과했던 거 같다.. ^^;;;

 

사진엔 없지만 스케치북, 공책

연필 지우개등도 다 시나모롤 ㅎㅎ

 

 

 

 

 

진짜 즐거워했던 저금통

열심히 여기에 돈을 모으자 하였지만..

 

모을 생각이 아직은 없는 듯하다 --;

여전히 말은 안 듣는다 ^^;;;;

 

 

 

 

 

 

헤지스 머리띠와

엄마가 사 온 아이들 옷

 

정말 풍성했던 선물보따리들 ㅋ

 

 

 

 

생일 다음날 셀프 몸보신 ㅎㅎ

이제 초등학생 되면 이렇게 준비해 주는 건

끝난다고 말해주었다.... ㅎㅎ

 

그땐 갖고 싶은 거 한 개 딱 정해서

사주든 해야지.. ^^;;;

 

 

 

 

 

 

 

아이들이 많아서 좋긴 한데

싸우는 소리가 힘들다 ㅎㅎ

 

평온하게 좀 지냈으면..ㅋㅋ

 

 

각자 할거 할 때 서로에게

관심이 없으면 참 좋겠다 ㅋ

 

 

7살 여자 아이 생일 선물 ㅣ 시나모롤 파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