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인천 갈만한곳 베스트10 ㅣ 송도 해돋이공원 바닥 분수, 여름물놀이 추천

by 꽃다운 에밀리 2023. 7. 9.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 갈만한 곳 베스트 10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해돋이 공원!!

 

 

 

남편이 송도에 일정이 있어서

잠시 다녀온다길래

근처에 있을 곳 찾아보다가 

송도 해돋이공원을 가게 되었다.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51 해돋이공원

인천 연수구 송도동 5-1 

 

검색해서 갔는데 주차 하고

조금만 걸어가니까 바로 분수가보였다.

 

 

 

송도 해돋이 공원

정말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여름 물놀이 하기에 최고최고~

 

 

 

비싸게 돈 주고 물놀이 가는 것보다

이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물 분수 공간이 아이들에겐 

최고의 놀이공원이라고 생각을 한다.

 

 

 

송도 해돋이공원 분수대 주변으로 

평상 존 테이블존 도 있고

(개수는 많지 않음)

 

텐트와 돗자리도 자유롭게

깔 수 있다. 잔디 공간도 있는데

개미가 엄청 많긴 함ㅋㅋㅋ

 

 

 

 

인천 갈만한 곳 베스트 10

송도 해돋이공원 바닥분수는

규모가 굉장히 큰 느낌이었다.

 

그래서 더 뛰어놀기가 좋음

특히 물놀이뿐 아니라 다양한

인라인스케이트나, 자전거 등

주변에서 놀만한 공간이 충분해서

 

 

이런 것들이 있으면

준비해서 가면 좋을 듯!

 

 

 

너~~ 무 신난 아이들

도착하자마자 수영복부터

급히 갈아입히고 물놀이 고고싱

 

사실 전날도 물놀이해서

수영복 세탁 전이라

있는 대로 상의만 갈아입혔다.

 

 

 

 

 

상의만 갈아입혀도 충분 ㅎㅎ

수영복 입지 않은 아이들도 많이 보였음.

우리 둘째는 그냥 팬티만 입고..ㅋㅋㅋ

여름 물놀이 멀리 갈 필요 있을까?ㅋ

 

서울에서 1시간 내외 인천 송도!

바다보다 더 편하다 ㅋㅋ

 

 

 

 

아이들이 아주 신났다~

햇빛이 강해서 모자를 챙겼어야 하는데

급히 나가느라 모자를 못 챙겨서

아마 오늘 얼굴 많이 탔을 듯 ㅠㅠ

 

미안하다.. 하얀 피부는 빠이..

여름 물놀이 하다 보면 

점점 얼굴이 까매진다 ㅎㅎㅎ

 

 

 

 

뭔가 예뻐 보여서 사진 찰칵

ㅎㅎ 바닥분수 물 뿜어 나오는 모습

 

 

 

 

초반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한 3시 정도인가에는

아이들이 점점 많아졌다.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잠깐 집 앞

놀러 나오기 참 좋을 듯

 

여기 근처에 놀이터도

있으면 베스트!!!!

있을 거 같긴 한데

내가 못 찾는 건지..^^

 

 

 

 

 

사진이 너무 예쁘다..ㅎㅎ

 

 

갤 23 아웃포커싱 최고

DSLR 들고 다닐 필요 없다

집에 있는 카메라 팔아야지..

 

 

 

하늘이 너무 예뻐서

그냥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됐다.

 

다만 바닥이 놀다가 넘어질 경우

다칠 수 있어서 눈은 계속 

신경을 쓰고 있어야 했지만

부딪혀서 넘어질 정도의 아이들이

많이 있는 것도 아니었고

 

조심만 하면 안 다칠 듯^^;

 

 

 

안쪽 바닥분수는 낮게 쏘아 올리고

가장자리 바닥분수는 꽤 높이

물을 뿜어냈다 ㅎㅎ어른들도 재밌음ㅋ

 

 

 

나도 여벌옷 가져왔으면

좀 놀았을 텐데 ㅋㅋㅋㅋ

 

 

여름에는 뭐 거의 물놀이

할 때가 많아서 수영복이

여벌로 더 있어야 할 거 같다 ㅠㅋ

 

 

 

 

 

송도 해돋이 바닥 분수

 

아기들 기어도 다니고

앉아도 봤다가

누워보기도 하고

아주 별 짓다 함ㅋㅋㅋ

 

 

 

이렇게 보니 머리숱이

왜 이렇게 없어 보이니 아가 ㅠ

 

 

인천 송도 해돋이공원

바로 근처에 수유실이나

화장실, 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굉장히 편리했다.

 

 

편의점만 있어도 더 좋을 텐데

ㅋㅋㅋㅋㅋ 이 정도라도 감사!

 

 

 

물놀이하다가 틈틈이 먹기

역시 놀면서 먹는 게 최고야..

50분~정각은 쉬는 타임이라

이때 맞춰서 먹고 또 먹었다 ㅋ

 

 

 

참고로 여기는 배달도 되고

도시락등 자유롭게 먹어도 됨.

 

배달시킬 때는 해돋이공원으로

주문하면 배달이 온다

 

 

 

 

 

 

갤럭시 23 폰 바꾸고 나서

사진 찍는 게 너무 즐거워졌다

삼성 최고^^

 

 

 

 

지금 생각해 보면

다음에 갈 때 준비해 가면 좋겠다

바닥 분수 여름 물놀이할 때

챙기면 좋은 것들은

 

 

수영복

햇빛 가려줄 모자

아쿠아슈즈

물총

 

갈아입을 여벌옷

수건, 담요

 

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킥보드

줄넘기 공놀이 등

공원에서 놀 것들

 

공원이 넓어서

연날리기도 좋겠다

 

 

그 외.. 텐트

캠핑의자

돗자리

캠핑테이블

 

모기향 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간식거리 

먹거리 많이 많이!!

보냉가방 챙기기!

 

 

물론 배달도 가능하지만

먹을걸 좀 더 여유 있게

음료도 여유 있게 싸갈걸 싶었다.

 

 

 

 

전체적인 물분수 분위기^^

 

완전~~ 행복했던 날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내내 들을 수 있던 날.

 

 

 

송도 해돋이 공원

바닥 분수!!! 또 가고 싶다

여름 가기 전에 또 가야지^^

 

 

서울 근교 여름 물놀이

인천 갈만한 곳 베스트 10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