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진주 혁신 디저트 베이커리 맛집 <무무스콘>

by 꽃다운 에밀리 2023. 7. 30.
728x90
반응형

언제부터 인지 단골인지 모르겠다

아마도 처음 생길 때부터인 듯 ㅋ

 

 

진주 신안동 베이커리맛집 무무스콘

진주 신안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 무무스콘 주소는 : 진주 신안들말길 10번길 27 무무스콘 이고 주차는 라바콘 앞 혹은 4시이전 통영다찌 앞 주차 가능하다 한다. 스콘을 내가 이렇게 좋아했나

dndbajrwk1.tistory.com

 

지금은 신안동에서

진주 혁신도시로 확장이전한

디저트 베이커리맛집 무무스콘

 

한번 먹어보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경남 진주시 에나로77번길 6-11

해오름빌딩 1층 

0507 - 1468 - 4556

 

매주 일,월 휴무

화~금 10 :00 ~ 19:30

토 12:00 ~ 18:00 오픈

 

 

 

너무 감성적인 영국식 디저트 맛집

진주 혁신에 있는 무무스콘은

내가 진주 갈 때마다 꼭 필수로

들리는 곳중에 하나다

 

 

그동안 많은 스콘을 먹어보았지만

여기만큼 맛있는 스콘은 없었다..ㅎ

 

 

 

이번에 오니까 이런 예쁜 발판이

새로 생겨있었다 ㅋㅋ 귀여운 무무 디자인

 

 

 

이날 서울에서 진주 도착하자마자

내가 스콘 먹고싶다 해서 들르게 된 거라

우리 가족들 다 초췌한 상태였지만 ㅋㅋㅋ

 

그래도 포토존 거울셀카존에서

사진은 남겨야지^^;;;;

 

 

 

 

지금 보니 바지도 안 입었었네..

미안하다 애들아....

아직은 어리니까 괜찮지? ^^;;;

 

 

 

서울에서 진주 오자마자

바로 온 건데 스콘이 별로 안 남아있어서

매우 매우 속상했다 ㅠㅠ다 나의 탓이오..ㅋ

 

 

아! 참고로 스콘을 많이 살 경우에는

미리 예약해놓고 방문하면 되는데

내가 이걸 깜박해버렸다 ㅋㅋ

 

 

 

진주 혁신 무무스콘은 

직접 담근 청으로 만드는 유기농 음료라

아이들에게 맘 편히 마시게 해 줄 수 있다 ㅋ

 

 

 

그리고 우리 애들의 최애

아이스크림도 있는 무무스콘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습

 

아이들이 사이좋게 잘 놀아주고

그 모습을 찍어주는 남편

그런 남편을 바라보는 나

 

 

이럴 때 가장 행복감을 느낀다,

내가 가장 행복한 순간..ㅎㅎ

 

 

 

남편이 찍어준 영상

 

 

 

 

서울과 진주 거리가 꽤 멀기 때문에

자주 올 수 있는 게 아니라

 

진주 올 때마다 무무스콘에서

지인에게 선물해 줄 스콘들도

사가는 편인데, 

 

이번에 더 예쁘게 포장이

업그레이드된 무무스콘!!!

이러니 안 좋아할 수가 없음 ㅠ

 

 

스콘을 안 좋아하던 지인도

무무스콘은 되게 좋아라 한다 

괜스레 뿌듯ㅋㅋㅋㅋ

 

 

 

 

 

서울에도 무무가 생겼으면..

우리 동네 생기면 내가 정말

매일매일 갈 텐데..ㅋㅋㅋ

 

 

 

 

진주 간다면 꼭 들려보길

추천하는 진주 영국식 디저트 맛집

무무! 강추! 

 

 

 

 

그리고 이번에

어메이징캠프 사천

진주 물놀이터 

아뮤즈스파

그랜드파파 등 

새롭게 알게 된 좋은 곳들도

있어서 조만간 후기 올려볼까 한다

 

 

리얼 내돈내산 후기 끝! 

 

 

 

 

진주 상대동 로컬 맛집 ㅣ 참바리 횟집, 여긴 무조건 가야해

진주 상대동 로컬 맛집 ㅣ 참바리 횟집, 여긴 무조건 가야해 저엉말 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참바리횟집 진주 상대동 로컬 맛집이다. ❣️ 진주 토박이인 어머님 덕분에 알게 된 진주 횟집인데, 내

dndbajrwk1.tistory.com

 

 

[진주여행지 추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 진양호 동물원

[진주 여행지 추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 진양호 동물원 울 시부모님은 진주 분이시다. 👩‍🦱 지금 어머님은 서울에서 우리와 함께 살고 계신데, 진주에 병원 진료 때문에 내려가셔야 한다

dndbajrwk1.tistory.com

 

 

진주 여행 코스 '진주성' 3대누각 촉석루 ㅣ주차장 입장료 정보 ㅣ 시댁이 진주❤️

오랜만에 진주 방문^^ 어머님 아버님 여름옷 챙길 겸 겸사겸사 진주 여행을 다녀왔다 금요일 저녁에 출발해서 일요일에 돌아오는 일정, 2박 3일 진주여행🚗 진주 여행 코스중에 가장 좋았던 진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