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맛집 추천ㅣ 우정소갈비, 손두부찌개 꼭 시키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3. 7. 20.
728x90
반응형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 1로 65 1층
지축역 앞 먹자골목 로로프라자 1층
 
평일 15:00 ~ 23:55
토, 일 12:00 ~ 24:00
 
0507-1483-0295 📞
 
 
 
 

 
 
주 3-4회 정도는
외식을 하고있는 중이다.
 
지축에 새로 생기는
가게들을 가보는게
너무 재밌는 지축주민임❣️
 
 
 
입구에 걱정마 안비싸 라는
문구를 믿고 
패기롭게 입장한
지축역 맛집 우정소갈비
 
내돈내산후기 갑니다요 ' 3'
 

 
 
양념 <우>소갈비가 
1인분에 14,9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했고
진짜 돼지고기 가격이네 싶었다
 
참고로 양념 우 갈비랑
양념 정갈비 다 먹어봤는데
나는 우 갈비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다.,
 
 
 

 
지축역 우정소갈비 인테리어는
레트로한 감성의 느낌이다 ㅋ
저 신문 되게 귀엽다 ㅋㅋ

 
 
전체적으로 내부 규모가
크진 않아서 저녁시간대 가면
금방 자리가 다 차는 듯했다.
 
 
웨이팅이 생길 수 있으니
저녁 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가는 것도 좋을 수 있음~_~
 
 

 
 
 
동그란 테이블 옆에 붙어있는 
저 서브테이블 완전 센스 있고~
 
 

 
 
연탄불?이었던 거 같고
남편이 열심히 구워주는 덕분에
편하게 고기만 주워 먹다 보니
너~~ 무 편하게 먹었다 ㅋㅋㅋ
 
 
고기 구워주는 곳만 가다가
직접 구워 먹으려니 남편한테
좀 미안한 감이 있었는데,
아이들 때문에 괜찮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이날은 좀 양호했다.
 

 
 
우리 남편은 고기하나는
기똥차게 잘 굽는다.
연애 때도 자기는 고기 잘 구으니
믿고 따라오라고 했었음..
 
 

고기 레알... 진짜.. 너무

맛있었다 완전 내 스타일.

 
 
 
갠적으로 나는 양념된
소고기를 좋아하다 보니
마늘향 덕에 약가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고기맛에

황홀할 지경이었다 ㅋㅋ

 
 

 
 
 

지축역 맛집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간다면?? 

 
 
손두부 찌개와 계란찜은 필수로
주문하라고 말하고 싶다.
 
 
무조건! 왜냐면 가격이 일단
3천 원인데 양이 혜자다 혜자~~
 
그리고 양뿐만 아니라 너무 맛있다
순두부찌개 얼큰하고 순두부가
진짜 맛이 들어가 있다
 
 
계란찜도.. 정말 부드러움 ㅜ
우리 애들이 다 순삭 시켜서
한입도 못 먹은 거 같다..
 

 
 
참고로 계란찜은 아기가 방문 시
무료로 제공한단다.. 와 ㅋㅋ
진짜 혜자다~~~~~!!!!!!!!!
 
 
먹다 보니 계속 계속 들어가서
2인분 하고 또 2인분 주문
 
보니까 고기 두 덩어리가 1인분이다
마늘이 아주 기가 막히게 올라가 있음ㅋ
 

 
 
육회도 일품이었던 지축맛집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맛있어서 계속 먹다 보니
지갑이 좀 탈탈 털렸지만,
그래도 지갑사정 나아지면
자주 가고 싶은 곳 ㅠㅠ
 
 
분명 1인분으로 비교할 때
돼지고기 가격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너무 맛있어서 내 용량을
초과해서 먹게 되다 보니
결국 지출이 커진다 ㅋㅋㅋㅋ
 
 

 
 
자주 가고 싶은 지축역 맛집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네이버에서 알림 받기 설정하면
소주, 맥주, 음료 중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심
참고참고~! 
 
 


 
 
지축역 맛집 우정소갈비 
내돈내산 리얼 후기이며,
각자의 입맛이 다를 순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용>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