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중국음식점 맛집 추천 : 궁가 ( 중국집인데 배달은 안함 ㅠ)

by 꽃다운 에밀리 2023. 7. 31.
728x90
반응형

우연히 짬뽕만 먹는 사람의

리뷰에서 지축역 궁가가

그렇게 맛있다는 리뷰를 보고

찾아가게 되었다 ㅋ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 1로 73 206호

월요일 휴무

화~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02-371-0233

 

 

 

 

 

궁가는 2층에 있는데

주차가 좀 빡센편이라

 

 

주차는 건물 안쪽 말고

바깥 도로에 대는 게 좋음

근처 공영주차장도 있다

 

 

 

우리는 점심 특선으로 먹음

 

 

멘보샤 + 탕수육 + 짜장or짬뽕 = 15000원

 

추가로 짬뽕 하나를 더 시켜서

2명이서 먹었는데 양은 충분했다.

 

 

멘보샤가 좀 달달한 편이었지만

겉바속촉에 샐러드까지 함께 곁들이니

굉장히 맛있었다.

 

 

 

탕수육도 바삭바삭

갓 구운 탕수육이었다.

고기도 쫀득하고 전체적으로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다 보니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기분 좋게 기다릴 수 있는 시간^^

 

 

 

 

리뷰에서 숙주가 올라간 걸 보고

짬뽕을 먹으러 간 건데,

숙주는 차볼짬뽕에만 올라간다고 했고

 

이때는 좀 한가한 편이라

숙주비용을 추가하고 추가로 받았다.

 

 

 

근대 이후에 다시 방문하니까

숙주추가는 어렵다고 하셔서 아쉽 ㅠ

 

 

왜 차돌에만 숙주가 추가될까..

비용 추가해도 숙주 추가되면 좋겠다

 




지축역 중국집 짬뽕 짜장면 생각날 때

방문하게 되는 곳 '궁가'

 

 

점심특선 세트메뉴에 나오는

짬뽕 짜장 세트가 양이 적지 않아서

1인 15000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음식 맛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다.

 

 

 

 

다만, 숙주가 추가 안 되는 게 가장 아쉽다

ㅋㅋㅋ 히히히히..

 

 

 

난 아직까지 나의 마음속 베스트는

녹번동 녹파랑 짬뽕이다 ㅋㅋ

 

 

은평구 녹번동 중국집 짬뽕맛집 <녹파랑> 🍜

내가 중국집이 생각날 때마다 짬뽕이 생각날 때마다 가려고 하는 곳 은평구 녹번동 중국집 녹파랑 여긴 진짜 내 인생 짬뽕집이다.. 짬뽕 맛집 녹파랑 🍴 📍 서울 은평구 녹번로 11 녹파랑 지번

dndbajrwk1.tistory.com

 

 

 

 

짜장면 다 먹고 공기밥 시켜서

밥까지 쓱쓱 비벼먹으면 애들의

최애 식사시간이 될 거 같다

 

조만간 애들 데리고 또 가야지^^;

 

 

 

지축역 중국집

지축역 중국음식점 맛집 찾는다면

궁가 꼭 가보면 좋을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