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가평 아이와 가볼만한곳 ㅣ 꿈의동산 놀이공원

by 꽃다운 에밀리 2023. 6. 13.
728x90
반응형

 

 

가평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꿈의 동산 놀이공원이 참 괜찮았다.

주말임에도 사람도 붐비지않고 ^^

 

 

2023.06.10 - [꽃다운에밀리/Travle] - 가평 ㅣ 자라섬 남도 6월 꽃축제 (ft 가는 길, 입장료+만5세 무료!)

 

 

자라섬 남도 꽃축제를 갔다가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서

가평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꿈의 동산 놀이공원을 가게 되었다.

 

 

 

네비를 따라가다 보면 언덕을 좀 올라간다

주차는 굉장히 여유로웠고

신기한 게 놀이공원이 7층에 있는데

엘베 타고 올라간다 ㅎㅎ

 

 

 

 

도착하자마자 애들 신나서 난리 남..

여기는 7세 미만 정도까지는 

올만 할 거 같다. 초등학생 이상이 오면

많이 시시해 할 수도 있을 듯...

 

 

꿈의 동산 놀이공원의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다 실외라

비가 올 때는 오기 어려울 듯하다.

 

 

 

가평 꿈의 동산 놀이공원은

10시 ~ 18시 영업시간이며

 

입장료개념은 따로 없고

놀이기구 1회당 3천 원~

청소년 이상은 4천 원이다.

 

여기서 5회, 10회 이용권을

이용 시 추가할인됨.

 

 

놀이기구는 바이킹, 범퍼카, 페리스힐

레이스카, 점퍼보트, 하늘자전거, 개구리그네

회전목마, 유레카, 어린이기차, 미니바이킹, 디컵

 

 

탑승키제한은 사진 참고

 

 

이렇게 있는데 하늘자전거 정말 비추다 ㅋㅋ

날 더울 때 하늘자전거 타면 지옥일 듯 ㅋㅋ 

 

 

 

65세 이상인 경우에는

경로우대로 소인 요금으로 결제된다.

 

 

 

 

놀이공원 와서 신난 아이들 ㅎㅎ

원래 롯데월드나 애버랜드를

한번 갈까 했었는데 여기로 퉁쳤다.. ^^

 

 

 

막내 도율이가 잠든 덕분에

운전하느라 피곤한 아빠도 

차에서 같이 자고 기다리는 동안

놀이공원에서 놀았던 건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ㅋㅋ

 

 

둘째 (5살) 아인이의 픽

어린이 꼬마 기차.

 

사실 그냥 빙글빙글 3바퀴 정도?

도는 게 다 인데도 아이들은 좋은가보다.

 

 

 

 

 

페리스힐 타고 싶다고 해서

이거 탔는데 정말 엄~청 오래 걸린다 ㅋㅋ

 

 

엄~청 천천히 움직임..

 

 

 

타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다..ㅎㅎ

이상하게 사람이 정말 없었다.

내가 눈치게임 성공한 건가 ㅋㅋ

 

 

 

 

어른의 눈 ( 내 눈 ㅋㅋ ) 정말 작은

꿈의 동산 놀이공원이었지만

아이들 눈에는 환상적인 놀이공원이겠지^^

 

규모가 크지 않아도 최소로 갖출 것은

다 갖춰져 있고, 입장료 없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놀이공원 오더니 손잡고 다니는 자매

 

 



전체적인 분위기 

 

 

 

미니바이킹은 7살 첫째는

정말 시시해하고 재미없어했다 ㅋㅋ

 

 

 

 

가평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꿈의 동산 놀이공원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볼거리가 은근히 많아서 이다 : )

 

 

 

 

꿈의 동산에서 저 공룡이빨 있는 쪽 계단이 있는데

그쪽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엄청 큰 공룡을

구경할 수도 있고 엄청 큰 탱크도 있었다 ㅋㅋ

 

 

 

그리고 주차는 놀이공원 바로 앞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 듯

 

 

 

 

가평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찾는다면, 

우리처럼 자라섬 꽃축제 다녀오고

시간이 남아서 갈 곳 찾는다면

아이들이 있다면! 꿈의 동산 추천해 봄^^

 

 

놀이공원 내부에서 식사는 따로 안 해서

맛이 어떤진 모르겠고 

 

간식거리 같은 걸 팔고 있진 않아서

아이들 먹거리 간식 음료는 

필히 챙겨가는 게 좋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