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고양시 맛집] 모담 라피아노 삼송직영점 한정식 런치 가성비 좋네.

by 꽃다운 에밀리 2023. 4. 7.
728x90
반응형

 
언니들과 맛집 투어
저번에 다녀온 건데
이제야 올리는 후기 ㅋㅋ
 
꽤 괜찮았던 모담 MODAM
고양시 맛집 추천하고 싶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오금 3으로 9
피스카바이라피아노 c동 모담
라피아노 삼송직영점 한정식 식당
📞 02-381-0731
 

 
 
우리는 런치로 19,900원 모담 
한정식을 주문했는데 다음번에는
엄마랑 같이 <잔치>로 주문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복떡갈비와 오징어순대 궁금!!
표고버섯 강정맛이 아주 기가 막혔다

 
 
어떤 세트로 먹을지 주문하고 나면
제일 처음 따뜻한 물이 나온다
따뜻한 물 나오는 곳 너무 좋다.
 
세심한 배려~ 나이 들었나 보다.
 
 

 
 
계절죽으로는 녹두죽이 나왔다.
 
녹두죽은 처음 먹어봤는데
먹을만하긴 했지만 뭔가
내 입맛에는 아직 어려운 맛이었다
 
 

 
 
신선한 샐러드 
 
야채들이 전반적으로 다 싱싱했다
유자드레싱? 이 상큼하고 맛있었다.
 

 
 
생각해 보니 나는 겨자냉채는 안 먹었네
오이가 들어서.. 
 
언니들 말로는 되게 맛있었다고 한다
냉채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입맛에 딱일 듯
 

 
 
물김치 세상 시원하다. 
정갈하게 하나하나 음식이 나오니까
엄청 고급스러운 한식당에 온 기분
 
이거를 단돈 19,900원이라니
가성비가 너무 좋다고 느껴졌다.
 

 
 
 
의외로 엄청 맛있었던 면요리
이거 보기에는 맛없어 보였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다.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했다.
순식간에 순삭 된 음식 

 
 
 
표고버섯 강정 완전 내 최애...
이것만 몇 번이고 더 먹고 싶었다 ㅠㅠ
 
지금도 계속 생각난다.
집에서도 해 먹고 싶다...
누가 해줄 사람 없나 ㅋㅋ
@남편소환?! 
 

 
 
되게 쫄깃한 식감
뭐라고 더 할 말이 없다
이건 잘 모르겠다 ㅋㅋㅋ
 
 

 
 
보쌈고기에 콩나물..? 조합이 오잉? 싶었지만
나름 괜찮았다. 고기가 약간은 퍽퍽해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긴 했다 ㅠ
어찌 보면 메인은 보쌈인데 ㅋㅋ
 
 

 
 
들깨탕
살면서 처음 먹었다 ㅋㅋㅋ
처음용기 내어 먹어봤다.
 
그냥 음... 아직 내가 좀 더
성장해야 할 거 같다 아직은
내 입맛은 아니었다 ㅋㅋ엄마취향일 듯
 
 

 
 
모담 라피아노 밥 양이 되게 작다.
 
밥 양 보고 깜놀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더 주신다.
 

 
 
매콤했던 김치
김치도 더 주신다^_^ 
 

 
 
되게 부드러웠던 생선
보기에는 퍽퍽할 거 같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웠다 ㅋㅋ 
 
 

 
 
불맛 나던 주꾸미볶음
 

 
 
깔끔한 맛의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된장이 맛있는 맛이었다 ㅋㅋ
 
 

 
 
밥 양이 정말 작아서 ㅋㅋㅋ
보통 이 정도만 드시는 분도 많은가 보다
 

 
 
마지막으로 매실차
 

 
고양시 맛집 찾아보면 한정식당이
많진 않은데 여기는 정말 괜찮았다.
몇 가지 내 입맛에 안 맞는 음식들도 
있긴 했지만 언니들 입맛에는 다 맛있었다고 한다!
 
가성비 좋은 런치 한정식 찾는다면
모담 라피아노 삼송직영점 추천!
 
 
 
맛있는 걸 먹었으니 아이들 하원하고
폭풍 육아..
 

 
 
그리고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
 

 
 
내가 하는 것도 맛있을 때가 있긴 한데..
남이 차려주는 밥이 세상에서 젤 맛있다
헤헤헤헤 엄마 죄송합니다. 

반응형