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제주 한림 카페 ㅣ 사진찍기 좋은 목욕탕 컨셉 '해화탕'

by 꽃다운 에밀리 2023. 6. 30.
728x90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일주서로 5855 1층

한림읍 귀덕리 1030-1

 

영업시간 10:00 ~ 24:00

 

네이버 정보로는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아마도 야외공간만 가능할 듯

 

 

 

 

 

 

우리는 비가 올 때 가게 되었는데

야외 장소까지 생각해 보면

비 안 올 때 가는 게 더 사진 찍기

좋을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다.

 

 

 

건물 외관은 독특하고 예뻤음

날씨 좋을 때의 야외모습을 

담지 못해서 아쉬웠다 ㅋ

 

 

해화탕이 보니까

목욕탕을 개조한 거라던데?

 

 

 

안에 들어가니까 몽글몽글 연기가 뿜어져 있음

정각마다 연기를 뿜어낸다고 함

 

이거 생각해 보면 우리 클럽 같은 곳 가면

스모그 연기 뿜어내는 그런 거 같음

 

정각, 30분마다 뿜어져나옴

 

 

 

 

우선 일단 몽글몽글 연기가 사라지기 전에

열심히 사진 찍다가 뭔가 눈치가

보여서 얼른 키오스크로 음료주문ㅋㅋ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다.

 

 

 

몽글몽글 연기 속에

목욕탕? 탕 안의 그릇들이

부딪히는 소리와 적당한

음악소리가 어우러지니까

뭔가 명상해야 할 거 같았다

 

가만히 앉아있으면 좀 마음의

평안이 오고 힐링되는 기분

 

 

 

 

사실 제주시 한림 카페 해화탕을

선택해서 온이유는 이 몽글몽글 연기 때문~

 

컨셉을 정말 잘 잡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진 찍기 좋은 목욕탕 컨셉 해화탕

 

근대 자리가 너무 불편했다 ㅋㅋㅋ

오래 앉아있진 못함

어자피 다들 사진찍고 간다 ㅎㅎ 

 

 

 

 

 

평일 오전 비 올 때였지만

사람이 꽤 붐비는 모습이었다

 

저 그릇 안의 초들은

진짜 real 초였다 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옴

전체적으로 음료가 아쉽다는 평이었다.

직접 만든 식혜가 시그니처메뉴였는데

다소 밍밍한? 느낌의 맛이었다.

 

 

 

그래도 이색적인 공간에서

사진 찍고 이야기 나누고 그런

비용으로 생각해 보면 아깝지 않았다.

 

 

 

제주시 한림 신상 카페 해화탕

한림 근처로 가게 된다면 

꼭 한 번쯤 들려봐도 괜찮을 거 같다

 

 

제주 한림카페 

제주도 예쁜 카페

한림공원 근처카페 찾는다면

고고고고 해탕 가보지아 '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